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징쩐(淨真)
[밍후이왕] 중국의 역사상 아주 오랜 조대가 있었는데 상조(商朝)라 불렀다. 상조 말년에 주왕(紂王)이 요사한 첩의 참언(讒言-남을 헐뜯는 말)을 곧이듣고 우매하고 잔인해져서, 간신을 키우고 충신을 살해했으며, 황음하고 포악해져 온 나라의 민심을 크게 잃었고 뭇사람에게 버림을 받았다. 주왕 11년 다시 말해서 기원전 1046년, 주(周)의 무왕(武王)이 전차 300대, 정예부대 3천 명, 갑옷무사 4만 5천 명을 지휘하고, 각 지역 제후들의 군대와 연합하여 상나라 수도 조가(朝歌)로 진군했다. 상나라 주왕은 소식을 듣고 70만 대군을 파견해 막도록 했다. 쌍방의 군대는 조가 부근의 목야(牧野-지금의 허난성 신샹시)에서 조우하여 교전을 벌이게 되었다. 상나라 주왕의 군대는 그 수가 많기는 했지만 주왕이 황음하고 포악해 실정했음으로, 병사들은 그를 위해 싸우려 하지 않고, 오히려 주의 무왕이 입성하여 왕이 되기를 바랐다. 그래서 상나라 주왕의 병사들은 방향을 돌려 주의 무왕군대에 길을 터주고 안내를 해며 함께 상나라 수도 조가를 공격하여 주왕의 군대는 전면적으로 붕괴되고 말았다. 상의 주왕은 대세가 이미 기울어 진 것을 보고 그의 보옥 옷(寶玉衣)으로 갈아입고 녹태에 올라가 불을 질러 분신자살 했다. 이로써 주의 무왕은 완전한 승리를 거두었다. 이것이 바로 역사적으로 유명한 무예의 격전이다. 그 후 주의 무왕은 역사상 가장 오랜 조대-대주조를 건립하였으며, 아울러 국토를 천하 제후들에게 분봉해 주었다.
한 가지 일의 성공은, 흔히 여러 가지 요소로 이루어지는 것으로서 단일한 것이 아니다. 연속드라마나 소설 ‘봉신방(封神榜)’을 읽어본 본 사람은 모두 알다시피, 상의 주왕은 처음에는 그렇게 우매하지 않았다. 그는 조정을 다스리는 사람으로서 지혜와 용기를 다 갖춘 사람이었다. ‘사기(史記)’ 기록에 의하면 주왕은 맨주먹으로 맹수와 격투할 수 있었고, 신하의 간언을 막아낼 수 있었다. 바로 신하가 말을 꺼내기도 전에 그는 그가 무슨 말을 하려고 하는지를 알 수 있었다. 그래서 입을 열자마자 그는 반박할 수 있었다. 그러므로 그는 자신의 잘못을 빈틈없이 감출 수 있었고 또 이를 자랑으로 삼아 늘 신하들 앞에서 뽐냈다. 그러나 여우 부체가 붙은 수달기(蘇妲己)를 귀비로 맞은 후부터 주왕은 넋이 나간 듯이 요사한 말을 듣기 시작했다. 그녀가 무슨 말을 하면 무슨 일을 했는데, 그렇게 한 걸음 한 걸음씩 돌아오지 못할 우매 무도한 길로 걸어갔고, 나중에는 상조 5백년 (역사의)천하를 멸망시켜 버렸다.
상나라 주왕은 요귀 달기에게 맹종하면서 매사를 모두 그가 원하는 대로 들어줬다. 달기가 누가 나쁘다고 하면 누구를 죽여 버렸다. 왕숙부 비간(比幹)이 타일렀어도 오히려 주왕은 듣지 않았을 뿐만 아니라, 성인의 마음에 구멍이 일곱 개라는 이유로 비간의 심장을 파냈다. 바로 이렇게 신변의 충신을 모두 죽여 버렸고, 임용한 사람은 모두 간신소인배와 아첨하는 사람들이었다. 달기가 자극적인 혹형을 구경하고 싶다고 하면, 주왕은 각종 혹형을 만들게 하여 사람을 괴롭혔고 이로서 그녀의 환심을 샀다. 점차 주위 사람들은 주왕을 두려워하다가 결국에는 그에 대해 분노를 품게 되었다. 달기가 사치한 궁전을 좋아한다고 하니, 주왕은 녹태(鹿台)를 세웠고, 술로 못을 채우고, 고기로 수림을 세웠다. 더구나 각종 가렴잡세를 더해 서서히 국고와 백성의 돈을 말끔히 짜내어 백성의 고생은 이루 다 말 할 수가 없는 지경으로 되었다. 상의 주왕은 또 상조의 전통음악 형식을 버리고 악사에게 각종 음란한 악곡을 창작하게 했는데, 퇴폐적인 음악, 망국의 노래 등등의 가락 속에서, 요사한 달기와 음란한 정을 누렸다. 이런 한 가지 한 가지 일과 한 차례 한 차례의 거동은 서서히 상조가 멸망으로 향하는 기초를 다져 주었던 것이다.
같은 시대, 주의 무왕은 어진 성품으로 이름이 났는데, 총명한 사람을 등용했으며, 자신의 백성을 사랑하여 사람들은 연이어 주왕을 버리고 무왕에게 의탁했다. 천하 백성들의 충성도 서서히 주왕에서 무왕에게로 넘어갔다. 결국 나중에 주의 무왕은 천하를 얻게 됐던 것이다.
이러한 역사의 교훈은, 우리 오늘 중국사회의 현실 문제를 비추어 준다. 단지 우리가 그 속에 있음으로 해서 루산(廬山-강서성 구강의 명승지)의 진면목을 보기 어려울 뿐이다. 지금의 중국은, 사실 ‘중공부체’가 붙은 사회로서, 당이 뭐라고 말하면 곧 무엇인 것이며, 당의 이익이 모든 것보다 우선시 된다. 당은 인민의 피땀으로 번 돈을 챙기고서도 오히려, 당이 인민에게 봉급을 준다고 한다. 정부조직은 당의 명령을 들어야 하고, 위로는 중공의 중앙, 아래로는 지방의 각 현, 촌 등 모든 직장에 이르기까지, 군대, 교육, 병원, 은행, 선전부서 등등 공산당의 그림자가 없는 곳이 없다. 가련한 중국인민은 정부조직체계의 지출을 감당하는 것 말고도 또 공산당이란 이 거대한 체계의 활동비용을 감당해야 한다. 이 당은 인민의 손에서 돈을 빼앗아 가는 것을 말하지 않더라도, 그것들은 무슨 각종 운동을 벌려 인민을 박해해 왔다. 중공은 1949년 정권을 탈취한 이래 각종 운동, 각종 박해가 끊이지 않았는데, 소위 진반(鎭反), 토개, 3반, 5반, 숙청, 3년 대 기황, 문화대혁명, 6.4 대학생 대학살 등과 99년부터 시작한 파룬궁박해 등등이다. 이 몇십 년 동안 우리 중국에서는 8천여만 명의 인민들이 중공의 이런 박해의 운동으로 비정상적인 학살을 당했다. 이것은 두 차례의 세계대전으로 사망한 사람들의 숫자를 초월한 것이다.
공산당은 못된 짓거리와 잘못된 일을 하고난 후엔 또 각종 변명과 허구적인 선전으로 중국국민을 속이며, 자신이 저지른 죄악을 덮어 감춘다. 이를테면 이른바 ‘3년 자연 재해’ 같은 것이 그 예다. 우리 역사를 되돌아보자, 중국의 이른바 자연 재해란 이 3년 동안(1959~1961년)에는 대규모의 자연재해가 아예 없었다. 이 3년 동안은 기상상태가 아주 좋았다. 그러나 중공이 전개한 ‘대약진’으로 인해, 밭에는 농사짓는 사람이 없어 전국의 농사는 흉작이었다. 그런데도 각급 단위에서는 식량생산 허위 과대보고를 하였으므로 그 기간에 대기근이 나타났던 것이다. 이 3년 사이에 중국의 인구는 4천만 명 정도가 감소했는데, 세기적인 최대 기근이었던 것이다. 또 1999년 장쩌민 깡패집단은, 파룬궁탄압을 위해 각종 거짓말을 만들어 내어 파룬궁을 모함했다. 신문과 방송, 텔레비전, 각종 매체가 동시에 중국민중들에게 악독한 거짓말을 유포시켰다. 2001년의 ‘천안문분신자살사건’이 바로 중공이 스스로 감독하고 연출한 거짓의 속임수였던 것이다. 녹화 중의 수많은 허점은, 분신자살이 중공이 연출해 낸 가짜 뉴스로서 파룬궁을 먹칠하는데 쓰려고 조작한 것임이 증명되었다. 같은 해 8월 국제교육발전 조직기구는, 유엔국제회의에서, “이 뉴스에 대해 의문점을 분석·파악한 후 ‘천안문 분신자살사건’은 국가테러행위다.” 라고 인정했다. 중국에서 파견한 대표단은 (중공의)이런 허점에 대해 변명을 하지 못했고, 이 사건은 이미 유엔에 접수등록 됐다.
바로 공산당이란 부체가 있기 때문에, 홍색으로 뒤덮인 중국 현대사에는 너무도 많은 비극이 나타났다. 나타나지 말아야 할 너무도 많은 사상자가 나타났으며, 중국국민에게 너무 많은 각기 다른 정도의 시달림이 나타났다. 거기다가 오늘 날의 사회상은, 각급 탐관이 수억의 자금을 외국으로 빼돌리고, 자신은 직무에 충실하지 않을 뿐만 아니라, 직무의 수단을 이용해 각종 떳떳하지 못한 짓거리를 일삼고 있는데, 관리들은 정부(情婦)를 두고, 정부는 비적과 결탁하고 또 관상(官商-기관 상대 사업자)과 결탁하여 강제철거로 인민의 재산을 강점하며, 삼록(三鹿-독분유 파문 상품명) 독분유, 더러운 기름, 살코기정, 각종 장소의 기구 ‘잠재규칙(潛規則-관료사회의 비제도적 규칙)’ 등등의 현상이 나타났다. 이 공산당부체 아래의 사회에서는 나쁜 일을 한 사람을 법에 따라 처벌하지 않는다. 또한 ‘진선인(眞善忍)’에 따라 좋은 사람이 되려고 하고, 남을 선하게 대하고, 사회에 유익하고 나라와 인민에게는 백 가지로 이로울 뿐 단 한 가지도 해로운 점이 없는 파룬궁과 그 수련생들에게 가장 잔혹하고 가장 사악하게, 가장 피비린내 나는 박해와 탄압을 가하고 있다. 파룬궁을 믿는 수없이 많은 수련생들이 경찰에 의해 납치당하여 불법적으로 수감되고, 불법적인 징역과 노동교양처분, 강제세뇌 등등으로 고문과 장기적인 혹형의 박해를 당하고 있으며, 심지어 생체로 장기적출을 당하여 살해당하고 있다. 동서고금을 통해 가장 사악한 박해 방식을 다 동원하고 수집해서, 선량한 민중과 인권의 유린을 탄원을 하는 인사들을 박해한다. 이런 사악한 사회체제는 인류의 역사상 있어본 적이 없다
현재 중국에 각종 천재인화가 발생하는 것 역시 모두 우연한 것이 아니다. 중국고대에서는, 어느 지방이 재해를 입었다면, 조정의 황제는 모두 하늘에 제를 지내고 점을 치는 등 천지에 길흉을 물으면서, 자신의 잘못과 바르지 못한 시정을 조사했다. 왜냐하면, 중국고대문화는 유가, 불가, 도가로 구성된 문화로, 신을 믿는 문화였기 때문이며, 하늘과 땅을 존경하고, 일을 함에 천시, 지리, 인화를 중요시하기 때문이다. 이런 것은 모두 역사책에서 찾을 수 있는데, 많은 기록에 모두 있다. 이런 것은 중국의 전통문화로 모두 중화 5천년의 정수이다. 그러나 오늘의 중국문화는 오히려 중공에 의해 파괴되고, 미신으로 불리고 있다.
중공이 정권을 수립한 지 겨우 60여 년밖에 안 되지만, 중국의 전통문명은 5천여 년에 이르는데, 그것들은 1%의 역사를 들고 나와 99%의 역사를 부정하다니 이 얼마나 가소로운 일인가. 왜, 지금의 중국인은 모두 서양을 따라 배우고 유럽, 일본, 한국, 홍콩, 대만의 문화와 예술을 배우는가. 왜, 중공이 만들어낸, 사당의 위대하고 영광스러우며, 정확함을 찬송한 그런 문화는 상대하는 사람이 없는가? 미국과 유럽, 일본, 한국에서 중공의 문화를 배운다는 말을 지금껏 들어본 적이 없다. 다만 중국인이 외국 문화를 배울 뿐이다. 바로 중국의 가장 경전적인(經典) 것, 가장 아름다운 것이 파괴당했고 그 당이 국민을 세뇌하는 문화도구로 변한 것이다. 그런데 그 당은 또 살인과 거짓말, 투쟁운동으로 일어서고 성장한 것이어서, 공산당의 유전자 속에는 모두 가짜, 사악, 폭력으로 이런 것뿐이다. 이런 것은 우리 정상적인 사람의 인성과는 상반되는 것이다. 인성은 바른 것, 순수한 것, 아름다운 것을 추구하고, 광명을 동경하며, 진선인(眞善忍)에 동화하는 것이다. 그러므로 중공의 당문화는 정상인의 환영을 받을 수 없다. 특히 중공 이외의 다른 국가는 그 당의 부체를 받지 않는다.
지금 중공과 중공의 관원은, 이미 크게 인심을 잃었는데, 고대 상나라의 주왕과 비교할 때, 그보다 더하면 더했지 낫지 않다. 꾸이저우성 핑탕현 장부향(貴州省平塘縣掌布鄉)의 산에 있던 갈라진 바윗돌에 천연적으로 형성된 여섯 글자가 있는데, 바로 “중국공산당망(中國共黨產亡)”이다. 이 여섯 글자의 형성에 대해, 중국의 고고학자와 지질학자들이 세 차례나 검증을 거친 후 얻어낸 결론은, “이 바위는 2.7억 년 전에 형성됐고, 500년 전에 갈라지면서 여섯 글자가 드러난 것이다.” 라고 결론 내렸다. 물론 흥미가 있다면 그곳으로 관광을 가서 볼 수 있는데, 그 것을 ‘장자석(藏字石)‘이라고 부른다.
한 정권, 한 정당이 오늘 날까지 걸어왔지만 그는 이미 석양에 지는 (늦가을)국화꽃 신세가 됐다. 그의 일체 노력도 죽을 무렵에 잠깐 정신이 맑아지는 현상일 뿐이다. 단지 역사는 아직 이 페이지까지 펼쳐지지 않았을 뿐이다. 우리 이 사회에서 살고 있는 사람들은, 모두 반드시 그 당의 진정한 역사서인 ‘9평 공산당’을 (읽어)봐야 할 것이다. 왜냐하면, 그 당이 역사적으로 지은 죄악은 그 당과 유관된 일체 구성원에게 영향을 줄 수 있는데, 일찍이 그 당의 당원, 단원, 소선대를 포함한다. 하늘이 중공을 멸하고, 중공을 청산하는 그날, 그 당의 일체 구성원도 청산된다. 그러므로 오늘 따지웬(大紀元) 사이트에 중공의 당, 단, 대(3퇴)에서 탈퇴한다는 성명발표자가 이미 1억 5천 5백만 명을 넘어섰다. 이 숫자는 지금도 계속 증가하고 있으며, 매일 9만여 명씩 늘어나고 있다. 그럼 중공의 당, 단, 대 조직에 가입한 당신이라면, 당신의 장래와 행복을 위해서, 당신에게 관심을 갖고 있고, 당신과 관계가 있는 사람의 행복을 위해서 따지웬 사이트에 접속하여 중공에 기만당하여 가입한 중공의 일체 (사악한)조직에서 탈퇴한다고 성명하고, 파룬궁에 관한 진상을 정확히 알기 바란다. 그러면 미래의 행복과 아름다움은 영원히 당신과 함께할 것이며, 동시에 당신의 선택이 당신의 미래를 정해줄 것이다!
문장발표 : 2014년 1월 16일
문장분류 : 시사평론
원문위치 : http://www.minghui.org/mh/articles/2014/1/16/285817.htm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