简体 | 正體 | 대법서적

어떠한 구실의 모금도 모두 모금이다

[밍후이왕] 베이징 모 구(區)의 한 수련생이 NTD TV와 션윈(神韻)에 자금 지원이 필요하다는 명목으로 대법제자 사이에서 모금하는데, 구실은 중공의 팬데믹이 션윈공연에 영향을 주어 수입이 없다는 것이다. 어떤 대법제자들은 평범한 퇴직 노동자로서 내놓은 돈이 십만 위안이 되는데, 이미 여러 수련생이 십만 위안이나 몇만 위안을 내놓았고 더욱 많은 수련생이 이 일에 참여하고 있다. 줄곧 유사한 사람과 사례가 나타났는데 또한 줄곧 그곳으로 말려 들어간 수련생이 있다. 왜 이렇게 분명하게 대법에 어긋나는 일인데도 늘 수련생들 사이에서 시장을 찾을 수 있는가? 여러분들은 마땅히 각자 자신을 생각해 보아야 한다.

누구든 사당이 통제하는 대륙에서 이런 일을 한다면 수련생들에게 위험을 가져다줄 수 있고, 사부님께서 제자에게 안배하신 수련의 길을 교란할 수 있다. 이런 일을 하는데 어떤 사람들이 열중하는가? 션윈은 이렇게 하지 않을 것이다.

이런 행위는 사부님의 관련 설법과 완전히 어긋난 것이다. 모금하는 사람이 누구를 알든, 누가 앞장서서 했든, 사부님께서 말씀하신 수련원칙을 위반한 것이며 모두 잘못된 것이다. 여러분은 법공부를 많이 하여 자신부터 시작해 법을 스승으로 모시는 것을 견지하고, 하나 또 하나의 이런 현혹과 구실에 더는 이끌리지 말기 바란다.

밍후이 편집부
2021년 4월 11일

 

원문발표: 2021년 4월 11일
문장분류: 밍후이 편집부
원문위치: https://www.minghui.org/mh/articles/2021/4/11/423265.html

ⓒ 2024 명혜망.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