简体 | 正體 | 대법서적

4.25는 진선인을 나타내고 반 박해는 세인을 구하기 위한 것이다

글/ 페이밍(飞鸣 )

[밍후이왕] 1999년 4월25일, 만여 명의 파룬궁(法輪功)수련생들이 베이징 푸유제 국무원신방사무실에 상방하여 세계의 많은 사람들이 파룬궁(法輪功)을 알았다. 4.25상방은 한 차례 반 박해의 의거인 것이다. 4.25상방에서 나타낸 진선인(眞善忍)은 줄곧 18년 동안의 파룬궁(法輪功) 반(反) 박해의 과정에 관통 되었다. 파룬궁(法輪功)수련생의 반 박해는 그들의 신앙권리를 위해서 일 뿐만 아니라 실제로는 모든 세인의 미래를 위한 것이다.

지금도 어떤 사람은 파룬궁(法輪功)수련생의 4.25상방이 이 18년 동안의 박해를 불러왔다고 생각하는데 이는 인과를 전도한 것이다. 4.25상방의 직접적인 원인은 텐진 경찰이 40여명의 텐진 파룬궁(法輪功)수련생을 구타, 체포하고 동시에 사람을 석방하지 않은 것이다. 더욱이 장기적인 원인은 중공의 파룬궁(法輪功)에 대한 탄압은 파룬궁(法輪功) 서책 ‘전법륜(轉法輪)’의 출판을 금지하고 파룬궁(法輪功)수련생의 단체 연공을 훼방한 것이다. 또 중공이 언론매체를 조종하여 사실을 왜곡하여 모함한 문장을 발표한 것이다. 미리 죄를 정하고 후에 조사하는 방식으로 파룬궁(法輪功)을 모함한 것이다. 중공은 하나의 독재사당이고 중공체제 내에 줄곧 정치졸개와 문화 끄나풀들이 사람을 괴롭혀 명리를 얻으려고 한다.이런 박해가 4.25상방을 초래한 것이지 4.25상방이 박해를 초래한 것이 아니다.4.25상방은 반 박해인 것이다.

파룬궁(法輪功)수련생의 4.25상방은 진선인(眞善忍)을 보여주었다.그들은 강권 앞에서 진실한 말을 견지하였고, 그들은 상방 과정 중 평화와 선량, 참을성을 체현하였다. 파룬궁(法輪功)수련생의 4.25상방은 자신만을 위한 것이 아니다.당시 파룬궁(法輪功)은 이미 중국대륙에 전파되었고 동시에 해외 많은 국가에 전파되었다.많은 사람들은 파룬궁(法輪功)수련으로 오랜 질병이 완치 되었고, 무병과 건강한 신체의 행복을 얻었다.그들은 ‘전법륜(轉法輪)’을 배워 질병과 불행의 근본원인은 업력이고 덕을 쌓고 선을 행해야만이 행복과 평안을 얻는다는 것을 알았다.마음을 닦고 선을 행하는 것만이 생명의 진정한 의의인 것을 알았다.그러므로 그들은 일상생활 중에서 진선인(眞善忍)으로 자기의 일언일행, 일사일념을 단속한다.이렇게 많은 건강에 대한 희망, 덕을 중시하고 선을 향하는 좋은 사람은 전 사회에 모두 유익한 것이다.파룬궁(法輪功)수련생의 4.25상방은 하나의 합법적인 수련환경을 희망하였고 사람에게 선을 가르치는 ‘전법륜(轉法輪)’ 등 서책이 정상적으로 출판되는 것을 희망하였다.이는 더욱 많은 사람들이 파룬궁(法輪功)에 유익한 혜택을 받고 중국사회의 도덕이 회생되게 하기 위해서였다.

그러나 중공의 사악본성과 권력자인 소인 장쩌민의 변태심리는 결국 1999년 7월20일의 참혹한 박해를 초래하였다.이 박해는 이미 18년이나 계속되었다.장쩌민은 탐오·부패로 나라를 다스려 파룬궁(法輪功)을 박해하였다. 장쩌민을 우두머리로 한 탐관오리는 전체 사회의 도덕을 급격히 하락시켰다.이러한 사회에서 사람마다 모두 피해자 일 가능성이 있고, 사람마다 모두 안전하지 않다.파룬궁(法輪功)수련생의 반 박해는 그들이 진실한 말을 하고 좋은 사람이 되는 권리를 빼앗는 것이다.역시 모든 중국인을 위하여 이 권리를 되찾아와 사람들이 진선인(眞善忍)을 원칙으로 좋은 사람이 되면 중국사회는 희망과 미래가 있는 것이다.

파룬궁(法輪功)수련생에 대한 18년 이래 반 박해는 줄곧 진선인(眞善忍)을 원칙으로 시종일관 준수하였고, 참혹한 박해를 받아도 종래로 파룬궁(法輪功)수련생이 폭력으로 보복하는 사건이 발생하지 않았다.반대로 그들은 줄곧 박해자에게 선을 권하고 그들이 사람을 해치고 자기를 해치는 일을 하지 말기를 희망한다.파룬궁(法輪功)수련생의 평화와 선량은 이미 갈수록 많은 세인들의 인정을 받고 있다.

파룬궁(法輪功)수련생은 줄곧 민중을 향해 진상을 말한다.많은 사람들이 중공의 거짓말을 똑똑하게 보았다. 파룬궁(法輪功)은 140여개 국가와 지역에 전파되었고, ‘전법륜(轉法輪)’ 등 서책은 40종의 문자로 번역 되었다.중국대륙에서는 갈수록 많은 중공인원들이 박해에 참여하는 것을 원하지 않고, 근래에는 법원·검찰원의 파룬궁(法輪功) 안건 철회와 모함당한 파룬궁(法輪功)수련생을 석방하고 있다.

우리는 믿고 있다.박해가 결속될 그날은 이미 멀지 않다.중국인이 능히 자율적으로 진선인(眞善忍)의 원칙에 따라 좋은 사람이 되는 그날은 곧 도착할 것이다.그때의 중국은 하나의 행복, 평화로운 신주일 것이다.그때의 중국인은 꼭 파룬궁(法輪功)수련생의 무사의 지불을 진귀하게 여길 것이다.

문장발표: 2017년 4월 25일
문장분류: 시사평론>수련자의 평론
원문위치: http://www.minghui.org/mh/articles/2017/4/25/346146.html

ⓒ 2024 명혜망.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