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 / 청위(誠宇)
[밍후이왕] 밍후이왕에서 발표한7월 27일 문장에서 몇 편은 허베이(河北), 다롄(大連), 네이멍구(內蒙古)에서 온 문장인데, 중공(중국공산당) 경찰이 파룬궁수련생에 대한 박해를 이야기했다. 이곳에서 그 박해수단의 사악함과 잔혹함은 잠시 말하지 않더라도, 중공 경찰이 파룬궁수련생을 대하는 언행 중에서 그가 보편적으로 존재하는 깡패본성을 분명하게 드러냈다.
‘대륙 각 지역 전기(前期)의 박해 사례 총집 – 허베이 줘저우시 저우수훙이 박해당한 사실’ 중에서 말했다. 2010년 6월 12일, 허베이 줘저우시(涿州市) 파룬궁수련생 저우수훙(周書紅)은 줘저우시 양위강(楊玉剛)무리들에 의해 집에서 강제로 경찰차에 실렸다. 악경(흉악한 경찰)은 그녀를 바이츠간향(百尺竿鄕)파출소로 납치해 단칸 짜리 작은 방 안의 철제의자 위에 꼬박 하루 동안 채워놓았다. 그녀가 화장실에 갈 때에도 이들 경찰은 화장실 안까지 따라 들어갔는데, 나가라 해도 여전히 뻔뻔스럽고 부끄러운 줄 모르며 나가지 않았다.
‘대륙 각 지역 전기(前期)의 박해 사례 총집 – 다롄 국가보안, 국가보안특무가 파룬궁수련생을 박해한 사실’ 에서 말했는데, 1999년 10월에 다롄 중산구(中山區) 파룬궁수련생 스구이펀(石桂芬)은 베이징으로 청원하러 갔다가 다롄으로 납치돼 돌아왔다. 중산구의 한 경찰 궈(郭)모모는 스구이펀을 구타했다. 몇 명의 사악한 무리들도 계속 소리치며 그녀의 얼굴을 구타했다. 끊임없이 뺨을 때리다 지치면 좀 쉬었다가 다시 구타했다. 스구이먼이 화장실에 가겠다고 요구하자 한 남자 경찰은 오히려 뻔뻔스럽게 “내가 당신에게 바지를 벗겨주겠다.”고 말했다.
이 두 가지 실례에서 말한 것은 동일한 문제로, 여성 파룬궁수련생이 화장실로 가서 소변을 보려 했을 때 중공의 남자 경찰의 행위는 정말로 뻔뻔스럽고도 저질스럽다.
‘허베이 슝현(雄縣) 파룬궁수련생이 박해당한 사례’ 중에서 이런 하나의 사건을 말했다. “점심 때가 거의 다 되었을 때, 그들은 나를 공안국으로 보냈다. 정보과 무리들은 나를 형사 경찰대대로 끌어다가 나에게 고문을 가했다. 두 개의 끈을 따로따로 나의 어깨 위에 걸고, 나를 대들보 위에 매달았다. 그리고 아래에서 한 사람이 끈을 잡아당겼는데, 나는 위로 잡아당겨져 왔다 갔다 하면서 흔들렸다. 나는 당시 생리가 왔기에 그들에게 휴지를 달라고 했지만 그들은 주지 않았다. 바지에 온통 피가 흘렀다. 그들은 나를 꼬박 하룻동안 매달아 놓았는데, 나는 가슴에 열이 오르는 듯한 감을 느끼면서 기절했다. 그 후 그들은 몇 번이나 물을 끼얹었지만 정신을 차리지 못했다. 삽으로 인중을 눌러 인중이 깊게 패었고 피가 흘러나왔다. 내가 호흡이 점점 미약해지고 온 얼굴에 피투성인 것을 보고 그제야 나를 풀어주었다. 나의 왼쪽 팔은 매달려져 있어서 다쳤기에 들지 못했고 팔은 축 늘어져 있었다. 그들은 여전히 딱딱한 물건으로 나의 다친 팔을 두드렸다. 나를 다른 수련생이 갇힌 곳까지 보냈을 때는 이미 셋 째날 오후였다. 저녁에 그들은 또 한 무리의 졸개들을 불러다가 담배를 한줌씩 이어서 나의 발등을 지졌다. 그 후 담배꽁초로 바꾸어서 나의 발을 지졌는데 모두 검은 자색이 되도록 지졌다. 한 나쁜 자는 여전히 줄곧 나의 겨드랑이를 찔렀는데, 나는 그들이 깡패 짓을 한다고 말했다. 그러자 옆에 있던 한 사람이 ‘이 형제들이 거리에 나서면 소녀들이 한 무리씩 따라다닌다.’고 말했다.”
흉악한 경찰이 파룬궁수련생에 대해 폭력을 가할 때는 늘 깡패 행위와 같다. 사람을 그렇게 구타하고도 또 그녀의 겨드랑이를 질렀는데 이것이 깡패 짓이 아닌가? 그러나 파룬궁수련생이 그들을 질책할 때 그들은 무엇이라고 말했는가? 완전히 깡패의 언어가 아니고 무엇인가?
상술한 문장에서 폭로한 것은 모두 일반 경찰이 깡패 짓을 한 수작인데, 그렇다면 공안국 국장은 어떻게 깡패 짓을 했는가? ‘네이멍구 츠펑 웡치공안국 국장 량잔팅이 죄를 저지른 사실’중에서 이 량잔팅(梁占廷)은 흉악하고 횡포할 뿐만 아니라, 또 저질적으로 습관이 되어있다. 그가 배후에서 어떻게 퇴폐적인 생활을 하고 황음무도한지 말하지 않고도, 정직하고 순정한 미혼 여성 대법수련생에 대해서도 마찬가지 저질적 행위를 일삼았는데, 말 속에 그의 그 충분한 깡패 기운을 드러냈다. 그는 이미 전에 대중 앞에서 공개적으로, 미혼 여성 대법수련생은 그의 사람이라고 큰 소리쳤으며, 노동교양처분을 받고 집으로 돌아와도 역시 그의 사람이라고 말했다.
그렇게 뻔뻔스럽게 자신의 깡패 본성을 과시했다. 보아하니 이러한 악(惡)의 무리들만이 중공의 사악한 기운에 순응할 수 있고, 중공이 파룬궁수련생을 박해하는데 적합한 두목으로 될 수 있었던 것이다.
상술한 네 편의 문장은 모두 우리들이 오늘날의 박해사례 중에서 나열해 낸 것이다. 앞의 세 가지 사례에서 모두 악인(惡人)의 개인자료에 대해 언급했는데 우리들은 더 조사할 길이 없다. 단지 네이멍구 츠펑 웡치공안국장 량잔팅만이 밍후이왕에서 그 개인이 나쁜 짓을 저지른 자료를 수집할 수 있었다. 필자는 ‘악인 명단’에서 그의 죄악을 조사해 냈는데, 그가 공안국 부국장으로 등용된 기간에 일부 악경은 이미 전에 파룬궁수련생을 공기 펌프 위에 꿇어 앉게 하고, 전기봉으로 치아, 입, 앞이마에 전기충격을 가하여 밤새도록 괴롭힌 적이 있음을 발견했다. 동시에 여성 파룬궁수련생에 대해 “당신들은 ‘쩐싼런하오(眞善忍好-진선인은 좋습니다)’를 수련하지 않는가? 내가 당신을 강간하면 당신은 참겠는가?”하고 소란을 피웠다. 이것들은 모두 취향이 같은 악경의 깡패 짓인 것으로, 다만 그가 깡패 짓을 함이 더욱 오만방자한데 불과할 뿐이다. 어찌 보면 악경이 깡패 짓을 함은 그 눈에 보이지 않는 잠재된 규칙이 있는데, 깡패다울수록 곧 이런 자가 더 발탁될 자격을 구비하는 것이다. 어떤 깡패 경찰 두목이 있으면 그에 걸맞는 깡패 악경이 있다.
중공 경찰은 무엇 때문에 이렇게 우려하는 것 없이 깡패 짓을 하는가? 게다가 또 이렇게 보편적인 데에는 오직 하나의 답이 있는데, 그것은 바로 중공 그 자체가 바로 깡패 당(黨)인데, 그 깡패본성은 ‘9평공산당’중에 이미 충분한 논술이 있다. 그럼 그것이 길러낸, 선량한 민중을 박해하는 졸개는 자연히 그의 깡패본성을 벗어나지 못하는 것이다.
문장발표: 2011년 08월 11일
문장분류: 시사평론
원문위치: http://www.minghui.org/mh/articles/2011/8/11/245174.htm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