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밍후이왕] 일 년 중 제일 행복한, 비할 바 없이 기쁜 심정으로 제19회 세계 파룬따파의 날을 보냈다. 요즘 밍후이왕을 보니 진상을 알게 된 중국인들이 리훙쯔(李洪志) 사부님 생신과 세계 파룬따파의 날을 경축하며 축하카드와 축사를 보내온다. 은혜에 감사하는 글귀마다 눈물을 글썽이게 하는데 저절로 ‘고귀한 중국인’이라고 하는 단어가 떠올랐다. 수많은 축사와 축하카드 중 몇 가지를 추려서 중국인들의 소감을 소개한다.
(A) 베이징 화이러우(懷柔)구 파룬궁 가족: ‘수고 많으셨습니다. 당신께서는 사람의 도덕이 제고되게 하고 관념을 바뀌게 하여 공산 사령의 조종으로부터 벗어나게 했습니다. 사람들은 희망이 있게 됐으며 중국인은 희망이 있습니다. 당신께서 주신 아름다운 이 일체에 감사드립니다. ‘파룬따파하오(法輪大法好),쩐싼런하오(真善忍好)’를 우리는 이미 마음속에 간직하고 있습니다.
(B) 진상을 알게 된 한 세인의 말: 나는 아직 수련하지 않지만 대법 진상을 알고 있으며 리 대사님이 얼마나 대단한 분인지도 알고 있다. 파룬궁 수련인들은 남을 위하며 친절하다. 그들의 사심 없는 선량한 마음은 나를 탄복하게 한다. 당신 같은 위대한 사부님을 나는 정말로 흠모하며 제가 당신을 ‘사부님!’이라고 부르는 것을 허락해주시기 바랍니다. 나는 대법 사부님을 존경하며 파룬궁 수련인에게 탄복한다. 그들은 거대한 압력을 무릅쓰고 진상을 알리고 사람을 구한다. 그들은 민족의 희망이자 중국의 희망이다. 나는 내가 이해한 능력으로 힘껏 파룬따파를 알리려 한다. 아울러 이번 박해가 하루빨리 끝나고 리 대사님께서 조국으로 돌아오시기를 기대한다. 리 대사님의 평안을 축원합니다!
(C) 한 정의로운 사람의 말: 나는 파룬궁을 수련하지 않지만 ‘파룬따파는 좋습니다! 진선인은 좋습니다!’라고 하는 말을 믿는다. 왜냐하면 파룬궁 수련인들은 사람을 진실하게 대하고 선량하며 사심 없이 개인의 안위를 돌보지 않고 사람들에게 진상을 알리면서 그들을 구하기 때문이다. 나는 그들에게 탄복한다.
(D): 2001년부터 지금까지 나는 줄곧 모든 파룬궁 수련인의 안위에 관심을 갖고 주의를 기울였다. 그들의 불행은 곧 나의 불행이고 그들의 기쁨은 곧 나의 기쁨이다. 나도 사람들에게 자주 진상을 말하는데 어떤 때는 사당 문화에 세뇌된 사람들로부터 공격을 받았고 심지에 얻어맞고 욕을 먹기도 했다. 하지만 시종 ‘진선인’으로 그들을 대하며 그들을 감화시켰다. 나는 아주 자랑스럽게 내가 곧 파룬궁 수련인의 일원이라고 생각했다. 나는 파룬따파는 좋습니다! 진선인은 좋습니다! 를 믿는다. 나도 사람들에게 진상을 말하는데 한 사람을 구할 수 있으면 곧 구하는 것이다. 이는 17년 이래 나의 진실한 상황이다. 푸른 하늘이여, 제 마음을 봐주십시오!
(E): 2018년 5월 13일 파룬따파의 날을 맞아 저는 충심으로 리훙쯔 대사님의 67번째 생신을 축하드립니다. 당신의 불광(佛光)이 널리 비추니 세상에는 나쁜 사람이 하나 적어지고 좋은 사람이 하나 더 많아지게 됐습니다. 그것이 곧 저입니다.
(F) 허난(河南)성 파룬궁 수련인 가족: 사부님! 수고하셨습니다! 당신은 세인을 위하여 나무나 많이 감당하셨습니다! 제 주위의 파룬궁 수련인 가족과 진상을 알게 된 세인을 대표하여 당신께 절을 올립니다! 모든 일체는 당신께서 준 것입니다! 당신께서 하루빨리 영예롭게 귀국하실 수 있기를 바랍니다! 우리 모든 중국인은 그 날을 고대합니다!
(G): 나는 공무원이며 또 당뇨병 환자였다. 여러 가지 심각한 병으로 사망의 변두리에 있었다. 리 대사님의 제자가 내게 공산당으로부터 탈당하게 하고 동시에 ‘파룬따파는 좋습니다, 진선인은 좋습니다!’를 외우라고 했다. 그 결과 신체가 하루하루 좋아졌으며 지금은 정상적인 사람과 같다. 사부님 은혜에 감사드리며 대법에 감사드린다! 사람들이 세상을 속이는 중공의 거짓말을 믿지 말기를 간절히 바란다. ‘파룬따파는 좋습니다. 진선인은 좋습니다’를 믿으면 확실히 복을 얻는다.
필자는 이 원고를 정리하면서 무한한 감격을 느꼈다. 오늘날 인류사회에서 이렇게 짧은 시간에 한 권의 서적이 40여 종의 문자로 전 세계에 전파되는 것이 어디 있는가? 한 수련방식이 세계 백여 개 국가에 널리 보급되는 경우가 어디 있는가? 한 마디 길언이 인류에게 평안과 행복을 가져다주는 것이 어디 있는가? 한 사람이 수억 인의 존경과 찬양을 받는 경우가 어디 있는가? 그것은 말겁시기에 인류를 구원하는 고덕 대법-파룬따파가 있을 뿐이다! 대법의 자비를 인류에게 전해주신 위대하신 리훙쯔(李洪志) 사부님 한 분이 있을 뿐이다!
이렇게 세상이 우러러보는 고덕대법이 중국대륙에서 아직도 권력의 탄압과 박해를 받고 있다! 밍후이왕의 보도에 의하면 전 세계가 파룬따파를 경축하는 며칠 사이에도 중공은 불법적인 교란과 납치·감금을 자행하며 (파룬궁 수련인에게) 형을 부과한 것이 백 건이 넘는다. 어떤 파룬궁 수련인은 혹형의 박해로 심지어 치사 당했다. 중공은 마귀이고 공산 사령(邪靈)이다. 중공이 하루 존재하면 곧 인류를 박해하고 훼멸하려고 한다. 이처럼 인류에게 끝없는 고난을 불러오는 악마, 그것을 더 존재하게 할 수 있겠는가?
역사상 바른 믿음을 박해한 것은 모두가 단명했다. 중공 역시 이러할 것이다! 역사적으로 보면 민심의 향방이 곧 한 왕조의 흥망성쇠의 표지였다. 중공 독재의 폭정과 부패는 극에 달했고 원성이 들끓고 있어 이미 치료할 약도 없게 됐다. 중공 스스로도 신앙의 위기에 부닥친 것을 인정하지 않을 수 없었으며 부득이 사탄 마귀-마르크스를 치켜세울 수밖에 없었다. 그러나 쥐꼬리만 한 이런 재주도 이제 다하였다. 진상을 아는 사람들의 언행과 민심의 향배를 보라, 중공이 철저히 멸망하는 날이 얼마나 남았겠는가?
원문발표: 2018년 5월 17일
문장분류: 시사평론
원문위치: http://www.minghui.org/mh/articles/2018/5/17/366646.htm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