简体 | 正體 | 대법서적

중공은 왜 그들의 연령을 고치려 했을까

글/ 성우(誠宇)

[밍후이왕] 파룬궁에 대한 중공의 박해는 도덕의 최저선을 벗어났고 또한 세인이 상상할 수 있는 극한을 벗어났다. 예를 들면, 중공은 파룬궁 수련생에 대한 박해를 가중하기 위해 그들의연령을 조작했는데 이건 전대미문의 사악함이다.

14살 어린이를 18살로 고쳐서 구치소에 불법 감금

헤이룽장 성 이춘(伊春) 시 진산툰 구(金山屯區)에는 폐품수거를 하며 생계를 유지하던 파룬궁 수련생 친웨밍(秦月明)과 왕슈칭(王秀靑)이 있었고 그들의 큰딸 친룽첸(秦蓉倩) 역시 파룬궁 수련을 한다.

2002년 5월, 진산툰 구 경찰이 친웨밍과 왕슈칭을 납치하려 하자 당황한 친룽첸은 아버지 옷을 움켜잡고 경찰에 끌려가지 못하게 했다. 캉카이(康凱)라 부르는 경찰이 그녀를 잡아 땅바닥에 넘어뜨린 후 때리고 손과 머리를 마구 짓밟고는 나중에 친훙첸도 함께 납치했다.

진산툰 공안국에서 친웨밍은 고문으로 다리뼈, 늑골 여러 곳이 부러져 불구가 됐고 이후에는 불법 판결 10년 형을 받았다. 왕슈칭도 악독한 경찰들에게 머리채를 잡힌 채 땅바닥에 짓이겨져 기절했다. 14살 친룽첸도 악독한 경찰들에게 고문으로 강제 자백을 강요당했다. 하루 밤낮을 서 있게 하고 밥을 먹지 못하게 했으며 또 심하게 뺨을 때렸다. 친룽첸이 미성년자이므로 캉카이는 구류 등기표를 쓸 때 그녀의 나이를 18살로 고치고 또 스스로 서명하게 했으며 구치소에 압송해, 한 달 동안 불법 감금했다.

노인의 나이를 고쳐 검은 소굴로 보내 박해

노인의 나이를 고쳐 박해를 가중한 사례는 더욱 많다.

2010년 10월 10일, 산시(山西) 성 푸청(晉城) 시 71살 파룬궁 수련생 양위펑(楊玉鳳)은 푸청 시 공안 분국 시제(西街) 파출소 경찰에게 납치당했다. 악독한 경찰은 그녀에게 차바퀴 식 고문을 가한 후 구치소에 집어넣었다. 연세가 많아 법률 규정에 따르면 구치소에 감금할 수 없었지만, 그녀를 69세로 고쳐 강제로 집어넣었다.

랴오닝 차오양(朝陽) 시 베이퍄오(北票) 시 파룬궁 수련생 왕원푸(王文富)는 2001년 4월 3일 불법 노동교양을 당했다. 불법 노동교양을 당하기 전에 베이퍄오 시 ‘610’, 공안국 부국장 팡전화(房振華)는 그의 연령이 많으면 노동교양소에 받지 않을 것 같아 그의 연령을 68세에서 60세로 고쳤다.

물론 중공 악도는 떳떳하지 못한 악행을 할 때 될수록 피해자 본인이 알지 못하게 한다. 어떤 사람은 불법 노동교양이 끝나서야 사정을 알게 됐다.

예를 든다면, 쓰촨 성 후이리(會理) 현 파룬궁 수련생 우충메이(吳從美)는 2001년 1월 28일, 악독한 경찰 푸마오화(普茂華), 리융쿤(李永坤)에게 속아 공안국에 갔다가 난무(楠木)사 여자 노동교양소에서 불법 노동교양을 받았다. 2002년 12월 13일, 초과 수감 한 달 후 집에 돌아와서야 공안국에서 그녀의 연령이 많아 노동교양소에서 받지 않을까 봐 연령을 4살이나 수정했음을 알게 됐다.

헤이룽장 무단장(牡丹江) 시 부싱 가(步行街)의 파룬궁 수련생 샤오수펀(肖淑芬) 노인은 구치소에서 시달려 각종 질병이 있었으므로 2003년 6월 헤이룽장 성 여자감옥에 보냈으나 감옥 측이 수감을 거절했다. 하지만 되돌아 온 후 여전히 불법 수감을 당했다.

또 몇 달이 지나 ‘610’악도 리창칭(李長淸)은 구치소 소장 위청룽 등 사람과 결탁해 재차 노인을 감옥에 보냈는데 감옥에서 수감하도록 하기 위해 그녀의 연령을 63세에서 58세로 고쳤다. 2006년 샤오수펀은 여자 감옥에서 박해로 사망했다.

올해 81세인 쓰촨 성 쑤이닝(遂寧) 다잉(大英) 현 파룬궁 수련생 후옌순(胡延順)은 청두(成都) 시 룽촨(龍泉) 여자감옥에서 박해로 스스로 생활할 수 없고 아는 사람마저 다 몰라보게 됐다.

2008년 4월 23일, 노인은 징역 9년이란 중형을 선고받았다. 불법 재판 전에 다잉 현 사법부서에서는 노인 박해를 가중하려고 노인의 출생연도를 1932년에서 1938년으로 고쳤는데 다시 말해서 76세를 70세로 고친 것이다. 이후에 노인은 상소를 요구하면서 법원에 이 일에 대해 편지를 썼지만 모두 회답이 없었다.

노인의 나이를 고친 후 노역을 가중시키다

파룬궁 수련생을 감옥에 넣기 위해 그들의 나이를 많게 혹은 적게 고친다. 그러나 감옥에 들어간 후, 그들의 연령은 또 고쳐진다.

후허하오터 여자 노동교양소에는 2009년 이전에 불법 수감한 파룬궁 수련생이 140여 명 있었는데 6, 70세 노인이 50여 명 됐다. 어떤 노인은 입안에 이가 하나도 없는데 식사시간은 겨우 5분 동안이고 늦으면 욕을 듣는다. 이 마귀 굴에서 악경은 날마다 노동 시간을 연장하기 위해 그녀들의 연령을 14~20세로 각각 다르게 줄인다. 노역 노동시간은 많기로 15시간에 달하고 매일 잠자는 시간은 3시간뿐이다.

자신의 연령을 고치는 일은 중국에서는 흔한 일이다. 부패한 관리는 여러 해 실권을 잡아 더욱 큰 이득을 얻기 위해 자신의 연령을 흔히 줄인다. 운동선수는 상을 더 많이 타기 위해 국제시합에서 자기의 나이를 줄인다. 중국의 홍가왕(紅歌王)의 아들도 집단 성폭행에 참여한 후 법률 징계를 피하려고 가족들은 인맥을 이용해 아들의 실제 나이를 고쳤다. 그러나 이런 것은 모두 자신의 이익을 위해 하는 것이다.

다른 사람의 연령을 사사로이 고치는 것을 누가 본 적이 있는가? 하지만 선량한 파룬궁 수련생을 박해하기 위해 미성년자 어린이든 아니면 고희를 넘은 노인이든, 연령을 고치는 것은 이미 선량함을 타격하는 중공의 사악한 수단으로 변해버렸다.

문장발표: 2013년 7월 30일
문장분류: 시사평론
원문위치: http://www.minghui.org/mh/articles/2013/7/30/277374.html

ⓒ 2024 명혜망.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