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 신후
[밍후이왕] 머리말 : 중국 공산당의 통치는 중국 역사상 가장 어둡고 가장 터무니없는 한 페이지이며, 또 장쩌민이 시작한 ‘진선인(眞善忍)’에 대한 박해는 가장 사악한 것이다. 이번 운동은 중공(중국 공산당)의 관에 마지막 못을 박았다. 이러한 역사의 비극이 영원히 더 발생하지 않도록 반성해야 한다. 즉, 우리 사람마다 각자 자신의 나약함과 타협으로부터 왜 이러한 비극이 발생하였는지 우리 자신의 마음속에서 찾아보아야 할 것이다.
9평 공산당에서
‘리치, 뱀을 잡다‘란 이야기는 ‘수신기’(搜神记)에 나온 것이다. 동월민(东越闽) 중의 융링에 큰 해를 끼치고 있는 커다란 뱀 한 마리가 있었다. 사람들은 소와 양을 제물로 바쳤으나 아무 소용이 없었다. 그곳 무당의 꿈을 통해 해마다 12, 3살의 어린 소녀를 한 명씩 바치라고 했다. 현지 관원은 별수 없이 가난한 집 여자아이를 사다 뱀의 굴 옆에 놓았다. 이렇게 희생된 어린 여자 아이가 9명이나 되었다.
어느 해 현지에서 여자아이를 살 수 없었는데 리치라고 부르는 여자 아이가 스스로 제물이 되겠다고 했다. 그녀는 예리한 검과 사냥개를 준비하고 꿀에 버무린 밥을 뱀의 굴 앞에 놓았다. 뱀은 고소한 냄새를 맡고 굴에서 나와 밥을 먹었다. 리치는 사냥개를 보내 뱀을 물게 하고 자신은 칼을 휘둘러 커다란 뱀을 찍었다. 큰 뱀은 아픔을 못 이겨 굴에서 뛰쳐나와 죽어 버렸다.
리치는 굴 안에서 먼저 희생된 아홉 명의 뼈를 찾아내고는 화가 나서 질타했다. “연약한 너희를 뱀에게 먹히게 하였으니 너무도 불쌍하구나!”
아직 성년이 되지 않은 한 어린 소녀의 역량과 지혜로 이 큰 뱀을 찔러 죽일 수 있었는데 왜 그렇게 많은 관원과 현지의 대장부들은 도리어 뱀에게 놀라 그것이 마음대로 사람을 해치게 하였는가? 리치의 질타는 사람들에게 가장 훌륭한 답안을 주었는데 바로 나약함에 가려진 것이다. 나약이란 마귀가 만들어 낸 공포를 사람에게 가져다준 가상으로서, 사람들로 하여금 두려움에 떨며 지혜를 발휘할 수 없게 할 뿐 아니라 이러한 요괴가 너무나 강대하여 어린아이를 제물로 바칠 수밖에 없다고 여기게 하였다.
사실 요괴는 정말로 강대한 것은 아니다. 바로 리치가 죽인 뱀처럼 그의 머리가 쌀 창고 같고 눈이 거울같이 크지만 어린 소녀가 그것을 죽일 수 있는 것으로 보면 강대하게 보이는 외형이나 그것이 만들어내는 재난 등은 사람들에게 공포심을 주기 위한 가상이다.
이로부터 필자는 대기원 시리즈 ‘9평공산당’ 중의 한 단락을 연상하게 되었다. “중국 공산당의 통치는 중국 역사상 가장 어둡고 가장 터무니없는 한 페이지이며, 또 장쩌민이 시작한 ‘진선인(眞善忍)‘에 대한 박해는 가장 사악한 것이다. 이번 운동은 중공(중국 공산당)의 관에 마지막 못을 박았다. 이러한 역사의 비극이 영원히 더 발생하지 않도록 반성해야 한다. 즉, 우리 사람마다 각자 자신의 나약함과 타협으로부터 이러한 비극이 왜 발생하였는지 우리 자신의 마음속에서 찾아보아야 할 것이다.”
큰 뱀이든 중공이 악행하는 ‘억압’, ‘공포’ 등의 가상이든지를 막론하고 한 편으로는 사악이 악한 짓을 한 후의 두려움을 죄악으로 덮어 감추려는 것이며, 다른 한 편으로는 사람들에게 두려워 떨게 한다. ‘중공은 너무 강하다’라는 가상을 인정하게 하고 그로부터 ‘나약함’이 생기게 하려는 것이다.
최근에 발생한 허베이성 보터우시(河北省泊头市) ‘저우관툰 300명 수인 사건’과 허베이성 탕산시 탕하이현 ‘11농장 562명 수인 사건’이 바로 뚜렷한 증거이다. ‘저우관툰 300명 수인 사건’은 2012년 2월 25일, 보터우시 푸진 저우관툰(泊头市富镇周官屯)의 교사이며 파룬궁 수련생인 왕샤오둥이 무고하게 보터우시 공안국 국보대대에 가택 수색을 당했다. CD가 담긴 상자를 찾아내고 집에서 체포해 압송됐다. 집에는 7살 어린 아이와 70여 세 노모가 있다. 왕샤오둥이 재차 박해 당하자 온 마을 사람들이 분노하여 300가구에서 대표로 한 명씩 진정서에 서명하고 시 검찰에 왕샤오둥을 석방할 것을 요구하였다.
진정서의 서명은 원래 마을 사람들의 도리와 소원이었다. 하지만 보터우시 공안국은 도리어 저우관툰 마을 사람들을 소환하고 서명한 사람들을 놓아주지 않고 정부에서 인쇄한 ‘사이비교 거절 승낙카드’에 서명할 것을 요구하였는데(주: 중공이야말로 진정한 사이비교이다.) 내용에는 파룬궁을 모함하는 글이 있었다. 어떤 사람은 또 마을 사람들을 위협하면서 “당신들이 왜 이런 일에 참가하는가?” “당신들은 성에서 사람이 와서 당신들을 찾을 때까지 기다려 보라.”고 하였다. 저우관툰촌의 크고 작은 골목에는 모두 파룬궁을 모욕하는 표어들로 가득했고 아울러 파룬궁 수련생마다 감시를 하여 아주 공포를 주는 분위기를 조성했다.
시 푸진(富镇) 사당의 서기 궈중쉔(郭中轩)은 전 진의 마을 간부 회의를 열어 파룬궁을 모욕하였고 아울러 각 마을 지서, 주임을 압박하여 공개적으로 파룬궁을 반대한다는 태도를 밝히게 하였다.
탕산시 탕하이현 10농장 소재지의 가전제품 판매장 주인 정샹싱은 건달이었는데 파룬궁을 배운 후 여러 곳에서 다른 사람을 위해 좋은 일을 베푸는 좋은 사람으로 변했다. 2012년 2월 25일, 정샹싱이 불법 납치당한 후 그가 사는 탕하이현 10농장, 11농장 고향 사람들의 세 통의 진정서와 562명의 지장을 찍은 정샹싱 석방 요구서를 제출했다.
최근 이틀, 탕하현 국보대대장 리푸궈는 10농장 소재지에 와서 파룬궁 수련생 정샹싱을 위해 서명한 사람들을 찾아와서 보증서를 쓰라고 했다. 사람들은 분개하면서 말했다. 서명하든 안 하든 당신들에게 무슨 일을 방해하고 있는가? 무엇을 보증하란 말인가? 악경과 10농장 촌 간부는 10농장 선량한 사람들에게 정샹싱의 석방을 위해 누구든 서명하면 그 사람의 양로보험을 삭감하겠다고 위협했다. 많은 촌민들은 겁에 질려 자신이 좋은 사람을 석방시키려 한 것이 양로보험과 무슨 관계가 있는지 어리둥절했다.
사당은 백성이 진실한 말을 하고 진상을 똑똑히 아는 것을 두려워한다. 진상이 전파되는 것을 막을 방법이 없어 이러한 위협과 핍박, 깡패 수단 등을 사용 할 수밖에 없는 것이다.
‘9평 공산당’, 이 책은 한 자루의 예리한 검이다. 중공 사당(사이비교) 집권 몇십 년 동안에 빚어낸 8천만 중국인의 비정상적인 죽음, 그리고 오늘날 수많은 선량한 파룬궁 수련생을 박해한 하늘에 사무치는 죄행을 파헤쳐 놓았다. 사당은 중화민족의 전통문화를 완전히 파괴하고 이단 사설을 중국에 들여왔는데 이는 사람들의 정신을 통제하려는 것이었다. 사당은 하늘땅과 싸우고 자연 환경을 파괴하여 하천이 마르고 토지가 사막화되게 하였다. 사당은 고의적으로 인륜과 도덕을 파괴하여 끊임없이 사회문제가 속출하게 하였다. 사당은 법제를 말하지 않기에, 중화 대지에 수많은 억울한 재판 등등 죄악이 생겨났다.
‘리치, 뱀을 잡다’란 이야기는 우리에게 사당에 대하여 ‘나약’해지면, 이젠 길이 없으므로 사악을 따라 악한 짓을 하여 하늘의 징벌을 받거나 사당에 통째로 삼켜지든지 할 것이다. 오직 사당의 일체 조직에서 퇴출해야만 비로소 사당의 통제에서 벗어날 수 있고 비로소 자신과 사회와 민족을 구원할 수 있음을 알려준 것이다.
아직도 나쁜 사람을 도와 나쁜 일을 하는 사람에게 충고 한 마디를 하고자 한다. 밍후이왕에 실린 ‘장쩌민 범죄 집단 증거 소멸을 시작‘이란 문장에 “최근 직장의 금융 계통에서 중앙에서 아래로 문서가 하달되었는데 중앙에서 내려온 모든 비밀문건을 모두 삭제해 버렸다. 아울러 각 금융기관에서는 삭제 처리한 결과를 본 소속 책임자가 서명한 후 상부 금융기관에 보고하라고 했다. 올해 들어 중앙에서 내려 보낸 각종 문건에는 파룬궁 박해 내용이 가장 많다고 한다.” 파룬궁을 박해한 주범들은 모두 증거를 소멸하고 있는데 그들도 자신의 살길을 생각해야 하지 않겠는가?
문장발표: 2012년 6월 18일
문장분류: 시사평론
원문위치: http://www.minghui.org/mh/articles/2012/6/18/259044.htm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