简体 | 正體 | 대법서적

중공의 사악함은 영원히 바뀌지 않을 것이다

글 대륙 대법제자

[밍후이왕] 최근 나는 수도 근교에 갔을 때 매체에서 일하는 친구의 말을 들었다. 현지 현의 한 탐관이 2억 위안(한화 약 360억 원)을 탐오했는데 상급에서는 현급 관리가 2억을 탐오한 것은 국제사회와 국내 백성들에게 손해가 가므로 형벌을 부과할 때 ‘0’을 하나 제거하여 탐오한 금액을 2억에서 200만 원으로 바꾸었다는 것이다. 보아하니 ‘0’을 제거함은 부패한 중공의 잠재된 규칙인 것 같다. 위에는 정책이 있고 아래에는 대책이 있는 것이다. 공산 악당이 여태껏 만든 정책은 모두 가짜이고 아래에서 만든 대책이 진짜라고 말해야 할 것이다.

며칠 전 지난에서 재판을 시작한 보시라이 사건을 보면 처음 매체가 폭로한 탐오 금액 몇십억 달러가, 재판을 공포할 때, 500만 인민폐로 된 것은 이상한 일이 아니다. 보시라이는 심판 중에 고발을 부인하고 안면이 두텁게도 왕리쥔이 반론한 것은, 구카이라이를 남모르게 사랑하기 때문이고 자신이 집을 다스리는데 방법이 부족해서라는 등의 말을 했다. 우리는 보시라이의 황당한 진술을 듣고 나서 사악한 정권은 악마를 심판할 수 없고 다만 전 세계 인민들의 지능을 모욕할 뿐임을 알게 되었다.

나는 친구에게 보시라이, 왕리쥔 사건 이후 국내매체 보도 기준이 다소 느슨해졌다고 느끼고, 지금 정부가 의식적으로 매체를 느슨히 하는 것이 아닌지 물었다. 친구는, 그것은 표면적으로 국민들에게 보이기 위한 것으로 사실 매체의 통제는 갈수록 더욱 심하며, 매우 많은 소식이 모두 신화사의 통보에 따라 등재된다고 웃으면서 말하였다. 지금 젊은이들은 전자파와 전자파 통신기기를 즐기는데, 그들이 알기에는 지금 공안국은 모두 2,000여 개의 네트워크 모니터링 장치가 있고, 내년 초부터 전면적으로 국내 백성들의 회로망 사용을 전면 통제하며 무릇 악당의 요구를 위반하는 사람들에 대해서는 일률로 엄중히 처벌한다고 한다.

나는 처음에는 그다지 주의하지 않았는데 이틀간 중공 매체가 각 지역의 인터넷 위법행위를 다스리는 데 대한 연속 보도를 보고, 그들이 정말 위법했는지를 막론하고 악당의 이런 행동은 느슨해진 대륙 인터넷 사용자들에게 위협이 되어 인터넷 사용자들이 마음대로 발언할 수 없게 한다는 것을 알았다. 나는 공산 악당의 본질은 영원히 바뀔 수 없다는 것을 심각하게 알게 되었다.

물론 악당의 일방적인 희망은 목적을 달성할 수 없다. 선량한 사람들은 모두 신이 허락지 않음을 알고 있다. 전 세계 ‘3퇴 열조’는 파죽지세로 전개되고 있으며 ‘쩐싼런’ 빗발은 이미 전 세계를 비추고 있으며 각지 대법제자들의 정의의 힘은 전면적으로 사악한 중공 악당을 해체하고 있다. ‘천멸중공’은 구호가 아니라 나와 당신이 살고 있는 바로 오늘 발생하고 있는 일이다. 친구여, 우리는 모두 청성해야 한다. 사악한 중공에 대해 그 어떤 희망도 품지 말아야 한다.

여기까지 쓰고 나니 나는 리훙쯔 선생님의 시 ‘선택’이 생각난다.

선택

세상을 구하는 대법(大法) 동방에서 태어났지만

중공사당(中共邪黨)은 아니라네

창세주(創世主)는 왜 그곳을 선택했는가?

사당을 불태워 금강(金剛)을 연마하기 위해서라네

대법도(大法徒)가 수난받던 각자(覺者)와 무엇이 다른가?

사람들이여 방향을 잘못 선택하지 말라

사악한 정권에 비위를 맞추면 마귀의 속임수에 걸려든다네

대법은 이미 중국에서 서방까지 전해졌나니

진상(眞相)을 아는 것만이 구원받을 희망이라네!

리훙쯔 2012년 5월 3일

문장발표 : 2013년 8월 28일
문장분류 : 시사 평론
원문위치 : http://www.minghui.org/mh/articles/2013/8/28/278761.html

ⓒ 2024 명혜망.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