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명혜망]나는 법륜대법의 수련자가 아니지만 나와 법륜대법은 마치 뚜렷한 인연이 있는 듯 하다. 내가 법륜대법을 알게 된지 이미 6년이 되었는데, 처음에 나는 할머니께서 법륜대법을 수련하시는 것을 몹시 반대하였고 그것은 시간낭비라고 생각하였다.할머니께서는 본래 건강이 좋지 않으신 데 추운 겨울에 한 번 연공을 시작하면 두 시간씩이나 하셨기 때문에 나는 매일 할머니께서 연공하시는 것을 볼 때마다 매우 걱정이 되었다. 그러나 후에 나는 관점을 개변했던 것이다. 그때 할머니는 수련을 하신 지 이미 1년이 넘었는데 병도 나았고 몸도 갈수록 좋아졌으며 정신상태도 좋아지셔서 나는 기쁜 마음에 더 이상 반대하지 않게 되었다.
사건이 발생한 지 이미 3년이 되었다. 그 때 강xx 가 인민들의 법륜공 수련을 금지한 것에 대해 썩 이해가 되지 않았다. 이런 사람들이 무엇을 하였기에? 경찰을 풀어 탄압하는가? 그렇다, 그들은 무엇을 하였는가 하면 돈을 줍더라도 자기 것으로 슬쩍 가지지 않으며 그들은 노인을 존경하고 어린이를 사랑하며 그들은 도움이 필요한 사람들을 도와주는데, 이것이 틀린 것이란 말인가? 강xx 의 악독한 탄압명령이 내려지자 그들은 가장 평화적인 방법으로 가서 청원하였는데 그들은 아무 것도 요구하지 않았으며 단지 그들에게 자그마한 진정한 공간을 줄 것을 희망하였고 그들이 하고 싶은 말은 바로 “법륜대법은 좋습니다!” 이 한 마디 말이었다. 하지만 강XX는 그는 무엇을 했는가? 수중의 권력을 움직이고 경찰을 동원하여 불법적으로 사람을 체포하고 감금한 뒤 조사하여 사적(私的)인 형벌을 마구 남용하였다. 중국은 전통을 존중하는 나라인바 헌법에서도 중국인민은 종교신앙의 자주권이 있다고 규정되어 있는데, 현재 자주권은 또 어디에 있단 말인가?
나는 한 퇴역군인이다. 부대에 대해 아주 잘 이해하고 있다고 말할 수 있다. 이 3년 동안에 나는 정말 많은 것들을 똑똑히 보았는데 한때는 반짝반짝 빛나던 붉은 별도 이미 존재하지 않는다. 내가 한 때 숭배하였었던 그런 영웅인물들도 오늘에 와서는 그들에 의해 얼굴이 어지럽게 그려져 못난이로 되었다. 유일하게 나로 하여금 한 가닥의 정의를 볼 수 있게 한 것은 법륜공 군중들이 바로 완강하게 그들의 신앙을 위하여 분투하고 있는 것이다!
지금은 좋은 사람이 되는 것도 불가능한 일이다. 좋은 사람이 되면 붙들려 얻어맞고 하는데 눈을 뜨고 똑똑히 보시라! 지금의 사회는 어떠한가? 하지만 진리는 사라지지 않을 것이며 언젠가는 강XX 등 사람들은 수치스러운 말로를 맞게 될 것이다. 아름다움이 다시 인간세상으로 되돌아 올 그 날이 반드시 있을 것이다!
성문: 발표: 2003년 3월 25일
문장분류: 시사참고 >각계성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