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 정화(鄭華)
[명혜망] 마르크스의 《공산당 선언》 서두는 “하나의 유령, 공산주의의 유령이 유럽을 떠돌고 있다”라고 말한다. 공산당 스스로가 공산주의를 ‘하나의 유령’이라고 인정했는데, 그렇다면 ‘유령’은 무엇인가? ‘유령’은 바로 사탄, 악마이며, ‘공산악령’이라고도 한다. 소련 공산당 붕괴 이후, 현재 공산악령은 주로 중국공산당(중공)에 집중되어 있다.
1949년 중국 정권을 찬탈한 이후, 중공은 끊임없이 정치운동을 일으켰다. 반혁명분자 진압, 삼반, 오반, 반우파, 대약진, 문화대혁명, 6·4 학생 대학살(천안문 사태)에서부터 파룬궁 탄압에 이르기까지, 중공의 정치운동은 최소 8천만 명의 중국인을 희생시켰다. 중공은 중국뿐만 아니라 전 인류에게도 위협이 되고 있다.
1. 공산주의는 인류 공동의 적
《공산당 선언》의 마지막 단락은 “프롤레타리아가 이 혁명에서 잃을 것은 사슬뿐이고, 그들이 얻는 것은 전 세계가 될 것이다”라고 말한다. 《공산당 선언》은 분명히 공산당의 목적이 전 세계를 얻는 것, 즉 전 지구를 지배하는 것이라고 말하고 있다. 중공을 이해하는 사람들은 중공의 세계 야심이 공공연한 비밀임을 알고 있다.
중공은 세계를 지배하기 위해 적극적으로 대외 확장을 추진하고, 공산주의로 인류를 통제하고 노예화하려 한다. 중공은 신앙과 도덕이 없으며, 중국인에게뿐만 아니라 전 인류에게도 초한전(超限戰, 무제한 전쟁)을 발동하여 세계 야심을 실현하고자 한다.
1948년 1월, 당시 산시(山西)성 정부 주석 옌시산(閻錫山)은 공산당에 대해 이렇게 평가했다. “공비(共匪)는 사람을 가장 미혹시키는 구미호 요괴다.” 옌시산은 당시 공산당에 대해 상당히 깊은 인식을 갖고 있었으며, 그의 인식은 사실 현재 많은 사람들의 인식을 넘어선 것이었다. 《봉신연의》에서 달기(妲己)는 여우 요괴에 홀려 조정을 해치는 역할을 했다. 중공의 미혹성은 더욱 크며, 중국뿐만 아니라 전 인류를 해치는 인류 공동의 적이다.
중공은 미혹성이 매우 강하기 때문에 많은 사람들이 공산주의를 명확히 인식하지 못하고 있으며, 이로 인해 중공의 무제한적인 초한전이 종종 성공을 거두게 된다. 공산주의의 유령은 이미 인류의 많은 측면에 심각하게 침투했다. 중국 등 몇몇 공산주의 국가 외에도, 공산주의 발상지인 유럽의 많은 국가들이 이미 공산주의에 의해 심각하게 침투됐다. 유럽은 자신의 전통적 가치를 잃어가고 있으며, 공산주의와 사회주의가 이미 유럽을 심각하게 위협하고 있다. 현재 유럽이 불안정한 상태에 처해 있는 것은 사실상 공산주의 침투 후 나타난 나쁜 결과다.
2. 중공은 보편적 가치를 공격한다
공산주의는 인간의 인성과 자유를 박탈한다. 중공은 ‘거짓, 악, 투쟁[假·惡·鬪]’을 선전하며 이견을 가진 자들을 공격한다. 1999년 7월, 중공은
‘진실, 선량, 인내[眞·善·忍]’를 신앙으로 하는 파룬궁에 대해 잔혹한 탄압을 시행했으며, 이는 지금까지도 계속되고 있다. ‘진선인(眞·善·忍)’은 인류의 보편적 가치다. 중공의 파룬궁 탄압은 인류의 보편적 가치에 대한 탄압이며, 근본적으로 인간의 선량한 본성을 파괴하는 것이자, 21세기 최대의 인권 재앙을 초래했다.
장쩌민(江澤民)은 파룬궁에 대해 ‘명예를 더럽히고, 경제적으로 단절하며, 육체적으로 소멸시키라’는 소멸 정책을 비밀리에 지시했다. 그는 초한전으로 파룬궁을 탄압하면서 어떠한 도덕적 한계도 없이, 심지어 파룬궁수련자의 장기를 산 채로 적출해 폭리를 취했다.
중공은 세계를 지배하려 할 뿐만 아니라, 인류의 보편적 가치도 파괴하려 한다. 세계의 많은 사람들은 아직 중공이 ‘진선인’을 공격함으로써 인류에 끼치는 해악을 인식하지 못하고 있다. 중공의 파룬궁 탄압은 인류의 양심을 탄압하는 것이며, 전 인류를 파괴하는 것이다.
3. 중공은 미국의 건국 정신 파괴
20차 당대회 이후, 중공은 해외에서 파룬궁과 션윈을 공격하도록 배치했다. 중공 최고위층이 직접 지휘하면서 미국의 파룬궁과 션윈에 대한 공격을 강화하고, 해외 파룬궁과 션윈을 방해하려 했다. 2024년 여름 이후, 해외 소셜 미디어에서는 갑자기 션윈예술단과 파룬궁을 비방하는 정보가 대거 등장했다.
파룬궁은 ‘진실, 선량, 인내’를 실천하며, 이는 중공의 ‘거짓, 악, 투쟁’과 선명한 대조를 이룬다. 파룬궁은 해외에서 이미 100개 이상의 국가로 전파됐으며, 파룬궁의 주요 저서인 《전법륜》은 이미 50개 언어로 번역됐다. 션윈이 홍보하는 것은 ‘공산당 이전’의 중국 전통문화다. 반면 중공은 정권을 찬탈한 이후 줄곧 전통문화를 없애기 위해 노력해왔다. 션윈은 이미 8개의 동일한 규모의 공연단으로 발전했으며, 전 세계에서 7,400회 이상의 공연을 진행했고, 관객 수는 1,100만 명을 넘었다.
중공은 내부적으로 이미 해외에서 파룬궁 탄압이 실패했음을 인정했으며, 해외에서의 파룬궁과 션윈의 홍보는 중공에게 증오와 두려움을 동시에 주고 있다. 중공이 파룬궁 탄압을 미국과 다른 지역으로 확대하는 것은 종교 신앙의 자유를 직접적으로 파괴하는 것이다. 종교 신앙의 자유는 미국 건국의 정신이기에, 중공은 근본적으로 미국 건국의 근본을 파괴하고 있으며, 자유 세계의 가치관과 인권도 파괴하고 있다.
중공은 근본적으로, 심층적으로 미국을 파괴하려 한다. 미국은 서방 문명의 기둥이다. 중공이 미국을 파괴한다면 서방 문명도 파괴될 것이다.
4. 인류는 중공을 명확히 인식하고 선량함을 선택해야
세계 많은 국가들이 이 시대에 대한 예언을 갖고 있으며, 《성경·요한계시록》의 예언은 서방에 큰 영향을 미쳤다. 일부 사람들은 《성경·요한계시록》에서 말하는 최후의 대결전(아마겟돈)이 사실 영적, 정신적 대결전, 즉 선과 악 사이의 대결전이라고 인식하고 있다. 공산악령은 바로 《성경·요한계시록》에서 말하는 악마 사탄이며, 중공은 이 세상에서 사악함의 대표자다. 인류는 ‘거짓, 악, 투쟁’을 추구하는 중공과 ‘진실, 선량, 인내’를 홍보하는 파룬궁 사이에서 선택을 해야 하며, 인간은 선과 악 사이에서 선택을 해야 한다.
인류는 큰 변화의 전야에 있다. 인류는 공산주의의 거짓말을 간파하고, 중공의 사악한 본질을 명확히 보며, 악을 멀리하고 선을 선택해야 한다.
원문발표: 2025년 4월 2일
문장분류: 시사평론
원문위치:
正體 https://big5.minghui.org/mh/articles/2025/4/2/492235.html
简体 https://www.minghui.org/mh/articles/2025/4/2/492235.htm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