简体 | 正體 | 대법서적

호주 멜버른의 파룬따파 수련생들이 중추절을 맞아 사부님께 문안 인사드립니다

글/호주 멜버른 통신원

[명혜망] 파룬따파 수련생들이 2024년 9월 15일 멜버른 댄더농 광장에서 지역 사회 중추절 기념행사에 참여했다. 그들은 공연도 하고 대중에게 파룬따파의 아름다움을 전하여 지역 주민과 정치인들의 환영을 받았다.

여러 수련생이 파룬따파 수련의 놀라운 이야기를 공유하고 사부님께 감사를 표하며 중추절 문안 인사를 올렸다.


멜버른 파룬따파 수련생들이 사부님께 중추절 문안 인사를 드렸다


멜버른의 청년 수련생들이 사부님께 인사드렸다.

부부는 사부님께 감사드립니다


장자이페이와 그의 아내 예차오펑은 수련의 길에서 그들을 보호해 주신 사부님께 감사드렸다.

장자이페이와 예차오펑 부부는 중국 광둥성 출신이다. 그들은 거의 20년 동안 파룬따파를 수련해 왔다. 장자이페이는 젊었을 때 중국 공산당(CCP)의 박해를 피해 홍콩으로 이주했다. 그는 1989년 12월에 호주로 왔다. 예차오펑은 위장병과 신장병, 두통이 있었다. 여러 해 병원에 다녔지만, 병은 호전되지 않았다. 2004년 9월에 에포크타임스 신문을 읽고 에포크타임스를 통해 파룬따파 수련생들을 찾은 후 수련을 시작했다. 피부병을 앓아 약해진 아들이 그녀와 함께 수련을 시작했다.

두 사람은 파룬따파를 수련한 후 건강해졌고 더 이상 약이 필요하지 않았다.

장자이페이는 그 대단한 결과에 놀랐다. 어느 날 그는 호기심에 전법륜이라는 책을 펼쳤다. “이건 평범한 기공 책이 아닙니다. 수련을 위한 책이고, 천국으로 가는 사다리입니다.” 그가 말했다. “저는 이 책을 읽자마자 바로 파룬따파를 수련하기로 했습니다.” 2005년 7월이었다.

그는 요리사로서 종종 살생했다. 파룬따파를 수련한 후 살생하지 않았다. 그는 도박도 끊었다. 직장에서 하루에 10시간 이상 서 있어야 하므로 심각한 직업병이 있었다. 파룬따파를 수련한 후 그의 모든 병은 없어졌다.


중추절을 맞아 사부님께 인사드리는 예차오펑

이 부부는 지금 60대이다. 그들은 활기차고 건강하다. 예차오펑은 청소부인데 고객들은 그녀가 여전히 빨리 일하고 빠르게 걷기 때문에 그녀의 나이를 거의 짐작할 수 없다.

장자이페이는 온 가족을 보호해 주신 사부님께 감사를 표했다. 그들은 마치 다시 태어난 것 같았다.

박사과정 학생: 삶에 대한 답을 찾아


퀸 엔가는 삶에 대한 의문에 답을 주신 사부님께 감사드렸다.

퀸 엔가(Quynh Nga)는 베트남 출신 박사 과정 학생이다. 어렸을 때 그녀는 항상 미래가 어떨지, 삶의 의미가 무엇인지 궁금했다. 다행히 그녀는 답을 찾았다.

작년에 친구가 그녀에게 파룬따파를 알려줘 수련을 시작했고 건강이 좋아졌다. 그녀는 오랜 시간 일해도 더 이상 허리 통증이 없다. 생리통도 사라졌다. 머리가 맑아지고 효율적으로 일할 수 있다. 더 중요한 것은 파룬따파가 그녀의 삶에 대한 의문에 답을 줬다는 것이다.

“나는 왜 이 세상에 태어났을까? 어떻게 살아야 할까? 찾던 중에 파룬따파가 답을 줬습니다.” 그녀는 행복하게 말했다.

그녀는 전법륜을 읽을 때마다 새로운 이해를 얻었고, 이 책이 그녀에게 좋은 사람이 되는 법과 진선인(真·善·忍)이라는 보편적인 특성에 동화하는 법을 가르쳐 준다고 했다. 그녀는 성실하고, 자비롭고, 인내심이 생겼다. 갈등이란 바깥으로 보며 해결하는 것이 아닌, 개선할 기회임을 깨달았다.

“전법륜은 저를 인도하여 제가 진정으로 믿는 바를 확인해 주며, 어려운 시기에 용기를 줍니다.” 그녀가 말했다.

그녀는 박사 과정 학생으로서 바쁘다. “수련자로서 저는 어떤 상황에서도 진선인 원칙을 지키려고 노력합니다. 저는 일, 공부, 법 공부, 연공 사이에서 시간을 균형 있게 조절하려고 노력합니다.”

“어려움을 만나면 안으로 찾아 문제의 원인을 찾았습니다. 제 씬씽(心性)이 향상되었고 이렇게 차분하고 행복했던 적이 없습니다. 저는 더 많은 사람이 파룬따파를 배우고 이익을 얻길 바랍니다. 모든 인간은 소중하기 때문입니다.”

그녀는 사부님께 가장 깊은 감사를 표하며 인사를 올리려 한다. “사부님 행복한 중추절 보내시길 바랍니다! 삶에 대한 의문에 답을 주셔서 감사합니다! 저를 보호하고 인도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저는 매일 영적으로 성장하고 더 나은 사람이 됩니다. 사부님, 감사합니다!”

사부님, 깨우쳐 주셔서 감사합니다

트레이시 팬은 호주에서 석사 학위를 취득했으며 암 연구 분야에서 일한다. 그녀는 여섯 살 때 할머니와 함께 수련을 시작했다. 할머니는 파룬따파를 수련한 후 모든 병에서 회복되었고 더 이상 병원에 가거나 약을 먹을 필요가 없었다. 박해가 시작된 후 중국을 떠났고, 트레이시는 수련 환경을 잃었다.

그녀는 호주로 이사한 후 다시 수련을 시작했다. 시력이 흐릿했고 복통과 불면증이 있었는데 회복했다. 그녀는 자녀들을 진선인(真·善·忍) 원칙으로 인도하며 화목하게 살고 있다.


사부님께 중추절 문안 인사를 드리는 트레이시 팬과 자녀

“우리 가족은 모두 파룬따파를 수련한다. 아이들은 우리와 함께 파룬따파 활동에 참여하고 법 공부한다. 그들은 친절하고 학교에서 다른 사람들을 돕는 것을 좋아한다. 친절함은 매우 중요하다.” 트레이시가 말했다.

그녀의 딸은 작년에 플루트를 배우기 시작했다. 올해 멜버른의 유명한 예술 학교에서 시험을 볼 기회가 있었고 첫 번째 시험에 합격했다.

그녀는 2차 면접 3주 전에 고열이 났다. 면접 당일 그녀는 기침을 많이 했고 플루트를 잘 연주하지 못해 시험에 떨어졌다.

트레이시는 “딸이 고난을 겪고 있을 때 사부님께서 점화해 주시고, 정념을 강화해 주셨다. 아이는 나를 재촉해서 법공부와 연공을 더 많이 했다. 나는 면접 결과에 대한 집착을 버리고, 마음을 가라앉히고, 우리가 무엇을 해야 할지, 어떻게 하면 정념으로 할 수 있을지 정리했다. 학교에 이메일을 보내 면접 기회를 다시 달라고 부탁했다. 학교는 딸이 회복된 후에 다시 면접하기로 했다.” 그녀가 말했다.

그녀의 딸은 시험에 합격했다. “딸이 그 학교에서 공부할 기회를 주신 사부님께 감사드렸다. 션윈에 지원하기까지는 아직 먼 길이 남았지만, 우리는 매우 고무적이다. 어린 제자들을 돌봐 주신 사부님께 감사드린다. 수련은 엄숙하며 일사 일념이 중요하다는 것을 우리는 알고 있다.”

“스승님의 자비와 구원에 감사드립니다. 중추절을 맞아 사부님께 인사 올립니다!“

 

영문발표: 2024년 9월 18일
문장분류: 문안인사
영문위치: https://en.minghui.org/html/articles/2024/9/18/220647.htm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