글/ 네이멍구 대법제자
[밍후이왕] 나는 농촌 대법제자이다. 2002년 내가 살고 있는 곳에 한 사람이 2천여 무(畝)의 땅을 임대해 옥수수를 심고 백여 명을 고용하여 김을 맸다. 나도 아르바이트를 하러 갔다. 김을 맬 때 옆의 사람들에게 파룬따파가 박해당한 진상을 알렸다. 내가 “톈안먼 분신자살은 가짜”라고 말할 때 내 말을 듣던 사람이 갑자기 말을 받았다. “톈안먼 분신자살이 진짜가 아니라는 것을 압니다.”
내가 어떻게 알았냐고 묻자 그녀는 큰 소리로 주변 사람들에게 이하 사실을 말해주었다.
파룬궁이 박해당하기 시작할 때(대략 1999년), 분신자살이 아직 발생하지 않았다. 한번은 내가 대대(촌 위원회)에 일을 보러 갔다. 금방 도착해 일을 아직 못다 보았는데 공안국 경찰차가 오더니 몇 사람이 내려 대대 사무실에 와서 대대 지도자에게 말했다. “가서 당신들 마을의 그 미치광이를 잡아오시오. 그가 파룬궁을 연마해서 미쳤다면서요!”
대대 지도자가 말했다. “그는 파룬궁을 연마하지 않았습니다. 미친 지 10년이 넘었습니다.”
공안국 경찰은 ‘팍’하고 책상을 치면서 말했다. “내가 그 사람이 파룬궁을 연마했다고 하면 그는 곧 파룬궁을 연마한 것이요!” 대대 지도자들은 서로 쳐다보면서 어리둥절해졌다. 그는 또 말했다. “그러니 그 사람을 잡아오시오. 집에서는 마침 그를 돌보기 싫어하니까.”
그리하여 그 미치광이를 데려다가 경찰차에 태웠다. 경찰은 또 말했다. “보시오, 이 사람은 파룬궁을 연마해 미쳐서 아무것도 모르네.” 그리고 곧 이 사람을 정신병원에 끌어다가 거짓 자료를 만들었다.
이때부터 우리 마을 사람들은 텔레비전에서 말하는 파룬궁의 나쁜 말을 더 이상 믿지 않았다. ‘톈안먼 분신자살’ 뉴스가 나온 후 우리 마을 사람들은 모두 가짜라고 말한다. 왜냐하면 우리 마을의 미치광이마저도 가짜를 만드는데 이용당했기 때문이다. 이 일은 바로 우리 마을에서 발생했는데 누가 그것의 이중적인 그런 것을 믿겠는가?
파룬따파는 1992년에 전해진 후 1999년 중국공산당이 박해할 때까지 7년밖에 안 됐다. 그 미치광이는 미친 지 10년이 넘었다. 어떻게 파룬궁을 연마하여 미쳤다고 말할 수 있는가? 이것이 바로 중국공산당 장쩌민 건달집단이 조작한 소위 ‘1400사례’의 내력이다.
중국공산당은 정권을 잡은 이래 다양한 운동으로 8천여 만 명을 살해했고 이렇게 국민들을 속인지 몇 십 년이 됐는데 아직도 어떤 사람은 아무것도 모르고 있다. 여러 가지 기이한 재화(災禍)는 곧바로 하늘이 중국공산당을 멸하는 것이다. 더욱 큰 재난은 뒤에 있다. 누가 그것의 거짓말을 믿는다면 누가 곧 그것에게 속아 지옥으로 내려갈 것이다.
원문발표: 2018년 7월 17일
문장분류: 시사평론>사실복원
원문위치: http://www.minghui.org/mh/articles/2018/7/17/371083.htm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