简体 | 正體 | 대법서적

1억 명, ‘양심의 선택’

[밍후이왕]대기원시보는 2004년 발표한사설‘9평공산당’을 통해 1세기 넘도록 인류사회를좀먹은국제공산주의 운동,특히 중국공산당의 실체를 폭로했다. ‘9평공산당’은 공산당의 언행을 낱낱이 파헤쳐 공산당이인류를 해치는 사교임을 입증한 것이다.

그후 7년 동안 신주대지(神州大地,중국을 지칭)에서는 ‘9평’을 읽고 전하며, 중공과 그 산하조직 공청단과 소선대에서 탈퇴하는 독특한 현상이 나타났는데,사람들은 이를 두고‘탈당대조’라고 불렀다.

1억명의 중국인들이 2011년 8월 6일까지자신들의 이성과 지성과 양심을 걸고중공(당, 단, 대) 탈퇴를 선택한 것은,곧미래로 통하는 열쇠를선택한 것으로중공마교와 한패가 되지 않겠다는 결연한 의지를 보여준 것이다.

‘9평공산당’ 공산당의 진상 알려

‘9평공산당’에는 “공산주의라는 사악한 영이 인간 세상에 왔을 때,이들은 불한당과 불량배들의 혁명으로 정권을 빼앗고 인간 세상에 발을 붙였다. 그 후 공산당이 한 것은 피비린내 나는 폭정으로 일종 ‘공산당 부체’ 형식의 독단적인 사회를 건설하여 보호한 것이었다. 공산당은 자연을 반대하고 하늘의 이치(天理)를 반대하며 사람의 본성을 반대하고 우주를 반대하는 이른바 ‘투쟁’ 정신으로, 인류의 양심과 선념(善念)을 파괴하였다. 또한 인류의 전통 문명과 도덕관념을 파괴하였으며, 피비린내 나는 도살과 강제 세뇌를 이용하여 전 인민을광기에 빠뜨리는공산 사교(邪敎)의 천하통일을 달성했다”고 적고 있다.

공산주의는여러 나라에서 폭력으로 정권을 빼앗고 인류사회에 성행하면서 정상에이르러공산진영과 자유세계가 냉전 상태로 대치했다. 인류는 공산주의에수많은생명과 재물을바쳐야 했는데, 수많은 사람들이 공산당의 사악과 폭정을 알게 되었지만똑똑히말하지는 못했다. 공산당의말과 행동의 배후에 숨겨진 진상을 알지 못하면공산당에게 쉽게 속을 수 밖에 없다.

수십 년간 구소련공산당의 강권통치를 받은 에스토니아는 1991년에 소련을벗어나 독립했다. 에스토니아 총리를 두번 역임한 마르트라르(MartLaar)는 ‘9평공산당’을 읽고 “강권통치하에서 자신의 길을 찾아야 하는데,‘9평’을 연구하면 도움이 된다. 무슨 일이 발생했는지 알면 당신은 용기가 생기고 자유를 얻는 새로운 기점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중공악당의 진상을 알게 된1억 중국인이 중공에서 탈퇴한 것은 간단한게 아니다. 이들은 어려서부터 당문화 교육을 받으며공산당사회에서 ‘늑대 젖’을 먹고 자라 깊이 공산당에 독해되어 있다. 그럼에도 이들이 당문화를 벗어나시비를 가릴 수 있는 것은, 그들이 겪은 진실한 상황을 ‘9평공산당’에서 볼 수 있고, 무엇보다‘9평공산당’에 담긴진리의 힘 때문이다.

파룬궁 수련생이 구원하기 위해 탈당시키는 것은정치가 아니다

중공은 장기간 중화대지에서 공포의 사교폭정을펼쳐인권을 유린하는공포정치 운동을 실행해 왔다.모든 매체를 독점장악하여자신들에게 불리한 소식은 철저히 봉쇄했고,국민들의 정신을 통제하기 위해거짓 선전을강화해 중국인들을중공의 마귀화 노예화 시켰다. 그리하여 ‘정치를 한다’는 말을 듣기만해도중공이 두려워서중공을 수호해야 한다는 생각이 들어본능적으로 배척하거나 두려워하는데, 중공악당은‘정치를 한다’는 말을 특허처럼 사용하고있다. 중공은 파룬궁에 대해서도 ‘정치를 한다’는 모자를씌워사람들로 하여금파룬궁수련생을 배척하고, 진상을 접촉하지 못하도록 해박해목적에 도달하고, 최후에는 속고 있는사람들을 지옥으로 끌고 가려 한다.

중공은 역대로 중국인을 박해하여백전백승을 거두었으나유독 파룬궁에 대한 박해는실패했다. 왜 실패 했을까?역사적으로 바른 믿음을 박해하여 성공한 적이 없다.로마제국의 황제가 기독교를 박해하면서 로마성에 불을 지른 후 기독교인들에게누명을 씌운결과,나라가 망하는 화를 불러왔다. 중공은 고집스럽게 불을 수련하는파룬궁을 박해하여 로마제국과 같은 결말을 선택한 것이다.

역사적으로 조대가 바뀔 때 일부글이 새겨진 비석(장자석)이 나타나 하늘의 뜻을 전했다. 원조 말년에 ‘석인일지안, 도동황하천하반(石人一只眼,挑動黄河天下反)’이라새겨진석인(石人)이 나왔다. 진조말년에 ‘시황제사아지분(“始皇帝死而地分)’이라 새겨진,하늘이 내린기이한 돌은 미래의 일을 정확히 예언했다. 현재 귀주성 핑탕(平塘)현 장부(掌布)향에서 ‘중국공산당망(中國共産黨亡)’이라고 새겨진 비석이발결되어 지질전문가들이 검증한 결과 인공으로 만든 것이 아니라,자연적으로만들어진 문장임을증명했다. 장부향 관광지에서 입장권을구입하면 이 글자를 볼수 있다. 장자석은 역사의 배치를 말하는 것으로, 이를 두고비석이 정치를 한다고 할 수는 없는 것이다.

수련인은 세간 권력에 대한 욕망을 버려야 한다. 파룬궁(法輪功) 수련생이 진상을 알리고 삼퇴를 권하는 것은 박해를 저지하고 중공의 본질을 폭로하여, 중공에 속고 있는 사람들에게중공의 사악함을 알리기 위한 것이다. 파룬궁수련생들이파룬궁박해 진상을 알리고,천멸중공의 진상을알리는 것은,정치를 하는 것이 아니라 사람을 구원하는 것이다. 예전에 공산당과 산하조직인 공청단, 소선대에 가입하는 사람들은 자신의생명을 사악한 공산당 영에게 바친다고 맹세했다. 이는 공산당사교의 일원이 된 것으로중공이 도태될 때 순장품이 되지 않도록 하기 위해, ‘탈당대조’에 가입하여 중공에서 벗어나도록 돕기 위한 것이다.

탈당은 양심의 선택

사람은 이지와 사상이 있기 때문에 시비에 대한자신의 선택에책임져야 한다. 중국공산당과 산하조직에 가입한 사람은곧 마교와 한무리가 되기를 선택한 것이다.중국공산당과 산하조직에서 탈퇴를 선택한 사람은 마교와 악을 포기하고선을 택한 것이다. 자고로 정사(正邪)는 양립하지 않는다. 선악 사이에 중립 또한존재하지 않는다. 그것은 소극적으로 중공에게 협조하기 위해 핑계를 대는 것으로, 사람은 선을 향하거나 혹은 악을 행하고 있다.

중공의 역대 정치운동은인간의 사상을 강제로 개조한 것이다. 하지만 탈당은 이익과 상관없으며 강제로 하는 것이 아니라, 다만중공이 만든 난세에서 도리를알려주어 도덕적 양심이 선악을 구분할 수 있는지 보는 것이다. ‘사람의 일념이 생기면 하늘과 땅이 안다. 선악에 보응이 없다면 건곤에 반드시 사심이 있는 것이다.’ 중공 탈퇴를 성명하는 것은 간단한 형식이 아니라, 특수한 역사시기에 자신의 미래를 선택하는 것이다. 박해가 지속되고 있는 지금, 파룬궁수련생은 박해를 받으면서도 생명의 위험을 무릅쓰고, 개개인이 저축해 둔 돈으로 자료를 만들어중국인에게 진상을 알려, 탈당하여 자신의 생명을 스스로 구할 수 있도록한다. 중국인에게 ‘9평공산당’을전해진상을 알리는 것은사심없이 자비로운 것으로 보답을 받으려는게 아니다.그들이원하는 것은더 많은 사람들의 양심을 일깨움으로써 현명한 선택을 하여구도되게 하려는것이다.

문장발표 : 2011년 8얼 10일
문장분류 : 시사평론
원문위치 : http://www.minghui.org/mh/articles/2011/8/10/245191.htm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