简体 | 正體 | 대법서적

진상 알리는 노인들, 하루에 얼마 받고 하는가?

글/필라델피아 노년 파룬궁 수련생

【밍후이왕 2010년 4월 13일】우리는 60대 파룬궁 수련자들이다. 독자 여러분은 필라델피아 차이나타운 패루(牌樓) 아래에 오면 우리를 볼 수 있다. 우리는 매주 그곳에서 지나는 행인들에게 중국에서 발생한 파룬궁박해 진상과 파룬궁의 아름다움이 담긴 자료를 배포하고 있다. 총망히 지나는 수많은 사람들은 우리가 전하는 선한 마음을 받아가지만 우리에 대해 많은 의문을 가질 수도 있다.

우리는 각각 다른 시간과 지역, 환경에서 대법수련에 들어섰지만 수련과정에서 함께 체험한 감수가 많다. 우리는 비록 나이가 들었지만 파룬따파를 통해 심신의 건강을 얻었기 때문에 ‘늙어서 그러려니’하는 생각이 없다. 우리는 대법에서 얻은 이익을 세인과 함께 하기 위해, 엄동설한과 무더위를 가리지 않고 몇 년을 하루 같이 관광지와 차이나타운에서 신문과 자료를 나눠주면서 진상을 알리고 있는 것이다.

우리들 중에는 수련 전 각종 질병을 앓던 사람이 있다. 어떤 사람은 괴병에 걸려 치료할 길이 없었는데 특히 쑨(孫)씨는 수련 전에 심한 폐기종(肺氣腫) 말기를 앓았다. 늑골이 통 모양으로 변했고 심장도 변형돼 기관지 확장 등 여러 합병증에 시달려 현대의학으로는 치유할 수 없었다. 이런 그녀를 보고 사람들은 ‘산송장’이라고 불렀다. 하지만 파룬따파를 수련한 후 그녀는 모든 병이 깨끗이 나았다. 또 왕(王)씨는 수련 전 괴병으로 두 발의 각질이 코끼리 가죽처럼 실하고 딴딴해 껍질을 벗기면 새빨간 살이 나오며 그 고통을 참기 힘들었다. 백방으로 치료하고 다녔지만 효과를 보지 못하다 리훙쯔(李洪志)사부님의 홍법 소식을 들은 후 두 발이 감쪽같이 매끄러워지면서 광택이 났다. 그녀는 대법의 신기함에 놀라지 않을 수 없었다.

이런 예는 추호의 거짓 없이 헤아릴 수 없이 많은 바, 궁금하면 《파룬따파 밍후이왕》사이트에서 찾아 볼 수 있다.

옛말에 “물방울 같은 은혜를 샘솟는 샘물로 보답해야 한다”고 했다. 파룬따파는 우리에게 너무나 많은 이익은 물론이고 어떻게 살아야 하는 인간의 도리를 일깨워 주었다. 일을 할 때 우선 다른 사람을 생각하고 일사일행에서 真(쩐)、善(싼)、忍(런)의 표준으로 자신을 요구해야 하며, 참말과 참된 일을 하고, 모든 사람을 선하게 대하며 참고 양보해야 하는 등등이다. 이렇게 좋은 법이 부당한 대우를 받고 있을 때 우리가 사부님과 대법을 위해 진상을 밝혀야 하는 것은 너무도 당연한 자연스러운 일인 것이다. 어떤 사람은 ‘파룬궁이 그렇게 좋은데 중공이 왜 탄압하는가?’ 고 말한다. 여기에 관해 진실을 알리는 게 우리의 일이다.

우리는 사람들에게, 중공은 가짜, 사악, 폭력의 통치 권력을 유지하기 위해 일체 선전도구를 총동원해 대대적으로 요언을 퍼뜨려 파룬궁을 모함하고 있음을 알린다. 그것들이 전반 국가 독재정치기구와 재력, 물력을 동원해 파룬궁을 탄압하고 있음을 전세계인이 알아야 하는 것이다. 그리하여 중공의 거짓말에 속아 독해된 사람들이 청성하게 깨어나야 한다. 더욱 중요한 것은 ‘천멸중공’의 천상변화와 하늘의 뜻을 사람들에게 알려 더는 중공을 뒤쫓지 말아야 한다. 그래야만 그것이 해체될 때 그것의 순장품이 되지 않는 것으로, 절대 ‘정치에 참여’하려는 뜻은 없다. 우리는 정치에 대해 바라는 것이 없으며 아무 흥취도 없다.

이 두 가지 목적을 위해 우리는 엄동설한과 무더위에도 아랑곳하지 않고 관광지와 길가에서 진상자료를 나눠주고 있는 것이다. 우리의 정성으로 일부 진상을 알게 된 사람들은 주동적으로 차이나타운 퇴당센터에 가서 중공사당의 유관조직에서 탈출하는 성명을 발표하고 자신을 위해 아름다운 미래를 선택했다.

어떤 사람은 중공의 요언과 선전만을 믿고 아무런 근거도 없이 우리에게 “당신들은 여기에 일하러 왔는가, 당신들에게 누가 일당을 주는가” 또 어떤 사람들은 더 구체적으로 묻는다. “당신들은 하루에 얼마 받고 일하는가?” 물론 우리는 그들에게 진실을 알려준다. “누구도 우리에게 돈을 주지 않는다. 우리는 진심으로 여러분을 위해 하는 것이다. 댓가를 바라지 않고 하는 이 마음은 얼마의 돈을 주고도 살 수 없다.”

그러면 그들은 또 “당신들이 배부하는 신문과 자료 모두 무료인데, 이걸 제작하는 돈은 어디서 나는가?” 우리는 정정당당하게 우리 자신의 돈으로 한다고 알려준다.

바른 것을 믿는 힘은 무한하다. 금전만능 주의인 중공은 우리가 하는 일체의 행위에 대해서 이해할 방법이 없을 것이다. 중공은 국력을 기울여 파룬궁을 박해했지만 소멸하지 못했을 뿐만 아니라 이번의 박해는 도리어 중공 스스로 자멸의 길을 걷게 된 원인이 되고 있다. 파룬궁을 모함한 모든 거짓말은 필히 진상 앞에서 철저히 와해될 것이다. 진상을 알고 당원, 공청단원, 소선대원 조직에서 탈출하는 성명은 바로 당신이 구원받는 희망이다.

문장발표: 2010년 4월 13일
문장분류: 수련자평론
문장위치: http://minghui.org/mh/articles/2010/4/13/221453.html

ⓒ 2024 명혜망.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