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밍후이왕] 중국공산당 정부의 사법부장 우아이잉(吴爱英)의 낙마는 그 고향 산둥 사람들로부터 큰 관심을 불러일으키고 있다. 고향 사람들은 그가 어떻게 출세가도를 달려왔는지 모두 알고 있기 때문에 갑작스러운 그의 낙마에도 별로 놀라움을 보이지 않는다. 어떤 사람이 말하기를 “우아이잉은 줄을 잘못 섰다. 그의 낙마는 우연한 것이 아니다.”라고 했다. 이 일을 세 가지 사실로 설명한다.
1. 중국공산당 집단은 지극히 위험한 검은 소굴의 무리다. 그들은 엄격한 등급에 따라 운영되고 있기 때문에 층층의 관료들은 자리 보존을 위해 상사에게 아부하며, 자신에게 경쟁 상대가 되는 사람을 끊임없이 타격한다. 그러므로 그 조직 안에서 수시로 낙마가 일어난다. 공산당은 고정된 원칙이 없다. 구호는 “인민을 위해 복무한다.”라고 하지만, 정말로 인민을 위해 복무하게 되면, 자리에서 밀려나든지, 타도의 대상이 된다. 예를 들어 펑더화이(彭德懷)가 그 사례다. 그는 검은 무리 속에서 생존하려면 오직 상부와 상급자의 정확한 의도를 알아내어 그것에 영합해야 생존할 수 있고 위로 올라갈 수 있다. 그 집단의 모든 구호는 인민을 속이기 위한 기만이기 때문에, 오직 상부와 상급자의 의도만이 원칙이라는 걸 알아야 한다. 중국공산당 정권은 마오쩌둥(毛澤東)을 포함해 모두 그랬다. 그들은 자기의 세력을 확대하기 위해 하부조직과 조직원을 매수하거나 위협해서 모든 역량을 발휘해 바치게 한다. 하급자들은 자리를 보존하고 위로 올라가기 위해 비호세력을 찾는데, 일단 자신의 비호세력이 무너지면 산이 무너지듯이 모든 것이 무너져 끝장난다. 사법부장 우아이잉도 장쩌민(江澤民)과 그 수하 저우융캉(周永康)을 자신의 비호세력으로 삼아 그것들을 위해 전력투구했으며, 장쩌민과 저우융캉 일당은 우아이잉에게 일체를 바치게 했다. 그러나 장쩌민이 몰락했고, 그의 숨통이 아직 조금은 남아 있다고 해도 실무책임자 격인 저우융캉이 벌써 죄수가 되어 감옥에 수감됐으니, 그것들의 사법부장인 우아이잉이 자리를 보전할 수 있겠는가?
2. 도덕성과 양심은 사람이 지켜야 할 근본이다. 이 근본을 버린다면 누구든지 곧 위험에 처하게 된다. 도덕성과 양심을 버리지 않는 것이 곧 지혜이다. 자신의 출세와 영달을 위해 도덕성과 양심을 버리며 무슨 나쁜 짓도 다 한다면 자신을 위험에 처하게 하는 것이다. 비록 잔재주를 부려 조그마한 성과를 올렸다고 해도 그것은 작은 것을 얻음에 불과하다. 그렇게 잔재주를 부려 지위가 올라갔다면, 정당한 다른 사람의 것을 빼앗은 것이 아닌가. 그건 원천이 없는 물이고, 뿌리 없는 나무라 언제라도 잃을 수 있는 것이 아닌가? 불로 말한다면 자신을 태우는 재난을 스스로 만든 것이다. 사법부장 우아이잉은 당장은 그 직위에서 물러났지만, 그 직위에서 지은 죄는 아직 청산하지 않았다. 그는 사법부장직에 있으면서 수많은 파룬궁(法輪功)수련생을 참혹하게 박해했으므로, 그 죄에서 벗어나지 못할 것이다.
공개된 자료에 의하면 우아이잉은 1995년부터 산둥성의 각 지역 요직에 재직해 공, 검, 법(공안, 검찰, 법원)을 주관해 파룬궁수련생의 박해를 잘 주도했으므로, 장쩌민으로부터 ‘교통경찰 역할’을 아주 잘했다며 ‘엄격집행자’라는 찬사의 글을 받기도 했다. 그는 1998년 산둥성 위부서기를 5년간 역임했는데, 그가 임명된 지 2년 후에 장쩌민의 파룬궁박해가 시작됐다. 그는 적극적으로 장쩌민의 파룬궁박해 만행을 호응하며 산둥 성위서기 우관정(吴官正)과 장가오리(張高麗) 등과 함께 패거리를 이뤄 파룬궁수련생을 참혹하게 박해했다. 당시 우아이잉은 산둥성 소위의 ‘안정수호영도조장’직을 담당해 파룬궁을 박해하는 주요한 책임을 맡았다. 그는 첫해 파룬궁박해의 큰 실적을 올려, 산둥성을 파룬궁수련생을 가장 많이 학살한 1등성으로 올려놓았으며, 파룬궁수련생을 때려죽인 전국 최초의 성을 만들었는데, 자오진화(趙金華)와 천쯔슈(陳子秀)를 때려죽인 사건이 월스트리트저널에 보도돼 국내외적으로 파문을 일으킨 장본인이다.
중국공산이 파룬궁을 박해하기 시작한 이후, 산둥성에서 고문 박해로 사망한 파룬궁수련생이 396명이나 된다. 이곳은 파룬궁박해의 큰 재해지역이 아닐 수 없는데, 산둥성 위부서기인 우아이잉은 그 책임이 막중한 것이다. 그는 파룬궁수련생 박해의 공로를 인정받아 2003년 장쩌민의 발탁으로 사법부부장에 임명됐다가, 2005년 곧바로 사법부장으로 승진했다. 그때부터 12년간 사법부를 장악하여 전국의 감옥, 노동교양소 등을 활용해 파룬궁을 박해하는 전문적인 악인이 되었다. 그는 감옥과 노동교양소에서 억울하게 수감된 파룬궁수련생들을 100여 종의 고문 수법으로 잔혹하게 박해하며 자백을 강요하고 중노동으로 혹사시켜 수많은 파룬궁수련생을 학살했다. 밍후이왕 보도로는 3,653건의 학살사건이 집계됐는데, 모두 억울하게 감옥과 노동교양소에 감금된 파룬궁수련생들이 온갖 고문도구로 잔혹하게 고문당하다가 학살됐고, 또는 독극물 주사로 사망했으며, 그 과정에서 구타, 전기충격, 체벌, 강제음식물주입(고문을 위한 주입) 성적고문학대, 정신적 고문, 강제노역 등등 다양한 방법으로 괴롭히며 학살한 것으로 드러났다. 장쩌민의 파룬궁수련생 탄압학살의 중심에 서서 출세가도를 달렸던 우아이잉은 스스로 악행을 선택한 것이니, 그 책임에서 벗어나기 어렵다.
3. 우아이잉의 뒤를 이어 또 많은 사람이 계속 그의 길을 따를 것이다. 우아이잉이 사법부장직에서 낙마하는 것을 보고도 많은 기관원은 아직도 진급을 위하고 출세를 위해 날뛸 뿐 깨닫지 못하고 있다. 공산당 집단이 믿는 것은 마르크스의 투쟁철학 뿐이기 때문이다. 공산당 사탄집단은 중국을 점령한 후 중국의 도덕성과 전통을 완전히 파괴했다. 공산당 마귀집단이 중국인에게 어릴 때부터 교육하는 것은 다윈의 ‘약육강식 동물이론’으로 사람에게 짐승의 본능을 가르치는 것이다. 몇 천 년 동안 도덕적 전통은 천지신명에 대한 경외심과 불도신(佛道神)에 대한 신앙심이었는데, 공산당은 “네 가지는 낡은 것이고, 미신”이라고 비판하며 박해했다. 그러면서 공산당 자신을 ‘신(神)’으로 분장한 후 “공산당은 위대, 광명, 정확하다.”고 주장하면서 무슨 운동을 일으켜 공산당 미화에 소극적이거나 따르지 않는 인민들을 잔혹하게 학살하여 공포 분위기를 만들어 전체 인민을 통제하고 또 매수하는 방식으로 엄격히 중국인민을 공산당독재에 순종하게 한다.
중국인민들은 공산당을 극도로 두려워한다. 공산당이 일체 자원과 경제를 장악하고, 통제하고 있기 때문에 사람마다 각자 자기배역을 연출하고 있을 뿐이다. 그러면서 한쪽에서 짐승의 젖을 먹여 철저한 승냥이로 변하게 하여, 사람의 성품이 점차 없어져서 한 무더기 단백질 덩어리인 스탈린(전 소련 공산당 서기장)으로 변하게 한다. 그러므로 사람의 성품이 없는 인민은 자기의 권리와 이익을 위해서는 거리낌 없이 무고한 생명을 해친다. 또 한 종류는 적극적으로 공산당을 추종하고 복종하는 노예가 돼 선악을 가리지 못하며, 오직 주인의 환심을 사기 위한 온갖 짓을 다 한다. 주인이 백성을 탄압하라고 하면 그는 주인이 지시한 것보다 더 많이 더 크게 자행한다. 사람은 원래 자유와 권리를 원하지만, 공산당 치하에서는 있을 수 없는 일이다. 인민들은 공산당이 전개한 운동으로 수많은 사람이 죽는 걸 보았기 때문에 그냥 공산당 독재에 순응하며 따라갈 뿐이다. ‘팔은 다리를 꺾지 못한다.’는 식이어서, 자기와 직접적인 관계가 없는 일엔 관심이 갖지 않고, 번거로운 것보다 편한 것이 좋다는 식으로 관계없는 일은 상관하지 않고 맹목적으로 살아가고 있다.
이는 모두 공산당이 그렇게 만든 것이다. 공산당은 중화민족 전체를 위태롭게 만들었다. 공산당이 1949년 중국을 점령한 후 사실상 중국은 침몰한 것이다. 그때부터 지금까지 공산당은 공포분위기를 조성했는데 각종 언론매체와 영화와 노래 등으로 세뇌시키면서 중국의 전통문화를 말살시켰다. 이제는 전통문화를 말하면 ‘낙후, 미신’으로 취급된다. 그러므로 오늘날 중국전통문화는 전부 마르크스 공산당 투쟁으로 대체됐다. 중국은 외래 민족에게 점령당한 적이 있었어도 몇 천 년 동안 중국은 망하지 않았는데, 오늘 날 중국은 완전히 멸망한 것이다. 공산당의 세뇌로 중국인들은 애국의 구호를 외치면서도 중국공산당 번영을 외치고 있다. 참으로 가련하고 비참한 현실이다. 어떤 사람은 중국공산당이 변화할 것이라고 기대하는데, 그것은 공산당이 두렵기 때문에 자기가 어떻게 할 수 없으므로, 그것이 변화하기를 바라는 것으로서 스스로 환상에 빠져 마취되는 것이다.
2억 9천만 명의 의연한 인민들이 중국공산당의 사악한 본질을 보고 용감하게 중공에게 ‘아니다’를 말하며 공산당 사교조직에서 탈퇴했다. 이는 자기 생명에 대한 진정한 책임이고, 인생의 지혜인 것이다. 선과 악을 명백하게 가려낼 수 있는 의지의 깨달음으로 중국공산당 사교조직에서 벗어난 것이다. 공산당조직인 당, 단, 대에서 탈퇴해야 마귀가 찍어 놓은 도장을 지울 수가 있고, 마귀의 부체를 떼어버릴 수 있다. 이는 중공을 해체시킬 수 있는 제일 좋은 길이다. 그래야 멸망을 피해 공산당 없는 평화롭고 정상적인 사회로 돌아갈 수 있다.
원문발표: 2017년 12월 5일
문장분류: 시사평론>시사반영
원문위치: http://www.minghui.org/mh/articles/2017/12/5/357499.htm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