简体 | 正體 | 대법서적

무엇을 반당, 반국가라 하는가?

글/ 대륙 파룬궁 수련생

[밍후이왕] 올해 2월 25일 새벽 6시경, 탕산루난 형사 경찰대대 대대장 류주광(刘祝光) 무리가 건국로에 위치한 어느 자택에 무단침입 했다. 집주인은 꿈을 꾸던 중 깜짝 놀라 깨어나니 “꼼짝 마라, 네가 지은 죄를 알고 있는가? 너는 당을 반대하고 국가를 반대하였다!”라고 하며 류주광이 다짜고짜 그녀의 머리카락을 움켜쥐고 강제로 쇠고랑을 채웠다. 여주인의 손목에서는 곧장 피가 흘러내렸다.

그 집의 주인은 누구인가? 도대체 그녀가 무슨 일을 저질렀기에 당을 반대하고 나라를 반대했다고 하는가? 마치 문화대혁명을 재현한 것 같았는바, 밍후이왕 보도에 따르면 그 집주인은 탕산 시 11중 교원으로, 평범한 중학교 교사로, 평범한 사람의 아내이자 아이의 어머니였다. 파룬궁(法輪功)수련생인 그녀의 남편 카리차오(卞丽潮)가 그날 새벽 외출하다 납치당했고, 그녀도 연루되어 10일간 구류 당했는데, 류주광 일당에 의해 반당, 반국가라는 모자를 쓰게 된 것이다.

이는 그야말로 사람을 놀라게 하는 것으로, 중공은 역대 운동에서 누구를 숙청하려고 하면 곧장 그에게 ‘반당 반국가’란 혐의를 씌웠다. 사실 이런 죄명은 전혀 성립할 수 없는 것으로, 당과 국가는 완전히 서로 다른 개념이다. 당이 어찌하여 국가가 될 수 있으며, 당을 사랑하는 것이 곧 국가를 사랑하는 것이 아니므로 반당도 반국가도 아닌 것이다.

5천 년 문명 역사를 가진 중국은 역사의 길고 긴 과정에서 끊임없이 왕조가 바뀌었는바, 매번 부패한 왕조가 소멸하면 새로운 정권이 들어섰다. 그러나 20세기 초 서방에서 들어 온 중국의 공산당은 정권을 찬탈한 후 중국, 이 땅에서 오늘까지 겨우 몇십 년을 살아왔다. 그런 공산당이 무슨 자격으로 중국과 같을 수 있다는 말인가? 그것은 단지 이제 곧 멸망하게 될 정당일 뿐이다.

그러므로 반당이라고 해도 두려울 게 없다. 지금 중국 대륙은 공산당 때문에 백성이 편안하게 생활할 수 없다. 억에 달하는 파룬궁수련생이 무고하게 박해당하고 있고, 각종 천재 인화가 빈번해지고 있으며, 사회모순이 격화되고 탐관 부패가 판치고 있다. 공산당을 싫어하는 사람은 많고 많아 온 거리에 널려 있다. 많은 사람이 공산당이 무너지길 바라고 있으니 ‘반당’이라고 해도 두려울 건 없다. 중국 공산당이 무너져야 중국에도 희망이 있지 않겠는가.

‘반국가’와 관련하여 루난 경찰 대대장은 파룬궁수련생의 아내를 ‘반국가’ 했다고 하는데 사실 그것은 중공 사악한 당이 공산당원들에게 주입한 것으로, 파룬궁이 ‘반국가’ 한다는 거짓말로 모욕한 것이다.

파룬궁은 1992년 리훙쯔 선생이 전한 일종의 불법 수련 공법이다. 진선인(眞善忍)에 따라 가르치는 동시에 간단하고 배우기 쉬운 5장 공법의 연공동작이 있어 신체가 건강해지고 마음 또한 고상해진다. 파룬궁은 종족과 국가를 초월해 세계인으로부터 광범위하게 호평 받고 있다.

올해는 파룬궁이 전해진 20주년이다. 각국 파룬궁수련생은 축하행사를 크게 여는 동시에 각국 정부도 연이어 축하의 인사를 전하고 있다. 예를 들어 오타와 시장인 짐 왓슨(Jim Watson)은 5월 12일에 시 의회를 대표해 2012년 5월 13일을 ‘오타와 파룬따파(法輪大法)의 날’로 선포하였다.

표창장의 전문 소개

파룬따파 수련자는 진선인의 원칙에 따라 일상생활과 각종 환경에서 더 좋은 사람이 되고자 합니다. 오타와와 전 세계 파룬따파 수련자가 2012년 5월 파룬따파 홍전 20주년을 경축하기에 이르렀습니다. 파룬따파는 종족과 문화의 경계선을 초월하여 각종 연령, 사회계층과 종교적인 배경을 포용하고 있습니다. 오타와의 파룬따파 수련자와 시민이 무용, 노래, 악대와 기타 형식으로 파룬따파의 날을 경축하는 데 대하여 나(짐 왓슨) 오타와 시장은 2012년 5월 13일을 ‘오타와 파룬따파의 날’로 선포합니다.

일본 도쿄 이시하라 신타로 지사의 축하 서신 전문

‘파룬따파의 날 20주년’을 축하합니다.

‘파룬따파의 날’을 맞이하게 된 것을 진심으로 축하합니다.

나는 중국에서 언론의 자유라는 가장 기본적인 인권이 빨리 실현되길 기원합니다. 오늘 ‘파룬따파의 날 20주년’ 기념일에 참가한 모든 사람은 더욱 적극적이고, 더욱 건강하시기 바랍니다.! 중국에서는 파룬궁에 대해 1999년 이전에는 수많은 매체, 신문, 텔레비전 방송국에서 정면으로 보도했습니다. 1998년 국가체육총국은 베이징, 우한, 다렌 및 광둥 성의 의학 전문가들로 구성하여, 3만 5천 명 파룬궁수련자를 대상으로 5차 의료 설문조사를 한 결과, 파룬궁이 병을 제거하고 신체건강을 증진하는 효과가 100/98에 달했음을 증명하였습니다. 동시에 차오스를 수반으로 한 노 간부들도 상세히 조사한 결과 “파룬궁은 국가와 인민에게 백 가지 이로운 점이 있어도 해로운 점은 한 가지도 없다”는 결론을 내렸습니다.

이것으로 파룬궁을 수련하는 것은 국가에는 혜택이자 국민에게는 복지와 같은 좋은 일입니다. 전 세계 모든 국가의 정권 중, 오직 중공만이 파룬궁을 박해하고 있는데, 이는 중공이야말로 반국가, 반인류적인 사악한 정당임을 나타냅니다. 그러므로 민간에서는 모두 ‘천멸중공, 탈당보명(天滅中共, 脫黨保命)’이라는 말이 전해지고 있는 것입니다.

문장발표 : 2012년 5월 23일
문장분류 : 시사평론
원문위치 : http://www.minghui.org/mh/articles/2012/5/23/257980.htm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