简体 | 正體 | 대법서적

내 올캐의 팔에 붉은 표시가 나타나다

글 / 중국대륙 수련생

[명혜망] 이것은 나와 내 가족에게 실제로 일어났던 이야기이다. 나는 사람들에게 진실을 알리고, 또한 중생들에게 짐승의 표시와 중공사령의 통제를 제거할 수 있도록 경고하기 위해 이것을 써야한다고 생각했다.

이틀 전, 나의 올캐가 전화를 걸고, “나와 큰 시누이 사이의 일을 처리했는가요?”라고 물어 나를 놀라게 했다. 지난번 내가 그들을 방문했을 때, 나는 그들이 중공과 다른 당 조직에서 탈퇴해야하는 이유를 분명하게 이해시키려고 했었다. 당시, 나의 올캐는 아직도 마오쩌둥이 정부를 인계하지 않았더라면, 중국이 어떻게 되었을 것이라고 믿고 있었다. 나는 그녀가 아직도 중공의 사악한 본성을 진정하게 이해하지 못했고 그녀의 마음이 아직도 세뇌되어 있다는 것을 인지했다. 구두로는 탈당하겠다고 동의했지만, 실제 가슴에서는 탈당하고 싶지 않았던 것이다. 그렇기 때문에 이번에 전화로 이에 대해 물었을 때, 나는 그녀에게 진실을 말했다. “그럼요, 이미 그렇게 했는걸요, 뭐 잘못된 것이 있나요?”

그녀가 대답했다. “그래요, 지금 내 팔에 붉은 표시가 나타났는데 중공의 문장같이 보이네요. 문장 옆에는, 다섯 개의 별이 있어요. 몇몇 의사들을 찾아가 보여주었지만 그들은 붉은 표시가 무엇인지를 알아내지 못했어요. 아프거나 가렵지는 않지만, 나는 그것들이 점점 더 커지는 것처럼 느껴져요. 무서워서 다른 병원을 가려고 계획을 잡다가, 누이가 “올캐가 얼마나 의심을 하던지 그것들은 ‘짐승의 손가락 자국’이다”라고 했던 말이 생각났어요. 그렇기 때문에 누이한테 전화를 거는 거예요.” 나는 즉시 무슨 일이 일어났는지 이해했다. 내가 올캐에게, “더 이상 이야기할 필요 없어요. 올캐한테 뭐가 잘못된 게 아닙니다. 전화로 할 이야기가 아니니까, 조금 나중에 오빠를 시켜 오토바이로 올캐를 우리 집으로 데려오라고 할께요.”

오토바이로 오더라도 올캐 집에서 내 집까지는 보통 한 시간이 넘게 걸린다. 그러나 그녀는 즉시 오겠다고 동의했다. 이 문제가 그녀에게 얼마나 긴급한 일이라는 것을 말해주었다. 그들이 내 집에 도착했을 때, 올캐는 즉시 그녀의 팔을 내게 보여주었는데, 표시는 바로 망치와 낫의 모양이었다. 점심 후, 나는 그들에게 ‘9평’을 읽게 했다. 이것을 읽은 후, 그들은 잘못되었었던 점을 이해하고 내게 말했다, “탈당하겠어요, 완전히 탈당하는거예요.” 그러나 나는 그녀에게 당장 탈당성명서를 쓰라고 하지 않았다. 나중에, 올캐는 내게 팔에 있는 표시가 점점 더 자라고 있는 것처럼 보인다고 말했다. 나는 그녀에게, “그것에 주의를 주지 말아요, 상관없어요.”라고 말했다.

나중에 장을 보러 갔다가, 한 수련생을 만나, 그녀에게 이 이야기를 해주었다. 수련생이 말했다, “당신은 왜 그녀에게 당장에 탈당 성명서를 쓰라고 하지 않았어요?” 나는 그녀가 옳다고 생각했기 때문에 서둘러 집으로 와서 올캐에게 탈당성명서를 쓰게 했다. 이번에 올캐는 본명으로 서명을 했다. 그녀의 딸의 성명서에도 서명할 수 있느냐고 물었지만, 나는 그녀에게, “안 되요, 자기 것은 자기가 해야 합니다. 그렇지 않으면 소용이 없어요.” 그녀는 내게 말했다, “내 팔에서 붉은 표시가 사라지면 나는 ‘9평’이 말하는 것을 전부 믿을꺼예요.”

그녀는 ‘9평’ 복사본을 가지고 내 집을 떠났다. 그녀는 친척들에게도 중공을 탈당하게 하겠다고 말했다. 며칠 후, 나는 나의 언니에게 전화를 하고 올캐가 어떻게 지내느냐고 물었다. 그녀는 내게 우리들의 올캐가 어제 그녀의 집에 와서 저녁을 먹었는데, 이미 붉은 표시가 팔에서 사라졌다고 말해주었다. 나는 그녀를 위해 아주 기뻤고 결과적으로, 나의 큰 오빠도 중공을 탈당했다. 이것은 하나의 원리를 설명하는 것이다: 한 사람이 구도 될 때마다, 수도 없는 중생들이 구도 된다.

위의 글은 내 가족에게 실제로 일어났던 이야기이다. 나는 더 많은 사람들이 진실을 이해할 수 있고 그들 자신에게서 짐승의 표시를 없애도록 하기 위해 이 글을 썼다.

발표일자: 2005년 7월 27일
원문일자: 2005년 7월 27일
문장분류: [사회지지]
중문위치: http://minghui.ca/mh/articles/2005/7/11/105917.html
영문위치: http://www.clearwisdom.net/emh/articles/2005/7/27/63296p.html

ⓒ 2024 명혜망.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