简体 | 正體 | 대법서적

아들에게 새 비장이 자라나자 의사가 “불가능하다”고 소리치다

글/ 중국 대법제자

[밍후이왕] 15년 전, 나의 아들은 교통사고로 비장이 완전히 파열되어 수술로 비장을 전부 제거했다. 15년이 지난 후 나의 아들은 새로운 비장이 자라났다. 아들의 사정을 아는 의사들은 모두 깜짝 놀라며 “불가능하다.”고 소리쳤다. 그러나 이는 눈앞의 사실이었다. 파룬따파가 창조한 또 하나의 기적에 우리 온 가족은 무한히 감격했다.

나는 1999년 이전에 수련에 들어선 대법제자이다. 나의 아들은 수련하지 않았지만, 대법에 정념을 가졌으며 기억력이 아주 좋았다. 대법 책을 한 번 보고 아주 많은 것을 기억했다. 다음은 나의 아들이 대법을 믿었기 때문에 생사의 큰 고비에서 평안을 회복한 기적을 적어 대법의 신기함과 초상(超常)을 실증하겠다.

2000년 7월 9일밤 10시경 아들은 오토바이를 타고 동료와 외출했는데 굽은 도로에서 마주 오는 큰 차를 피하다 큰 차의 헤드라이트가 너무 강한 데다 길도 익숙하지 않았기에 길가의 표지석에 부딪혔다. 뒷좌석의 동료는 길가의 비탈길에 튕겨나갔고 깨어난 후에야 사고가 발생한 것을 알았다. 깨어나서 내 아들의 이름을 불렀지만 대답이 없었다. 이후 아주 먼 곳에서 인사불성이 된 내 아들을 발견하고는 울며 길가로 기어나가 차를 불렀다.

시간이 오래 흘렀지만 한 대의 차도 세우지 못해 어쩔 수 없이 부근 마을까지 기어가 어느 집에 불이 켜져 있기에 문을 두드렸다. 촌의 치보(治保-치안과 안보)주임이었다. 정황을 설명 듣고 치보주임은 농사용 삼륜차를 타고 가서 아들을 촌의 의무실에 데려갔고 간단한 지혈 처치를 받을 수 있었다. 착한 촌민의 도움으로 그들 두 사람은 병원으로 옮겨졌는데 시각은 이미 이튿날 새벽 3시가 넘었다.

나와 남편이 병원에 갔을 때 아들을 알아볼 수 없었다. 얼굴은 찰과상이 엄중했고 사지 중 세 개가 부러졌다. 아들은 혀가 거의 깨물려 끊어진 상황에서도 첫 마디가 아무 일 없을 겁니다. 두려워하지 마세요. 사부님께서 보호해주실 거라고 우리를 안위했다. 전신 검사를 한 후 바로 구급실로 들어갔다.

점심 1시경 복부가 흉부보다 더 부른 것을 보고 의사는 내출혈이 생긴 것 같다고 예측하고 주사로 피를 뽑아 검사했다. 복강에 피가 너무 많아 B형 초음파 진단기로도 보이지 않았다. 의사는 진찰하고 나서 먼저 수술한 다음 어디에서 출혈했는지 찾기로 했다. 결과 비장이 완전히 파열되어 비장 전체를 완전히 제거했다.

아들은 계속 혼미 상태에서 깨어나지 못했고 목구멍의 가래만 반응이 있었으며 동공이 커졌다. 병원 해당과의 모든 의사와 원장까지도 진찰했으나 다들 치료할 신심을 잃었다. 우리가 강력하게 요구하자 병원 측은 싼먼샤(三門峽) 군관구 병원 전문가를 연결했다. 30분 이내에 전문가를 청해 왔는데 전문가는 지방 색전(塞栓症)이라고 진단하고 조치를 했다. 전문가는 24시간 후에 차츰 깨어날 것이라고 말했다.

24시간이 지난 후 아들의 의식은 반응이 있었다. 아들은 이랑산(二郎山)에 갔는데 아주 높은 산꼭대기에서 같이 갔던 사람이 보이지 않아 계속 갈 것인지 아니면 집으로 돌아갈 것인지 주저하다가 집으로 돌아가기로 했다는데 결국 돌아와 보니 본인은 병원에 와 있었다고 말했다. 사실 그때 그는 이미 원신(元神)이 신체를 떠났다. 아들이 대법에 정념을 가졌기 때문에 사부님의 보호를 받은 것이다. 그렇지 않으면 나는 아마도 영원히 아들을 보지 못했을 것이다.

또 25일간 회복한 후에야 사지를 잇는 수술을 했다. 응급실에 1달 동안 있는 기간, 병원의 모든 사람은 개원한 후 나의 아들이 제일 엄중한 환자지만 오히려 제일 빠르고 좋게 회복된 사람이라고 말했다.

사지 중 세 개가 부러진 정황에서 아들은 하루도 목발을 짚지 않고 반년도 되지 않은 기간에 직장에 출근했다. 사정을 모르는 사람은 겉으로 보아서는 아들에게 그렇게 큰 상해가 있었다는 것을 보아내지 못한다.

당시 이 일은 현지 전체 의료 계통, 아들의 직장과 주택구역을 뒤흔들었다.

2003년 아들은 신체검사 때 비장 부위에 몇 센티미터 물체가 있는 것을 발견했는데 의사는 부비(副脾)라고 말했다. 2004년 때 좀 자랐고 2005년엔 완전한 비장이 자라났다. 사정을 아는 의사들은 다 깜짝 놀라며 “불가능하다!”고 소리쳤다.

사실이 보여주다시피 대법이 창조한 또 하나의 기적에 우리 온 가족은 무한히 감격했다. 나의 아들은 아직 수련에 들어서지도 못하고 대법 서적을 보았을 뿐이지만 대법에 대해 정념을 가졌기 때문에 사부님께서 목숨을 구해주셨다. 이는 “한 사람이 법을 얻으면 온 가족이 이익을 얻는다.”[1]고 하신 사부님의 법리를 충분하게 검증한 것이다.

파룬따파는 정말 수불수도(修佛修道)하는 진법대도(真法大道)이다. 대법이 창조한 기적은 전 세계에 널리 퍼졌다. 세인들은 중공이 파룬궁을 모함하는 악독한 거짓말을 절대 믿지 말기 바란다. 늘 ‘파룬따파하오(法輪大法好 – 파룬따파는 좋습니다. 쩐싼런하오(眞善忍好 – 진선인은 좋습니다.)’를 외우면 위험에 닥쳤을 때 정말 재난이 복으로 변한다. 대법이 20여 년 널리 전해지는 동안 헤아릴 수 없을 만큼의 진실한 사례들이 있다. 세인들의 선념(善念)이 모두 대법의 보호를 받길 바란다.

주:

[1] 리훙쯔(李洪志) 사부님의 저작: ‘전법륜법해 – 지난(濟南) 설법 문답풀이’

문장 발표: 2016년 3월 26일
문장 분류: 천인지간(天人之間)>인과>선에 대한 보답
원문 위치: http://search.minghui.org/mh/articles/2016/3/26/325796.htm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