简体 | 正體 | 대법서적

탈당은 세계의 존중을 받는 중국의 지혜

글/ 촨런(川人)

[밍후이왕] 2018년 새해 전야에 전 세계 탈당서비스센터는 미국 국회 내에서 ‘중국공산당의 인권 박해를 저지하고 3억 탈당 대 열풍을 성원’ 하는 연구토론회를 개최했다. 여러 명의 파룬궁 수련생이 자신의 경험을 통해 20년간 계속된 중국공산당의 참혹한 박해를 폭로했다. 동시에 국제사회가 공동으로 협조해 중국공산당의 만행을 제지하고 3억 중국인의 탈당을 성원할 것을 호소했다. 연구회는 여러 미국 국회의원의 지지와 존중을 받았다.

중국공산당 탈당을 또 ‘삼퇴(三退)’라고도 하는데 공산당, 공청단, 소선대 조직에서 탈퇴하겠다는 성명을 하는 것을 말한다. 2004년 해외 최대 중문 언론 대기원은 사설 ‘9평 공산당’을 발표했다. 이 문장은 중국의 탈당 대 열풍을 일으켰다. 2005년 2월, 해외 자원봉사자들은 ‘전 세계 탈당센터’를 설립해 수많은 중국인들이 각성한 후 공산당과 그의 일체 조직에서 탈퇴하는 것을 자발적으로 도와주었다.

2012년 신년, 러시아 대통령 푸틴의 전 수석 경제고문이자 러시아 경제 분석 연구소 소장, 국회의원이었던 안드레 일라리아노프는 모스크바 위성TV 프로그램에서 이 연구원에서 평가된 2011년 세계 10대 사건을 발표했다. 그 중 ‘1억이 넘는 중국 민중이 공개성명으로 중국공산당과 관련 조직을 탈퇴’한 것을 2011년 세계에서 가장 중요한 3대 사건 중 하나로 평가했다. 그는 ‘탈당 규모와 중국이란 나라의 중요성, 민중의 심적 자유와 해탈에 모두 의의가 있다’고 말했다. 미국의 소리 방송도 대만대학 정치과 주임 교수 밍쥐정(明居正) 박사의 관점을 인용해 ‘탈당은 갈수록 많은 중국인의 양심적 각성과 실제 행동(평화 방식)으로 공산주의와 그 폭력에서 이탈하기 시작하는 것’ 이라고 말했다.

이로서 볼 수 있는 것은 평화적인 탈당방식은 영혼에서 중국공산당의 정신적 통제를 벗어나고 동시에 공산주의가 계속 악행을 하는 공간을 주지 않는 것이다. ‘탈당’은 세계의 존중과 지지받을 수 있는 근본 원인이다. 도덕적 각성 방식으로 공산주의 폭정을 종결하고 동시에 정사 대결에서 사람들의 영혼을 구원한다. 그러므로 탈당은 전 세계의 존중을 받는 중국의 지혜다.

그간 공산당은 ‘중국’ 혹은 ‘중화’를 내세워 중국을 파멸시켰다. 공산당이 러시아의 지지와 지시를 받들어 폭력 혁명으로 중국 정부를 전복했다. 러시아에게 1백40만 평방킬로미터의 중국 영토를 팔아먹고 체계적으로 중국 전통문화와 도덕을 파괴했다. 또 여러 번의 정치운동으로 수 천만 중국인을 학살하고 현재는 중국인의 생체 장기적출로 폭리를 얻는다. 공산당은 중국을 파멸시키는 일을 전부 했다. 이 참혹한 현상을 마주하고 중국인은 공산당의 사악함을 똑똑히 인식해야 하지 않는가? 하나의 정의감이 있는 중국인으로서 ‘좋은 말은 다하고 나쁜 일만 한다’는 이 공산당과 그의 일체 조직을 탈퇴해야 하지 않는가? 그러므로 어떤 사람은 ‘탈당’은 중국인이 도덕성이 각성한 후에 일어나는 자연적 반응이라고 말한다.

‘탈당’ 대열풍을 상대해 중국공산당은 늘 ‘파룬궁은 정치를 한다.’ 고 모욕한다. 사심 없이 중국인을 도와 ‘탈당’을 해주는 것은 정말로 ‘정치를 하는 것’인가? 중국공산당이 정권을 잡은 후부터 공산당은 곧 중국인을 억지로 당단대 조직에 가입하게 했다. 중국공산당은 언론을 통해 모든 중국인을 세뇌시켜 사상을 ‘당 중앙과 일치한 높이’로 유지할 것을 요구했다. 모든 중국인이 반드시 ‘중국공산당의 ××사상’ 혹은 ‘××강화(講話) 정신’을 강제로 학습 관철해야 한다. 중국공산당의 통계에 의하면 현대 중국의 초중고 학생이 중국공산당의 ‘공청단’ 혹은 ‘소선대’ 조직에 참가하는 비율이 99%나 된다고 한다.

이렇게 중국공산당은 줄곧 모든 중국인을 정치에 참가하게 했다. 만약 중국공산당이 중국인을 강제로 정치를 하지 않게 한다면 공산당 당원이 9천만이나 되겠는가? 왜 중국공산당이 99%의 초중고 학생을 그 부속조직에 가입하도록 비준하고 있는가? 왜 매일 중국인이 중공의 ××대 정신을 학습 관철하라고 하는가? 그러므로 현재의 ‘탈당’은 중국공산당이 말하는 ‘정치를 한다.’ 는 것이 아니다. 반대로 탈당은 중국인을 도와 중국공산당의 정치와 멀리하는 것이다. 중국인을 도와 정사 대결 중 자기의 도덕과 양심을 찾는 것이다. 이로부터 중국인이 중국공산당의 정치를 멀리하는 것이다. 바로 이렇기 때문에 탈당은 ‘세계 존중을 받는 중국의 지혜’인 것이다.

원한을 선동해 ‘폭력혁명, 무장 탈취’의 마르크스와 완전히 같지 않는 것은 ‘탈당’은 일종의 도덕적 수양을 갖춘 중국의 고대 지혜이다. ‘손자’가 말한 ‘싸우지 않고 적이 스스로 항복하는 것이 최고의 승리다.’ ‘싸우지 않고 이기는 것이 최선이다.’ 여기에 말한 전투에서 백전백승은 가장 선한 좋은 용병의 경지가 아니다. 싸우지 않고 상대방과 화해하는 것이 제일 우선이고 가장 좋은 것이다. 어떻게 싸우지 않고 굴복하게 하는가? 천백 년 간 사람들은 그 중의 진기를 잘 알지 못했다. 그러나 도덕적 각성을 기초로 한 ‘탈당’ 대열풍은 중국인이 ‘싸우지 않고 적을 굴복시키는 용병술’의 진정한 함의를 체험했고 ‘탈당’은 중국 고대 지혜의 정수를 실천한 것이다.

이뿐만이 아니다. ‘탈당’은 또 인류가 난처한 문제를 해결하는 신시대를 열었다. 이는 도덕적 자아각성을 기초로 실천 중에서 사람의 선한 마음을 일깨우고 강렬한 대비를 통해 사람들이 진정으로 옳고 그름, 정과 사를 명백히 구별, 선택하게 하는데 도덕적 각성의 방식을 통해 사악을 저지한다. 사악을 무형적으로 해체하는데 여기서는 하나의 폭력도 하지 않고 한 사람도 다치게 하지 않는다. 그러므로 탈당은 정말로 싸우지 않고 굴복시키는 가장 선한 방법이다.

‘천지의 영웅기개 천추의 위엄은 의연하구나!’ 폭력과 강제는 영원히 인심과 정기를 개변하지 못하고 공산주의 거짓말은 사람들을 한동안 기만할 수 있지만 절대로 영원히 기만하지 못한다. 공산주의 폭정을 상대해 ‘탈당’은 부드러움으로 강함을 이기는 덕으로 사람을 설득하는 것이다. 이로부터 중국인은 폭력으로 폭력을 상대하지 않고 상대와 똑같이 보복하지 않으며 도덕으로, 자아 각성의 방식으로 공산주의를 무형적이고 평화적으로 해체시킨다. 현재 ‘탈당’은 전 세계 여러 국가 민중의 지지와 칭찬을 받았다. 더욱 많은 세인이 공산악령이 인류를 파멸시키려는 진상을 명백히 알게 되면 ‘탈당’은 가장 찬란한 중국의 지혜임을 알 것이고 전 세계의 존중과 지지를 받을 것이다.

 

원문발표: 2017년 12월 30일
문장분류: 시사평론
원문위치: http://www.minghui.org/mh/articles/2017/12/30/358657.html

ⓒ 2024 명혜망.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