简体 | 正體 | 대법서적

당신은 누구에게 독한 맹세를 하였는가?

글/ 단펑천

[밍후이왕] 중공은 그의 당, 단, 대에 가입하는 사람에게 모두 당기, 단기 소선대기에 선서할 것을 요구한다. 입당 선서를 예로 들어보자. 그중에서 가장 핵심적인 한마디 말은 바로 ‘공산주의를 위해 종신 분투하겠다.’라는 것이다. 입단과 입대 선서에서는 직접 이렇게 말하지는 않지만 그래도 모두 비슷한 말이다. 바꾸어 말하면, 중공의 조직에 가입하는 모든 성원에게(특히 당원) 일생을 그것에게 바치겠다는 맹세를 할 것을 요구한다.

여러분은 이 한마디 말의 무게를 따져보았는지 모르겠지만 이건 인명(人命)을 요구하는 ‘독한 맹세’이다!

당신은 누구에게 독한 맹세를 하였는가

필자는 ‘중공의 당 휘장에 무슨 비밀이 숨어 있는지 당신은 아는가?’라는 글에서 중공의 역사적 연원에 대해 명확하게 제시했다. 공산당의 전신(前身)은 광자오방(光照帮)이고, 광자오방의 전신은 사탄교이며 사탄교 교리(教義)의 중심사상의 근원 역시 사탄이다. 사탄은 하느님을 증오하고 인류를 훼멸하는 마귀이다.

그렇다면 당신이 주먹(손)을 들고 중공을 향해 선서할 때, 누가 당신의 선서를 듣겠는가? 앞에 걸어놓은 그 깃발인가? 당(黨) 단(團)의 서기인가? 소선대(少先隊)의 보도원인가? 분명 모두 아니다. 그럼 도대체 누가 듣고 있는가? 아래의 그림을 보면 여러분은 일목요연할 것이다.

'共产党与撒旦的关系,宣誓人与真正接受宣誓者(撒旦)的关系示意图。'

공산당과 사탄의 관계, 선서자와 진정으로 선서를 받는 자(사탄)와의 관계 설명도

이 그림은 여러분에게 형상으로 알려 준다. 진정 당신의 선서를 듣는 자는 형상을 구비한 사람이거나 물건인 것이 아니라 공산당 배후에 ‘의식형태’로 숨어있는 육안으로는 보이지 않는, 마귀 사탄이다. 공산당은 가입자에게 반드시 선서할 것을 요구하는데 어린이마저도 놓치지 않는다. 이것은 사람들에게 마귀 사탄과 생사계약을 맺는 것과 같은 것이다. 일생을 그것에게 바치겠다고 독한 맹세를 한 것이다. 여기까지 말하면 어떤 사람은 생각하기를 “이건 너무 사람을 겁주는 게 아닌가? 누가 ‘아니’라고 말할 수 있겠는가?”라고 할 것이다. 흐리멍덩하게 자신의 생명을 마귀에게 주었는데 어찌 ‘겁준다’라고 말할 수 있겠는가?

게다가, 천안(天眼)이 열린 고인(高人)이 본 데 따르면, 무릇 중공 ‘사탄’에게 선서한 사람은 몸에 모두 인기(印記)가 찍혔는데 인기의 다수는 이마에 찍혔고, 신체 기타 부위에 찍힌 것도 있다. 더욱 무서운 것은 사탄은 부체(附体-몸에 들어붙음)를 통해 구성원 생명의 에너지를 빨아들인다고 한다. 하늘이 사탄과 중공을 소멸할 때 중공의 모든 구성원은 다 순장품이 될 수 있다.

중공 선서의 황당함

중공은 (소년대) 입대 연령을 6~14살로 규정했는데 다시 말해서 초등학생이 막 입학하면 소선대에 가입해야 한다는 것이다. 소선대란 말 그대로 소년의 선진분자라야 가입할 자격이 있는 것이다. 막 입학하자마자 떠들썩하게 입대 의식을 하니 이걸 어찌 ‘소선대’라고 부를 수 있겠는가? 게다가 막 6살 된 풋내기 어린애더러 손을 들고 선서하게 한다는 것은 어딘가 좀 우스꽝스럽지 않은가? 그가 무엇이 선서인지를 알 수 있겠는가? 왜 선서해야 하는지 그가 알고 있겠는가? 선서가 무엇을 의미하는지 알겠는가? 그가 자신의 행위에 대해 책임질 수 있는 능력을 구비하고 있는 것인가?

중공의 당장(黨章-당헌)에는 입당은 자원이고 탈당도 자유라고 했다. 하지만 중공은 또 사람에게 ‘종신분투’하겠다는 선서를 하라고 한다. 물어보자, 내가 종신 분투하려 하는데, 또 어찌 ‘탈당의 자유’가 있단 말인가? 사실상, 중공의 이른바 ‘탈당의 자유’는 순전히 사람을 속이는 연극이며 실제로는 전혀 그런 일이 아니다.

바이두 웹 페이지를 검색하면 누군가 질문한 것이 있다. “입당한 후 탈당할 수 있습니까?” 답장의 최고 답안은, “탈퇴할 수 있지만, 대가가 거대하다. 그때로부터 당신은 문제의 인물이고, 암암리에 감시받는 대상이다. 가입했다가 다시 탈퇴하는 것은 가입하지 않는 것만 못하다. 중공은 정상적인 정당이 아니며 더욱이 결사와 특무조직 같다. 표면으로는 자원 가입, 탈퇴의 자유를 말하지만 뼛속으로는 크게 꺼린다. ‘6·4’ 후 한 과장이 자원 탈퇴를 했다. 경력이 많아 (연대급에서 전역) 무슨 업신여김을 당하진 않았지만, 사람들 눈에 그는 괴물로 비쳤다.

만약 중공이 공산주의 기치를 내걸고 이를 전파하던 초기에는 그래도 사람을 속일 수 있었다고 말할 수 있겠지만, 오늘의 중공 중앙 내부를 포함하여 진심으로 공산주의(공산당)를 믿는 사람은 기본상 찾을 수 없다. 중공에 가입하는 것은 단지 밥벌이를 위해서일 뿐이다. 그럼 중공에 맹세한 그런 선서는 진심일 수 있겠는가? 자기도 속이고 남도 속이는 게 아닌가? 일언(一言)이 중천금이라는데 애들 장난으로 여기는 게 아닌가? 중공은 지금 그의 구성원이 당원 8천만, 단원 8천만이며 소선대원은 더욱 많다고 자칭한다. 이렇듯 거대한 단체가 자기도 속이고 남도 속이면서 중공을 대하는데, 중공은 감각이 없을까? 감각이 있다 해도 이렇게 해야 한다. 왜냐하면, 중공의 배후는 사탄이고 사탄은 이 점을 확인하기 때문이다. 누가 나에게 독한 맹세를 했다면 나는 그에게 인기를 찍어 줄 것이고, 그가 바로 나 사탄의 사람이다.

독한 맹세가 적중한 실례

먼저 고대의 실례를 보기로 하자

‘말이 씨가 된다(人言爲信)’. 중국 전통 문화에서는 맹세를 아주 중하게 보았다. 중국의 고대 이야기에는 맹세가 적중하는 일이 적지 않다. ‘수당연의’(隋唐演義)에서 나성(羅成)과 진경(秦琼)이 맹세했다는 이야기가 곧 하나의 예증이다. 그들 두 사람은 서로 무예를 전수하면서 나성은 이렇게 맹세했다. 만약 내가 나씨 집의 창(무기)을 다 가르치지 못한다면 날리는 화살에 맞아 죽을 것이다. 진경도 맹세했다. 내가 만약 진씨 집안 굴대(긴 막대기 모양의 무기)를 다 전수하지 못한다면 피를 토하고 죽을 것이다. 그러나 나성은 진경을 가르칠 때, 고개를 돌려 기습하는 수완을 숨겼고, 진경은 나성을 가르칠 때, 상대에게 불시에 창을 던지는 수완을 몰래 숨겼다.

인간의 맹세는 하늘이 보고 있다. 후의 어느 전투에서 나성은 과연 날리는 화살에 맞아 죽고, 중병에 걸린 진경은 군대 통솔 출정을 쟁탈하는 시합에서 피를 토하고 죽었다.

다시 현대의 실례를 보기로 하자

지난 80년대에 어느 곳에서 이런 일이 있었다. 한 농가에서 근검절약하여 좀 모은 돈을 남에게 빌려주면서 이자를 받아 생활에 보태려고 했다. 상대방이 돈을 돌려줄 때 농가는 그만 잘못 기억해서 결국 50위안(약 8,300원)의 본전을 적게 받았다. 그때의 50위안은 작은 액수가 아니었다.

이튿날, 농가는 돈을 빌린 사람을 찾아가 결판을 했으나 그 사람은 도리어 한사코 인정하지 않고 하늘땅에 손짓하면서 맹세했다. 빌린 돈은 이것뿐이야, 만약 반 마디라도 거짓이 있다면, 내가 버는 논이 바닥을 드러내고 집은 불타고 딸이 행실이 나빠지는 것으로 배상하겠다고 했다. 농가는 증거를 내놓을 수 없자 재수 없다고 할 수밖에 없었다.

가을이 되자 그 사람의 집에 원인 모를 불이 났다. 반달이 지나자 그 집에서 버는 논이 밑지게 됐다. 그 해는 날씨가 좋아 온 마을이 모두 풍작이었지만 유독 그 집만은 밑졌다. 후에 그 집은 경제가 곤란해져 두 딸이 선후로 학교를 중퇴하고 외지로 일하러 갔는데 듣는 말에 의하면 떳떳하지 못한 일에 종사한다고 했다.

‘머리 석 자 위에 천지신명이 있다.’ 독한 맹세를 하면 그대로 되는 것이며 독한 맹세는 절대로 함부로 해서는 안 된다!

독한 맹세를 제거하는 방법

지금, 여러분이 가장 관심갖는 문제가 아마 어떻게 독한 맹세를 제거하여 될수록 빨리 중공(사탄)과의 관계를 끊는가 하는 것일 것이다. 아래에 독한 맹세를 제거하는 방법을 천거한다.

스스로 할 수 있는 방법

●해외 이메일에 성명을 발표하는 것이다 tuidang@epochtimes.com

●방화벽을 넘는 소프트웨어로 등록하기 http://tuidang.epochtimes.com

●탈당전화: 001-416-361-9895또는 001-888-892-8757

●탈당팩스: 001-510-372-0176 또는 001-201-625-6301

탈당 직통전화가 연결되면 이런 말이 들릴 것이다. ‘없는 전화번호입니다. 이 번호로 걸지 마시기 바랍니다.’ 이때 전화를 놓지 않으면 곧 연결될 것이다.

도움을 받아 하는 방법

지금, 파룬궁수련생들은 전 세계에서 진상을 전파하고 있으며, 인연 있는 사람을 도와 성명을 발표하는 방식으로 중공에서 탈퇴하도록 돕고 있다. 중국 대륙에서는 주로 대면 담화와 전화통화의 방식으로 하고 있다. 오직 당신께서 진상을 알아듣고 진심으로 ‘3퇴’(중공의 당,단,대 조직에서 탈퇴)할 것을 밝히기만 하면 파룬궁수련생들은 모두 열심히 당신을 도와줄 것이다. 현재까지 이미 2억 5천여만 명이 대기원 사이트를 통해 ‘3퇴’ 성명을 발표했다. 성명 발표는 실명이나 가명 모두 가능하며 안전하다.

문장발표: 2017년 2월 19일
문장분류: 시사평론
원문위치: http://www.minghui.org/mh/articles/2017/2/19/343273.htm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