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 / 허밍탠
[명혜망 2008년 5월 20일] 매번 중화대지의 재난은 중화의 아들 딸에게 거대한 고난과 비통함을 가져다 주었지만, 공단당은 도리어 매번 변태적인 선전수단을 통해 인민의 고통을 공산당의 경사로 치렀다. 인민이 고난을 당할 때면 공산당은 언제나 이재민을 구제한다는 명의를 빌어 자신의 허위적인 “위대하고 영광스러우며 정확한” 형상을 부각시키고는 하였다. 이번 쓰촨대지진에서 공산당은 진심으로 이재민을 구제하는 것이 아니라 자신을 분장하고 포장하는 일을 대대적으로 벌이고 있다. 하지만 공산당의 수치스런 선전은 인간성을 완전히 잃은 그의 본질을 여전히 덮어 감추지 못하였다.
1. “올림픽 경기” 체면을 유지하기 위해 지진예보를 하지 않고 인민의 생명을 경시
이번 쓰촨대지진은 전문가의 예고가 없었던 것이 아니다. 하지만 공산당은 “올림픽 경기”의 이른바 분위기를 조성하기 위해 감추기 시작했다. 2년 전에 바로 지진연구소 전문가들이 쓰촨 서부에 지진이 발생할 것이라고 예고했었다. 마찬가지로 아마추어 비전문가도 지진 전에 이미 예고하였다. 하지만 공산당은 이런 예고를 모두 숨기고 봉쇄시켰다. 32년 전 당산대지진이 생각나는데, 근래 폭로된 사실에 따르면 허다한 전문가들과 비전문 지진 연구가들이 지진이 발생하기 반 년 내지 몇 시간 전에 끊임없이 중공 각급에 연락하여 당산에 곧 대지진이 발생할 것이라고 경고하였지만 공산당에 의해 정치적 명의로 소식이 봉쇄되어 버렸고 결국 몇십 만 명의 죽음을 초래하였다. 이번에도 공산당은 같은 이유와 방법으로 인민의 생명을 경시하고 지진예고를 봉쇄하여 대량적인 인원의 사망을 초래하였다.
2. 민간의 지진 소문을 요언이라고 하면서 “요언을 배척한다”는 요언을 살포
지진이 발생하기 일주일 전에 쓰촨 아베이 지역의 민간에서는 이미 지진이 발생할 것이라는 소문이 돌고 있었다. 하지만 국민이 당국에 지진에 관한 정보를 물었을 때 요언이라 하였으며, 아울러 이른 바 “지진 요언”의 출처를 조사하였다. 2008년 5월 9일, 중공 쓰촨성 정부 사이트에는 뜻밖에도 공개적으로 이른 바 “지진 요언 배척”을 진행하여 쓰촨에는 지진이 없을 것이라고 발표하였다. 인민들은 스스로 자신의 생명을 구할 수 있는 기회를 잃게 되었다. 과연 3일 후 쓰촨에서 대지진이 발생했던 것이다.
3. 인민의 생명을 경시하여, 구할 수 있는 제일 좋은 시기를 앉아서 놓쳤다
대지진이 발생되었을 때, 지진발생 후 72시간 특히 24시간 이내가 사람을 구할 수 있는 황금시기이다. 그러나 공산당은 선전하는 데는 아주 빨라 적극적으로 이재민을 구하라고 떠들었으나 실질 행동으로는 꾸물거리면서 지진의 중심구역으로 들어가려 하지 않았고 앉아서 제일 좋은 구원의 시기를 놓쳐 버렸다. 허다한 인민들이 바로 이렇게 생명을 잃고 말았다. 지금 요해한 소식에 따르면, 관광단의 가이드, 대만의 유람객, 쓰촨의 중년 부녀 등, 다양한 사람들이 지진이 발생한 후 각자 10시간이 안 걸려, 심지어는 몇 시간의 시간 동안 지진 중심 구역에서 두쟝얜 밖의 안전지대로 걸어갔다. 공산당은 날씨 원인, 여진 원인, 도로 원인 등등이라고 말하지만 훈련을 많이 받은 군대가 나이 많은 보통 사람, 심지어 부녀자들보다도 못할 수 있겠는가? 그러므로 공산당은 사실상 진짜로는 쇼를 하면서 가짜로 이재민 구제를 하고 있었던 것이었다.
4. 마음이 음침하여 대만과 외국의 전문 구조대의 지원 신청을 거절
지진이 발생한 후 대만, 외국의 일부 나라들에서 즉시 전문적인 구조대를 조직하여 입국해 사람을 구하겠다고 요구하였다. 이런 전문 구조대가 만약 즉각 입국하였다면 아주 큰 작용을 발휘할 수 있었으며, 대량의 이재민 생명을 구하였을 것이다. 그러나 공산당은 만약 이런 전문 구조대가 무너진 집 밑에 깔린 대량의 이재민을 구해낸다면 공산당 및 그 군대의 주체적인 지위와 형상에 영향이 있을까봐 두려워 필요없다고 하여 구조대의 입국을 거부하였다. 여러 날을 질질 끈 후에야 공산당은 소량의 이런 전문 구조대 행렬이 입국하는 것을 허락하였다. 그러나 이미 대량의 이재민들의 생명을 구할 수 있는 기회를 잃어버린 뒤였다. 하지만 공산당은 또 “도로가 막혔다”, “불편하다”는 등의 구실로 전문 구조대의 입경을 방해하였다.
5. 적극적으로 재해 구제를 하는 것이 아니라 역량을 집중하여 인터넷과 여론을 통제하고 세뇌와 비방을 하다
지진 발생 후 공산당은 일체 집중할 수 있는 역량을 집중하여 재해 구제를 하는 것이 아니라 즉시 역량을 조직하여 미친듯이 인터넷과 여론을 통제하고, 아울러 공산당의 눈에 적대역량이라고 보이는 것은 모두 헐뜯었다. 지진 발생 후 불과 몇 시간 사이에 공산당은 전국 각지에 있는 인민의 피땀으로 기른 몇 십만의 인터넷 평론원들을 끌어 모아 해내외 인터넷에서 여론을 압제하고 파룬궁을 비방하였다.
6. 재해를 구제하고 사람을 구하는 것이 아니라 인민을 탄압하다
비록 공산당은 표면적으로는 적극적으로 구제한다고 하면서 매체에 자신의 구제 형상을 부추켜 세우고 있었지만, 암암리에는 진실한 재해상황을 말하고 인권을 주장하는 민중들을 체포하였다. 재해구역에서 탈출해 나온 일부 사람들이 재해구역의 진실한, 비참한 소식을 갖고 왔지만 도리어 공산당에게 “요언을 살포했다”는 죄명으로 체포되었다. 사람을 분노하게 하는 것은 재해 구제에 역량이 급히 수요되는 이때에 도리어 부분적인 역량만 구제하는 일에 파견하고, 도리어 중국 인민을 위해 인권을 쟁취하고자 하는 인사들을 체포하는데 역량을 집중하였다.
7. 세뇌를 선전하고 구원을 지체하였다
공산당의 재해구제 선전은 재해구역의 재해 상황과 수요를 집중적으로 보도하는 것이 아니라 공산당 및 그 지도자, 군대가 구제에서 어떻게 “위대하다”는 것만을 집중적으로 선전하여, 외부에서 더 상세한 재해구역의 엄중한 상황을 요해할 수 없게 하여 더 많은 지원을 제공하지 못하게 하였다. 며칠이 지나도록 허다한 지방에서는 여전히 구원을 얻지 못했으며, 이재민들의 생명은 갈수록 공산당 때문에 구원받을 수 없게 되었다.
8. 교묘한 수단으로 재물을 빼돌리고, 부실공정은 아이들을 죽였다
대지진에서 대부분의 학교들이 무너져 많은 아이들이 죽었다. 낡은 학교이든 새 학교이든 모두 지진에 무너졌다. 그런데 중공 관리들은 죽은 사람이 별로 없고, 중공의 사무청사도 학교처럼 무너진 것이 아주 적다. 십몇 년 전, 카라마이(克拉玛依)에 화재가 발생 했을 때 “지도자가 먼저 나가게 하라”는 명령으로 인해 몇백 명의 아이들이 타서 죽거나 질식해 죽었지만 지도자들은 모두 살았다. 지금 중공은 여전히 인민의 피땀을 짜내고 있으며, 자신이 사는 집과 사무실은 모두 호화로운 집들이지만 아이들은 부실공정의 위험한 건물에서 공부하고 있다.
공산당의 유일한 목적이란 바로 자기의 통치를 유지하는 것이며, 쓰고 있는 방식은 일관된 거짓말과 폭력이다. 비록 지금 공산당이 표면적으로는 구제에 적극적인척 하고, 매체에 결사적으로 재해를 구제하는 자신의 형상을 선전하고 있지만 공산당의 가면을 벗겨버리면 공산당의 인민생명을 경시하는 사악한 본질이 백일하에 철저히 드러나게 된다.
(대기원 사이트에서 전재)
문장발표 : 2008년 5월 20일
문장분류 : [시사평론]
원문위치 : http://minghui.ca/mh/article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