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 중국 대법제자
[명혜망] 어느날 50~60대 남성이 화가 나서 구치소에 가서 어머니의 석방을 요구했다. “어머니는 80대 중반의 할머니이고 글씨도 몇 개밖에 모르십니다.” 그는 체포영장을 들고 경찰에게 물었다. “제 어머니가 ‘국가 정권 전복죄를 지었다’니 너무 웃기는 거 아닌가요?”
경찰도 우습다고 생각했지만 정색하고 대답했다. “당신 어머니는 보통 분이 아닙니다, 너무 과소평가하지 마세요. 우리는 그녀 집에서 진상 CD 한 무더기를 가져왔어요. 집에는 또 컴퓨터, 프린터, 장비가 완비되어 있었어요.”
아들은 반박했다. “어느 집의 80대 노인이 이런 걸 알아요? 나도 컴퓨터를 사용할 줄 몰라요.”
경찰은 그의 말을 끊으며 “우리도 처음엔 믿지 않았어요! 할머니도 우리가 믿지 못할까 봐 우리 앞에서 어떻게 CD를 구웠는지 보여줬어요!”라고 말했다.
아들은 경찰의 말을 듣고 소리 내 웃으며 경찰에게 말했다. “그봐요, 제가 파룬궁이 좋다고 했잖아요. 다른 집의 여든 살 할머니는 길도 제대로 걷지도 못하는데, 우리 어머니는 여든이 넘었는데도 컴퓨터로 CD를 구우실 수 있어요!”
경찰도 반박하지 않고 “확실히 그래요, 제 아버지는 80대 중반에 마비가 와서 침대에서 지내세요. 파룬궁을 연마하는 사람은 확실히 보통이 아닙니다”라고 말했다.
주변 사람들도 그들의 대화를 들으며 웃음을 터뜨렸다.
그러나 중공(중국공산당)은 파룬궁수련자들을 무고하게 박해하고 여전히 학대하고 있기에 결국 그 노인은 불법적으로 형을 선고받았다. 하지만 박해에 참여하도록 강요당한 경찰도 파룬궁이 좋은지 나쁜지 알고 있었다. 듣기로는 그 경찰은 수련자를 찾아가 그의 가족에게 파룬궁을 가르쳐주게 했다. 또 다른 감옥경찰은 자신의 아픈 가족을 구하기 위해 감옥에 있는 수련자를 몰래 찾아가 파룬궁을 배웠다.
아마 당신은 왜 80세가 넘은 노부인이 컴퓨터를 배우고 CD를 굽느라 애쓰는지 이상하다고 생각할 것이다. 여든이 넘었는데 TV도 보고, 산책도 하고, 맛있는 음식도 먹고, 쇼핑도 하고, 뭐든 다른 것을 하는 것이 좋지 않겠는가?
사실 파룬궁수련자 중에는 이런 어르신들이 많다. 어떤 분은 매일 매우 바쁘다. 간단히 말해서, 파룬궁을 수련한 후 그들은 몸과 마음에 이로움을 얻었고, 박해가 없었다면 당연히 천수를 누렸을 것이다. 하지만 자신에게 혜택을 준 공법이 모함당하고, 진선인(真·善·忍)에 따라 좋은 사람이 되려 하는 수련자들이 고문에 시달리고 있으며, 특히 아직도 그렇게 많은 사람이 도대체 어찌 된 영문인지 모르고 중국공산당의 거짓말에 속았는데 어찌 무시할 수 있겠는가?
파룬궁이 무엇인지, 왜 박해가 발생했는지 더 많은 사람에게 알리기 위해 그들은 다양한 기술을 힘들게 배워 자료를 인쇄하고, CD를 구우면서 열심히 일한다. 어떤 사람들은 행인들에게 진상을 알리고 자료를 배포하는데, 사실 그들은 더 많은 사람이 더는 중공에 속지 않기를 바라기 때문이다. 그러나 중공은 ‘국가 정권 전복죄’를 저질렀다고 주장했다.
그들의 이야기를 들어보면 사람마다 같지 않은 경험을 갖고 있다. 올해 81세로 혼자 사는 중국 파룬궁수련자 쉬샹(徐香, 가명)도 그중 한 명이다. 그녀는 매일 너무 바빠서 외로움을 느낄 시간이 전혀 없다.
그녀의 하루는 새벽 연공으로 시작된다. 매일 일찍 일어나 5가지 공법을 연마하는 데 2시간이 걸린다. 편안함을 추구하지 않고 20년 이상 거의 지체하지 않았다.
파룬궁의 놀라운 효과 덕분에 쉬샹은 겨울에도 찬물로 세수하고 손발도 찬물로 씻었다. 신발과 양말을 벗고 맨발로 수도꼭지 아래서 씻으면 시간이 절약되고 일도 줄어든다.
가족들은 보고 웃으며, 이 할머니는 1년 내내 찬물로 세수하고 로션을 바르지 않아도 피부가 매끄럽다며 정말 대단하다고 했다.
지금 쉬샹의 모습을 보면 수련하기 전에 그녀가 고통에 시달렸다고는 상상하기 어려울 것이다. 당시 남편은 그녀에게 “당신은 머리카락 빼놓고 어디나 다 아파!”라고 말했다. 그녀는 “틀렸어요, 머리카락 뿌리까지 아프고 온몸이 아프지 않은 곳이 없어요”라고 말했다.
당시 그녀는 50대였고 신경증, 류머티즘 관절염, 심장병, 위장병, 눈병, 부인과 등 다양한 질병을 오랫동안 시달리고 있었다. “수년간 하루도 기쁜 날이 없었는데 항상 화가 나고, 마음이 심란하고, 누구를 봐도 눈에 거슬리고, 누구나 제게 사과해야 한다고 생각했어요.”
다행히 1996년에 쉬샹은 파룬궁을 만나 수련한 후 모든 질병이 다 사라졌고, 마음이 넓어졌으며 누구를 봐도 좋고 항상 즐거웠다. 그녀의 변화를 보고 온 가족은 그녀의 수련을 지지했다.
몸과 마음이 이렇게 큰 변화가 생긴 쉬샹이, 중국공산당이 파룬궁을 비방하고 ‘천안문 분신자살’을 조작해 파룬궁을 모함하며, 심지어 살아있는 수련자의 장기까지 적출하는 것을 보면서 어떻게 가만있을 수 있었겠는가.
혼자 사는 쉬샹은 집에서 파룬궁 진상을 담은 자료를 출력하고, 자신이 배포하는 것 외에 인쇄할 능력이 없는 다른 수련자에게도 자료를 제공해줬다. 바쁠 때 그녀는 늘 뛰어다니며 일하는데, 찐빵을 들고 먹다가 목이 마르면 끓인 물을 마시며 간단하지만 충실한 삶을 살고 있다.
80대 중반이지만 수련할수록 그녀는 더욱 젊어졌다. 젊은이들과 함께 나가서 현수막을 걸고, 게시판을 붙이는 등 먼 길을 걸어야 했고 길도 울퉁불퉁했지만, 그녀는 조금도 뒤처지지 않았고 힘들어하지도 않았다.
그녀를 놓고 말하면 더 많은 사람이 진실한 정보를 얻을 수 있고, 더는 중공에 속지 않으며, 진선인(真·善·忍)의 아름다움을 느낄 수 있게 도울 수 있다면 이것은 가장 신성한 것이다. “이렇게 신성한 일을 하는데 외로울 수 있겠어요?”
맺음말
많은 노인이 쉬샹처럼 자신의 믿음을 견지하고 자신의 시간과 노력을 들여 더 많은 사람에게 혜택을 주기 위해 매일 바쁘다. 그러나 중국공산당은 수련자들을 잔인하게 박해하고 노인들까지 괴롭혔으며, 지난 9월에만 60세 이상 노인 파룬궁수련자 35명이 불법적으로 형을 선고받았는데 가장 많은 연령은 87세였다. 이 중 80세 이상이 4명, 70~80세가 14명, 60~70세가 17명이다.
9월 9일 중양절을 맞아 노인들에게 축복과 경의를 표해야 할 때, 단지 자신의 믿음을 견지했다는 이유로 불법 수감되고 심지어 고문까지 당하는 것을 생각하면, 그 폭행을 저지른 사람들은 양심이 있는지 묻고 싶다. 악행은 결국 보응을 받는다. 상급자의 명령을 이행하기 위해 법적 처벌과 천벌을 당해서는 안 된다.
반면에 파룬궁은 사람들의 몸과 마음에 혜택을 준다. 많은 노인이 파룬궁을 수련한 후 신체적, 정신적 상태가 점점 젊어지고 있으며, 그들의 지혜와 능력은 젊은이들도 따라오지 못한다. 중공의 박해가 없었다면 더 많은 노인이 파룬궁을 수련하고 심신에 승화를 가져올 수 있었을 텐데, 그러면 그들과 그들 가족에게 얼마나 큰 행복이었겠는가. 안타깝게도 오늘날 24년간 중공의 파룬궁 박해로 너무 많은 사람이 이러한 기회를 잃었다.
이 글을 읽고 있는 당신이 파룬궁수련자들이 보내준 진상 자료를 얻을 기회가 있다면, 그들의 이야기를 보고 그들 마음의 소리를 들어보라, 아마 당신도 그 속에서 계발을 받을 수 있을 것이다.
고대인들은 홀수를 양으로 여겼고, 일월이 동시에 9가 되면 ‘중양’이라고 불렀으며, 구(九)는 구(久: 오래다)의 뜻을 따서 건강하게 오래 산다는 의미다. 그래서 중양절을 ‘노인의 날’이라고도 불렀다. 이 전통 명절에 여러분 댁의 어르신, 세상의 모든 어르신이 모두 천수를 누리며 살기를 기원하며, 더욱이 어르신들이 자유롭게 대법을 수련하고 믿고 견지할 수 있기를 기원한다.
(주: 본문 내용은 중국 파룬궁수련자의 진실한 경험이다.)
원문발표: 2023년 10월 24일
문장분류: 시사평론
원문위치:
正體 https://www.minghui.org/mh/articles/2023/10/24/467447.html
简体 https://www.minghui.org/mh/articles/2023/10/24/467447.htm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