简体 | 正體 | 대법서적

파룬따파학회(法輪大法學會) 공지

【명혜망 2005년 10월 9일】

1999년, 장쩌민(江澤民)이 파룬궁에 대해 피비린내 나는 박해를 발동한 이래, 중공은 수중에 장악하고 있는 국가정권과 폭력기구를 이용해 전력(全力)을 다해 무고한 파룬궁 수련자들을 탄압해왔다. 장쩌민과 중공의 위협 하에, 허다한 성시(省市)의 일부 관리들이 파룬궁 수련생을 고문하고 학살한 주범 혹은 공범이 되었다. 그들은 권력을 이용해 주동적 혹은 피동적으로 이번 박해에 같지 않은 정도로 참여했다.

전국적인 이번 정치운동 중에서 각 성시(省市)의 정부는 모두 파룬궁 박해 전문 기구인 610사무실을 설립하였다. 당과 정부의 두목은 경찰과 국가안전부 요원들을 지휘, 통제, 교사(敎唆)함과 아울러 모든 자원을 동원하여 광범위하고 계통적인 이번 박해에 직접 참여하였다. 각지 공안(公安), 정법(政法), 610사무실 두목들은 더욱 전력을 다해 박해를 지휘하고 실시했다. 그 위법(違法) 행위에는 임의 구류, 강제노동, 잔혹하고 야만적인 학대, 세뇌, 혹형과 모살(謀殺) 등을 포함한다.

파룬궁 원고(原告) 측은 이미 미국, 캐나다, 스페인, 호주 등 10여개 국가에서 집단학살죄, 고문죄와 반인류죄로 박해의 사악한 우두머리[惡首] 장쩌민을 기소했다. 박해를 발동한 원흉 뤄간(羅干), 저우융캉(周永康), 류징(劉京), 쩡칭훙(曾慶紅), 리란칭(李嵐淸) 등도 여러 나라에서 기소되었다. 이외에, 박해에 참여한 각 성시의 허다한 전현직(前現職) 공안 및 610사무실 두목들도 법정에 기소되었다. 그 중에는 전 중공 허베이성(河北省) 당서기이자 현 정보산업부 부장인 왕쉬둥(王旭東), 전 랴오닝성(遼寧省) 성장이자 현 상무부장인 보시라이(薄熙來), 전 베이징시 당서기 자칭린(賈慶林), 안후이성 당서기 왕타이화(王太華), 전 랴오닝성 부성장이자 현직 다롄(大連)시장인 샤더런(夏德仁), 전 베이징시장이자 현 베이징시 당서기인 류치(劉淇), 후베이성(湖北省) 공안청 부청장인 자오즈페이(趙志飛) 등의 관리들이 포함된다.

‘쩐(眞)싼(善)런(忍)’에 대한 박해는 인심(人心)을 얻을 수 없는 것이다. 박해가 시작될 때부터 또 많은 정부 관리 및 중공에서 요직을 맡고 있는 인사들이 모두 찬동하지 않았고 소극적으로 대했으며 심지어 저지하는 사람도 있었다. 또 적지 않은 고급 간부들 역시 이전에 파룬궁 수련자였다. 6년여의 평화적 항쟁 중에서, 파룬궁 수련생들은 거대한 고난을 감당하는 정황 하에서 세인들에게 진상을 알렸다. 그리하여 중공의 속임수에 넘어갔던 사람들은 이미 깨어났거나 각성하기 시작하고 있으며 박해에 참여하기를 거절하고 있다.

‘구평공산당(九評共產黨)’이 세상에 발표된 이래, 중국 민중들은 중공의 실질과 이번 박해의 사악함을 더 똑똑히 인식하게 되었다. 지금까지 이미 480여 만 명이 중공 및 관련 조직에서 탈퇴했다. 하늘이 중공을 멸망시킴[天滅中共]은 역사적 필연이며, 신(神)은 대법에 악(惡)을 행한 자들을 반드시 청산할 것이다. 이런 정황 하에서 만약 벼랑 끝에 떨어질 위험에 처해서도 정신을 차리지 못하고 계속 장쩌민 깡패 집단의 탄압 정책을 집행한다면 곧 용서받을 수 없는 죄를 짓는 것으로 반드시 엄한 징벌을 받을 것이다.

이 관건적인 역사 시기에, 法輪大法學會에서는 아래와 같은 특별 공지를 발표한다. 지금부터 시작하여, 각 성시(省市)의 주요 관리 및 중공 두목들이 만약 또 다시 파룬궁 박해에 참여하거나 혹은 박해를 계속하여 새로운 범죄행위를 저지른다면, 일단 중국대륙을 떠나게 되면, 세계 각지의 파룬궁 수련생 원고들에 의해 형사(刑事) 및 민사(民事)적으로 기소되어 형사 책임을 추궁당함과 동시에 경제적인 배상도 하게 될 것이다.

여기에 해당되는 성과 시에는, 허베이성(河北省), 헤이룽장성(黑龍江省), 랴오닝성(遼寧省), 지린성(吉林省), 산둥성(山東省), 쓰촨성(四川省), 후베이성(湖北省), 허난성(河南省), 후난성(湖南省), 베이징시(北京市), 광둥성(廣東省), 충칭시(重慶市), 네이멍구자치구(內蒙古自治區), 간쑤성(甘肅省), 안후이성(安徽省), 톈진시(天津市), 장시성(江西省), 산시성(山西省), 구이저우성(貴州省), 장쑤성(江蘇省), 신장위구르자치구(新疆維吾爾自治區), 산시성(陝西省), 상하이시(上海市), 푸젠성(福建省), 윈난성(雲南省), 광시장족자치구(廣西壯族自治區), 저장성(浙江省), 칭하이성(青海省), 하이난성(海南省), 닝샤회족자치구(寧夏回族自治區), 시장자치구(西藏自治區) 등이며 기타 각 성의 주요도시 및 중소 도시들이 포함된다.

하늘의 뜻을 어긴 중공 통치는 붕괴되기 직전에 이르렀고 박해도 지속하기 어렵게 되었다. 사악에 대한 최종 심판은 갈수록 가까워지고 있다. 대법이 전해져 나옴[傳出]은 바로 사회 각 계층의 사람들을 포함한 세인들을 구도하기 위한 것이다. 설사 일찍이 잘못을 저질렀던 사람이라도 또 다시 악(惡)을 버리고 선(善)을 따를 기회가 있다. 이전에 죄를 저질렀지만 만약 고치려고 생각한다면 안전한 정황 하에서 장차 보증서와 회개서를 명혜망(明慧網) 혹은 각지 法輪大法學會에 전달할 수 있다. 잘못을 고칠 것을 결심한 사람들은 잠시 추적조사를 받지 않고 개전의 정이 있는 가를 보게 될 것이다.

法輪大法學會
2005년 10월 9일

문장완성 : 2005년 10월 9일
문장발표 : 2005년 10월 9일
문장갱신 : 2005년 10월 9일
문장분류 : 【시사평론】
원문위치 : http://www.minghui.org/mh/articles/2005/10/9/112071.html

ⓒ 2024 명혜망.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