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명혜망] 대만 윈린의 파룬따파 수련생들이 그린 터널 활동 광장에 모여 파룬따파 창시자 리훙즈 선생께 최대한의 존경과 감사를 표했습니다. 모두가 허스(合十)하고 (존경의 표시) 한목소리로 “사부님 새해 인사 올립니다! 파룬따파하오! 쩐싼런하오!”라고 외쳤습니다.
사부님께 새해 인사를 올리는 대만 윈린 수련생들
“사람들에게 파룬따파를 알립니다”
그 행사 주최자인 천수모가 말했습니다. “사부님은 우리에게 파룬따파를 전하기 위해 노력을 기울이셨고, 씬씽을 제고하는 방법을 가르쳐 주셨습니다. 사부님은 우리의 업을 없애시고 사회와 다른 사람들에게 책임 지는 방법을 가르쳐 주셨습니다. 우리는 파룬따파를 수련한 후 몸에 병이 없는 은 놀라운 느낌을 누립니다. 물론, 우리는 더 많은 사람과 좋은 것을 공유해야 합니다. 세상에는 진선인이 필요합니다. 파룬따파를 수련하면 몸과 마음, 영혼이 개선되어 이 세상이 더욱 훌륭해집니다.”
중부 지역의 연공장을 운영하는 자오런은 대만의 모든 현과 도시의 파룬따파 수련생들이 해당 지역에서 행사를 열어 사부님께 새해 인사를 올린다고 말했습니다. 그는 단체 연공은 수련생들이 처음 수련을 시작했을 때의 수련 상태를 떠올리게 하며, 대만 전역에 꽃이 피는 것과 같다고 말했습니다. “모든 사람이 앞으로 수련생들이 조직하는 행사에 더 적극적으로 참여하기를 바랍니다. 우리는 법을 널리 알리는 동시에 책임을 다하고 최선을 다해 수련생들의 연공 동작을 바로잡습니다. 또한 우리는 수련 환경에 대해 책임져야 하며, 단체 연공에 참여하고, 법 공부를 잘하고, 씬씽을 제고하고 수련하고, 세 가지 일을 잘 해야 합니다.”
은퇴한 교장, 삶의 가치와 의미
수 저우는 은퇴한 초등학교 교장입니다. 그녀는 파룬따파를 수련하기 시작한 후, 삶이 선량과 활력으로 가득하다고 느꼈습니다. 사부님께서 주신 건강한 몸으로 그린 터널 관광지에서 수련생들이 연공하고 파룬따파 홍보 활동하는 것을 돕게 되어 고맙다고 했습니다. 그녀는 이 일을 할 수 있는 걸 매우 영광으로 생각합니다. 그녀가 말했습니다. “파룬따파를 수련하게 되어 영광입니다. 삶의 가치와 의미를 찾았습니다. 제가 수련생이 된 건 정말 행운이라고 생각합니다. 건강한 몸 외에도, 저는 심성이 향상했으며 진선인(真·善·忍)의 원칙을 지키려고 노력합니다. 또한 다른 사람을 저 보다 우선으로 생각하고, 다른 사람을 배려하고, 안으로 찾아 나의 단점을 바로잡고, 다른 사람을 자비와 친절과 사랑으로 대할 수 있습니다.”
그녀는 파룬따파를 수련한 후 마음과 몸이 매우 가벼워졌다고 했습니다. 그녀는 활짝 웃으며 말했습니다. “저와 비슷한 나이의 친구, 친구, 친척 대부분이 통증과 같은 많은 문제를 겪고 있고, 어떤 사람들은 수술도 받아야 합니다. 수련을 시작한 이후로 저는 걸을 때 몸이 매우 가볍습니다. 사부님께서 전법륜 8강에서 말씀하신 ‘과거에는 몇 걸음만 걸어도 힘들었지만 현재는 아무리 멀리 걸어도 매우 가뿐함을 느끼고, 자전거를 타면 마치 누가 당신을 밀어주는 것 같으며, 계단을 오르면 얼마나 높이 올라도 힘들지 않은데, 틀림없이 이러하다’와 같습니다” 그녀가 활짝 웃으며 말했습니다.
새해 첫날, 그녀는 그린 터널에 와서 단체 연공에 참여했습니다. 사부님께 공손히 새해 인사를 올리는 그녀의 마음은 감사함으로 가득했습니다.
새해에는 부지런히 수련
차 모임을 도왔던 후이링은, 행사에 참여하게 되어 매우 기뻤습니다. 그녀는 오랫동안 수련해 왔기 때문에 다른 수련생들과 함께 연공 할 때마다 항상 긍정적인 에너지를 느낀다고 했습니다.
“연공하고 나면 매우 편안합니다. 저는 새해를 맞아 제 모든 단점을 바로잡고 수련을 잘하고 싶습니다. 2025년에는 점점 더 나아지고 법을 실증하는 길에서 더욱 부지런히 수련할 수 있기를 바랍니다.” 그녀가 말했습니다. 그녀는 정법의 노정에 따라, 수련생들과 비학비수하고, 조사정법, 구도 중생, 공동 정진하기를 바란다고 말했습니다.
영문발표: 2025년 1월 3일
문장분류: 문안인사
영문위치: https://en.minghui.org/html/articles/2025/1/3/223397.htm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