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 중국 대법제자
[명혜망] 인류는 지금 전염병의 바다에 빠져 있다고 해도 과언이 아니다. 중국에서만 3년간 4억 명이 사망했다. 2023년 초 대법 사부님께서 사람들에게 이 수치를 말씀해주셨을 때, 중국공산당은 그 수치가 정확하다는 것을 알기에 묵인했다.
16년 전, 한 소녀의 어머니는 딸에게 ‘삼퇴(중공의 3대 조직인 공산당, 공청단, 소선대 탈퇴)’를 요구했지만, 딸은 “저는 먹고 입는 것만 원할 뿐 다른 건 상관하고 싶지 않아요”라고 말했다. 이 말을 들은 어머니는 무슨 말을 해야 할지 몰랐다. 딸의 말은 다소 이기적이었지만 요즘 사람들은 대부분 이렇다.
2년 후, 이 소녀는 어머니가 매일 자신을 걱정하는 것을 원치 않아 자신이 가입했던 공청단과 소선대 조직에서 탈퇴하기로 했다. 또 소녀의 어머니는 파룬궁수련생이 아니었지만 그녀는 컴퓨터에서 아이보TV(愛博電視, ippotv)를 통해 NTD TV를 자주 시청했기에 파룬궁 진상을 알 수 있었고, 나쁜 사람들을 도태시키기 위해 장차 인류에게 큰 재앙이 닥친다는 것을 믿었다.
그래서 소녀는 어머니가 전염병의 바다에서 자신을 방주에 태워주셨기에 운이 좋다고 생각했다. 전염병으로 이미 사망한 4억 명에게 진상을 아는 가족이 있었거나 파룬궁수련자의 도움을 받았다면 사망자 수는 크게 줄었을 것이다. 전 세계적으로 전염병이 동시에 발생한 것은 인류 역사상 전례 없는 일이다.
이번 인류는 대홍수 중에서 걸어왔다. 우(禹) 임금이 물을 다스린 이야기는 줄곧 오늘날까지 널리 전해지고 있다. 노아의 방주 이야기도 신화가 아니다. 노아의 방주에 탑승한 사람들만이 대홍수에서 살아남았다. 대홍수 당시 다른 배가 없었던 것은 아니지만 다른 배는 그런 대홍수를 버틸 수 없었다.
지금은 더 큰 방주가 인간 세상에 나타났기에 지금 사람들은 운이 좋은 것이다. ‘진선인(真·善·忍)’에 공감하고 파룬궁 진상을 알고, 중공 조직에서 탈퇴한 사람들은 모두 이 방주에 탑승했다.
모든 사람이 파룬궁수련자의 도움을 받아들이고, 목숨을 앗아가는 중공의 ‘방역 조치’에서 벗어나 진정으로 생명을 구원하는 방주에 탑승하길 바란다.
원문발표: 2024년 1월 21일
문장분류: 시사평론
원문위치:
正體 https://big5.minghui.org/mh/articles/2024/1/21/471182.html
简体 https://www.minghui.org/mh/articles/2024/1/21/471182.htm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