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년 “세계 파룬따파의 날”을 경축하며
글/ 탕언
[밍후이왕] 리훙쯔 선생께서 창시하신 파룬따파(파룬궁)는 1992년 5월부터 중국에서 전파됐고, 우주의 특성인 진(真), 선(善), 인(忍)을 표방했다.대부분 수련생의 신체를 건강하게 하고 심성과 도덕을 승화시켜 수많은 사람의 사랑을 받았고, 입에서 입으로만 전해졌음에도 급속히 전파되어 전법륜> 책은 벌써 39개 언어로 번역되었다. 파룬따파 수련생 중에는 대학교수, 의사, 변호사, 엔지니어, 공무원, 군경, 엘리트, 농부, 노동자, 사업가, 학생, 가정주부 등의 계층이 포함됐고, 정부 기관과 사회 각계로부터 항상 열렬한 찬사를 들었다.
2000년 각국 파룬불학회는 5월 13일을‘세계 파룬따파의 날’로 정해 전 인류의 위대한 기념일로 삼았다. 올해 5월 파룬따파(파룬궁) 전파 26주년을 앞두고 미국과 캐나다의 수많은 정계 인사는잇달아‘리훙쯔 대사의 날’,‘파룬따파의 날’,‘파룬따파의 주’,‘파룬따파의 달’ 등의 표창 령을 선포했다. 이들은 리훙쯔 선생과 파룬따파에 대해 표창을 수여하고, 파룬궁이 사회에 가져온 행복과 상서로움에 대해 경의를 표했다.
올해 5월 13일은 제19차‘세계 파룬따파의 날’이며, 파룬궁 창시인 리훙쯔 선생의 67세 탄신일이다. 매년 이날, 세계 각지 파룬궁수련생과 파룬궁의 친구들은 잇달아 경축행사를 펼친다. 중국 수련생들은인편으로 축하카드를 보내고, 명혜망에 축하 편지를 올려 리훙쯔 선생님에 대한 자신들의 그리움과 존경을 표하고, 은사의 자비롭고 힘든 구도에 감사를 드리며, 사존의 탄생과 ‘세계 파룬따파의 날’을 축하한다.
1999년 7월 20일부터 중공 장 씨 집단은 모든 국가기구를 동원해 파룬궁을 박해하면서 중국 내 파룬궁수련생을 대대적으로 체포했고, 모든 매체, 사법, 군경, 특무, 당정, 외교를 동원해 전방위로 박해를 진행했다. 어마어마한 거짓을 날조하고 정보를 철저히 차단하며 천지를 뒤덮는 광적인 박해를 진행했다. 파룬궁수련생을 불법으로 체포, 세뇌, 구타, 전기 고문, 강간, 중추신경 파괴 약물 주사, 생체 장기적출하는 등의 잔인무도한 박해수단은 사람들의 치를 떨게 했다. 지금까지 적어도 4213명(확인된 숫자)의 파룬궁수련생이 박해로 사망했고, 헤아릴 수 없는 무고한 시민이 납치되어 간수소, 노교소, 감옥, 세뇌반, 정신병원에서 박해를 당했다.19년 동안 국내외 파룬궁수련생은 잇달아 현수막 설치, 가두 진상전단 배포, 집회 행진, 기자회견, 촛불시위, 서명운동, 고문 시연, 진선인 미술전, 정법의 길 사진전, 문예공연 등의 형식으로 지역사회와 정부와 언론에 진상을 알렸다. 또 라디오, 신문, 텔레비전을 운영하며 장쩌민, 리란칭, 뤄간 등 주모자와 공범을 기소했고, 봉쇄를 돌파하며 전화, 팩스, 우편물 등의 방식으로 중국인들에게파룬궁이 중공의 박해를 받은 진상을끈기 있게알려 인간의 양심을 일깨웠다.
파룬궁수련생들이 평화로운 반박해 노력을 통해 5대륙 4대양으로 전파하고, 인연 있는 사람에게 알린 결과 법을 배우려는 사람이 잇달아 들어왔다. 중국에서 발생한 엄중한 박해가 무색하게 현재 파룬따파는 세계 백여 국가와 지역으로 널리 전해져 전 세계 1억여 명에게 심신의 이익을 얻게 했고, 지속해서 각계의 식견 있는 사람으로부터 이해와 존중을 얻었다. 특히 미국, 유럽, 아시아, 오세아니아 등의 각 정부, 의회, NGO 등은 도덕성 제고, 인심 정화, 신체 건강, 국가와 국민에게 가져온 이익 등 파룬궁의 탁월한 성과를 격찬했다.
10년 동안 파룬궁에 보낸 국제사회의 각종 표창(상장, 트로피, 상패, 깃발 등 포함), 지지 결의안과 서신은 이미 3500건을 넘어섰다. 세계 각국으로부터 받은 이런 표창은 진, 선, 인이라는 보편적 가치가 세인들로부터 찬사를 받고 있음을 뜻하며, 국제사회가 구체적인 행동으로써 중공의 파룬궁에 대한 온갖 모함을잇달아돌파하고 있음을 나타낸다. 특히 기쁜 것은 미국, 캐나다, 유럽, 호주, 대만 등을 포함한 각국 의회가 이미 수십 차례 안건을 제출해 중공의 파룬궁 박해에 대해 정의의 목소리를 냈다는 것이다.‘중공 파룬궁 박해 제지’는 시대의 흐름이 되었고, 이번 박해가 막바지에 이르렀음을 상징하고 있다.
2002년 이후세계 5대륙 30여 국가와 지역에서는장쩌민, 뤄간, 저우융캉, 보시라이, 샤더런, 자오즈쩐, 황화화 등 파룬궁 박해에 적극 가담한 60명에 달하는중공 관리가 반인류죄, 고문죄, 집단학살죄로 형사 고소를 당했다.
중국에서는 2015년 5월부터 20만 명을 넘는 사람이파룬궁을 박해한 장쩌민을최고법원과 최고검찰원에 고소했다. 인터넷 봉쇄와 정보 전달의 어려움을 고려하면 실제 숫자는 이에 그치지 않는다. 중국 내에서 정정당당하게 장쩌민을 고소하여 악을 벌하고정의를 지키려는 외침은 또 하나의 절정을 이루었다.
선악에 응보가 있음은 우주의 운행 법칙이며, 인과응보는 즉시 나타난다. 박해에 적극 가담한 당의 졸개들에게 악의 응보는 이미 나타나고 있다. 파룬궁 박해에 앞장섰던 보시라이, 저우융캉, 쑤룽, 쉬차이허우, 리둥성, 왕리쥔, 완칭량 같은 중공 고관들은 쇠사슬에 묶여 감옥에 들어감으로써 원흉의 말로를 예고했다. 선악에 응보가 있음이 지향하는 것은 명확하다. 파룬궁을 박해한 자에게 반드시 악의 응보를 내린다는 하늘의 이치는 악당들을 놀라움과 두려움에 빠뜨렸다. 응보는 원흉을 향해 점점 다가오고 있다.
2004년 말에 대기원시보가 발표한 시리즈 사설‘9평 공산당’은 갈수록 많은 국내외의 중국인이 중공의 사악한 본질을 깨닫고 잇달아 퇴당 성명을 하게 했다. 지금까지 대기원 탈당 사이트를 통해 공개적으로‘3퇴(중국공산당, 공청단, 소선대 탈퇴)’ 성명을 한 사람 수는 3억을 넘어서 중공에 대한 혐오가 국민 여론으로 자리 잡았고, 참신한 시대는 이미 도래했다.
파룬궁에 대한 수많은 사람의 태도도 조용히 바뀌고 있다. 중국인의 말을 빌리자면 십여 년 전에는중공의 거짓말에 사로잡혀 파룬궁을 증오했지만, 현재는 모두 파룬궁수련생이 좋은 사람 중의 좋은 사람임을 안다고 한다. 이들은 9평 공산당을 모두 읽은 후 주동적으로 탈당함으로써 중공의 억압에서 벗어나고 있다. 수많은 변호사는 파룬궁수련생을 위해 무죄 변호에 앞장서고 있다. 해외 각국 유명 관광지의 탈당 서비스센터에서는 단, 대를 이루었던 중공 체제 내의 관원들이 용감하게 공개적으로‘3퇴’함으로써 미래에 대비하고 있다.
파룬궁에 대한 박해정책도 지난 몇 년 동안중국 각지에서갈수록 많은 시민의 저항에 부딪혔다. 박해를 저지하려는 목소리는 몇 년 동안 끊이지 않았고, 각지의 사람들은 용감하게 손도장과 단체 서명으로 박해 반대를 성원했다. 수많은 사람은 파룬궁수련생이 처한 박해에 분노했고, 이야기를 듣자마자 파룬궁수련생을 구하기 위해 서명을 자원했다.
26년 동안 파룬궁은 중국에서 전 세계로 전해졌고, 각 민족의 사람들이 생명 깊은 곳에서 간절하게 기대하던 복음을 전했다. 19년의 풍파 속에 파룬궁수련생들은 수련을 몸소 실천해 세인들에게 우주의 진리인 진, 선, 인의 혜택을 펼쳐 보였다. 파룬따파는 중생을 깨어나게 하고 세인의 심령을 정화했으니 전 인류에게 복을 베푼 것이다.
‘세계 파룬따파의 날’이 될 때마다 세계 각국에서 온 표창과 지지가 눈부신 5월과 어우러진다. 온 세상은 함께 대법의 성황을 칭송함으로써 세인이 진상에 눈을 뜨고 양심이 깨어났음을 보여 주었다. 중공의 잔인한 박해에 직면한 파룬궁수련생들은 흔들리지 않고 진, 선, 인의 가치를 지켰다. 도덕이 승화된 수많은 선량한 사람은 정의의 목소리를 내면서 공동으로 박해를 제지하며 영원한 역사의 증거를 남기고 있다.
원문발표: 2018년 5월 12일
문장분류: 시사평론
원문위치: http://big5.minghui.org/mh/articles/2018/5/12/366045.htm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