简体 | 正體 | 대법서적

허위적인 충성

글/ 위밍(宇明)

[밍후이왕] 최근 2년간 당이 멸망한다는 공포감으로 중국 공산당은 당원들에 대한 통제를 강화했다. 무슨 ‘먼저 보호’, ‘당 건설’, ‘당헌(党章) 혹은 지도자의 연설문을 익혀 참된 공산당원이 되자’ 등 일련의 당 보호활동을 했다. 당원은 현재 매 사람마다 1만 자에 달하는 학습자료를 써야 한다. (동시에 특별규정 ‘인터넷으로 복사해서 붙이는 것은 안됨), 매월 정기 학습을 하고 조직 생활을 하며 매번마다 입당 선서 어구를 회고하고 당에 충심을 표시한다. 어쨌든 많은 명목을 내놓았다. 이러면 당에 충성한 것인가? 이렇게 하면 당을 남길 수 있는가? 내가 보기에는 웃음거리다!

예를 들어보자. 공산당이 당의 흡인력, 응집력을 시험하기 위해 당원들이 정말로 당을 사랑하는지 가짜로 당을 사랑하는지 알아보는 것이다. 당에 가입하지 않아도 되고, 입당 탈당이 자유로우며 억지로 사람을 입당시키지 않고, 당원들이 자유롭게 단체모임도 할 수 있고, 경비는 본인이 부담하고 국고의 돈을 지불해서는 안 된다면. 정권에 관여하지 않고 진정으로 ‘당정분리’를 하는 이런 것들을 공산당이 감히 할 수 있겠는가? 하지 못한다. 이렇게 하면 당원들이 몇이나 남겠는가?

그 다음, 공산당이 많은 국토를 팔아먹고, 중국 전통문화를 파괴하고, 인민을 살해하고, 탐오부패로 극악무도한 행동들을 한 것을 국민들이 점차적으로 알고 있고 또 전면적인 청산을 눈 앞에 두고 있다. 만약 어느 날 중국에서 공산당을 불법조직으로 결정하는 동시에, 모든 당, 단, 대원은 정부부문에서 직무를 맡지 못하며, 각 회사와 단위에서 당, 단, 대원이 일하지 못하게 한다면(삼퇴를 한 사람은 포함하지 않음), 내가 생각하건대 3일을 넘기지 못하고 당원 수천만 명과 수억의 단원, 소선대원은 바로 탈퇴할 것이다. 공산당이 인민을 강박해 ‘당에 충성’한다는 것은 모두 웃음거리일 것이다. 이는 무슨 기발한 생각이 아니고 이러한 일은 이미 많은 선례가 있는 것이다.

루마니아, 헝가리, 체코, 조지아 등 국가는 관련된 법률을 제정했는데 공산당을 불법조직으로서 영원히 공산당의 활동을 금지하고 공산당의 일체 재산을 몰수하고 유관 표지도 공공장소에 나타내지 못하게 금지하고 있다.

2014년 7월 25일 우크라이나 의회 의장 투르치노프는 의회 회의 시작에 “나는 희망하건대 미래의 어떤 시기에도 공산당 당, 단은 모두 의회에 참석하지 못한다”고 언급하였으며, 의회 중의 공산당 당, 단을 해산한다고 선포했다.

캐나다, 체코, 미국 등 구미 여러 나라는 또 ‘공산주의 희생자 기념비’를 세웠다. 공산주의 죄악을 청산하기 위해 구라파 각국은 이미 공산주의를 청산하는 연구센터를 성립했다.

유럽에서 공산당은 이미 배척당했다. 갈수록 많은 중국인이 각성할 때면 공산당도 고양이 앞에 쥐처럼 공산당은 살아남을 수 없을 것이다. 그때가 되면 누가 감히 자기가 당원이라고 할 수 있겠는가?공산당 청산은 막을 수 없고 필연적인 일이다. 중국을 약 한 세기나 망친 악당이 국민을 강압하여 충성을 요구하는 것은 이제 쓸모없는 짓이다. 아무리 설치더라도 그 멸망을 막지 못한다.

문장발표: 2017년 7월 10일
문장분류: 시사평론>시사반영
원문위치: http://www.minghui.org/mh/articles/2017/7/10/350885.htm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