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 청성(淸醒)
[밍후이왕] 공산당은 왜 파룬궁을 박해하는가? 사실 답은 아주 간단하다. 그것은 사교가 불법(佛法)이 널리 전해지는 것을 방해하려 하기 때문이다.
불법은 사람들에게 선을 가르치고 중생을 구도하는 법이다. 파룬궁은 사람들에게 ‘진선인(眞善忍)’을 지키게 하고 사람의 심령을 정화시킨다. 심령이 정화되고 도덕이 승화한 사람은 장래 필연적으로 아름다운 귀착점이 있게 된다. 불가에서 말하는 천국으로 돌아갈 수 있는 것이다. 동시에 파룬궁은 성명쌍수(性命雙修) 공법이라 진정으로 수련하면 병을 제거하고 건강에 신기한 효과가 나타난다. 때문에 파룬궁은 중생구도의 불법인 것이다.
파룬궁이 이렇게 좋은데 공산당은 왜 파룬궁을 박해하는가? 공산당은 일반적인 정당이 아니라 사교이기 때문이다. 왜 이렇게 말하는가? 공산당의 지도사상은 사교사상이기 때문이다.
공산당의 가장 중요한 지도사상은 무신론이다. 무신론은 신불(神佛)은 존재하지 않는다고 주장한다. 때문에 신에 대한 신앙을 비판하고 ‘미신’이라고 모욕한다. 그러나 만약 신불이 존재하지 않는다면 공산당 고위관리들은 왜 신과 부처에게 비는가? 왜 사람들은 신불 앞에서는 특별하고 신성하며 고상하고 착하고 깨끗한 마음가짐을 하게 되는가? 신과 부처는 확실히 존재하기 때문이다. 그럼 대중에게 신불의 존재를 믿지 말라고 선동하는 자는 누구인가? 그것을 목표로 삼는 자는 누구인가? 유일하게 이렇게 하는 자들은 사교뿐이다.
공산당의 다른 한 지도사상은 투쟁철학이다. 투쟁철학은 투쟁을 선동하고 격려한다. 신불은 사람들에게 선을 근본으로 삼고 한 발짝 물러서면 문제가 해결된다고 가르친다. 고집하는 것이 있다면 바로 선을 견지하고 개변하지 않는 것이다. 동시에 신불은 사람들에게 인과응보를 가르쳐주어 곤경 속에서도 하늘을 원망하지 않고 남도 탓하지 않게 한다. 여기서 알 수 있는 것은 투쟁철학은 신불의 교시와는 완전히 상반된다는 것으로, 투쟁철학을 신앙하면 신불의 교시와는 필연적으로 멀어지게 된다는 것이다.
공산당은 이런 투쟁철학을 지도사상으로 뭉친 사교다. 공산당의 이런 사상은 어느 때 생겨난 것인가? 사실은 공산당 이전에 이미 있었다. 최근 사람들은 영국 런던의 마르크스 묘지는 과거 사탄 숭배 활동을 벌였던 곳이었고 마르크스도 사탄교 신도였다는 사실에 주목하고 있다. 이는 무서운 일이 아닌가?
공산당은 사탄 사상으로 뭉친 사교다. 이런 사교조직은 특수한 공능이 있는데, 즉 끊임없이 무신론, 투쟁철학으로 신도들을 세뇌시키고 사상을 개조하는 것이다. 그러므로 공산당의 본질은 사탄이 세상에 와서 정당이라는 허울을 쓴 것이다.
신불은 위대하고 고상하며 신통이 크지만 사탄은 전문적으로 인류 도덕을 파괴한다. 사교인 공산당은 사탄의 사상을 전파해 사교 사상을 더욱 많은 사람의 신체에 주입하는 것을 목적으로 삼고 있다. 이는 사실 사탄이 인간 세상에 내려와 정당을 그의 신체와 허울로 삼고 끊임없이 세력을 확장하면서 인류를 해치는 사교가 된 것이다. 공산당의 진정한 본질은 사교조직의 무신론, 투쟁철학 등 지도사상과 의식형태다.
이것이 중국공산당 사교가 파룬(法輪)불법을 박해하는 진실한 원인이다. 파룬궁 수련생들이 중국공산당, 중국공산주의 청년단, 중국공산주의 소년선봉대에 가입한 사람들에게 탈퇴를 권하는 것은 그들은 무고하고 고귀한 생명이기 때문에 중국공산당 사교의 희생양이 되지 말아야 하기 때문이다. 공산당 탈당을 성명하는 것은 자신의 생명을 구하는 것이고 아름다운 미래를 선택하는 것이다.
원문발표: 2017년 3월 7일
문장분류: 시사평론
원문출처: http://www.minghui.org/mh/articles/2017/3/7/343866.htm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