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밍후이왕] 곧 다가오는 제20회 세계 파룬따파의 날(世界法輪大法日)을 맞이하기 위해, 밍후이 편집부는 특히 중국과 세계 각국 대법제자를 향해 문장과 음악, 회화, 서법 등 예술작품을 모집하려고 한다. 그리하여 대법제자가 진선인(眞善忍)의 지도로, 마음을 수련하고 선을 향한 아름다움을 견증하고, 리훙쯔(李洪志) 사부님께서 대법제자와 세인에 대한 자비로우신 베푸심을 견증하며, 파룬따파의 순정함과 무사(無私)함을 실증하려고 한다.
원고모집 기간은 오늘부터 시작하여 4월 13일에 마감한다.
원고에 대한 요구는, 파룬따파(法輪大法)에 대해 아직 그다지 이해하지 못하고, 심지어 중공의 선전 때문에 여러 가지 오해가 있는 사람을 포함한 사회 각계 인사들에게 보여주려는 것이다. 문장 중의 단어 사용, 문장 만들기, 논리, 평론, 삽화 등은 속인 독자들이 보기 쉽고, 공감하며, 마음으로 받아들일 수 있도록 많이 고려해야 한다. 예술 작품은 주제가 명확하고 기법이 정통적이어야 한다.
문장 유형에는 수련 이야기가 포함되는데, 특히 도덕이 승화되고 심신이 혜택 받은 진실한 이야기, 대법제자가 박해 속에서도 여전히 믿음을 견지하고, 낙관적이며 선량하고, 민중을 향해 진상을 알리는 이야기, 그리고 각계 민중들이 진상을 알고, 대법제자를 지지하는 이야기 등이 포함된다.
현재, 사회에서 특히 중공 통치하의 중국 사회에서, 관리들이 탐오 부패하고, 사회의 기풍이 날로 나빠졌으며, 환경이 오염되었다. 사람들의 심신도 모두 침식을 당했지만, 그래도 불안 속에서도 희망을 찾고 있다. 파룬따파 속에서 수련하여 혜택을 본 우리들은 대법의 아름다움을 각계 민중들과 공유하고, 그들에게 진상을 똑똑히 알게 하고, 중공의 거짓말에서 벗어나게 하며, 진선인의 복과 이득을 얻게 할 책임이 있다.
전체 인류사회는 모두 우리의 수련장이다. 대법제자는 일상적인 직장과 생활 중에서 심성을 제고하고, 모순과 난제에 부닥쳤을 때 대법의 가르침에 따라 안을 향해 찾고 자신의 도덕 수준을 제고해야 한다. 모든 일을 우리가 ‘무사무아(無私無我), 선타후아(先他後我)의 정각(正覺)’을 향해 나아가는 계단으로 삼아야 한다.
진상을 알고 있는 사람은파룬따파가 어떠한 사람과 어떠한 사회에 있어서도 모두 유익하다는 것을모두 알고 있다. 파룬따파 수련은 수련자의 도덕을 승화하게 하고 신체를 건강하게 할 뿐만 아니라, 전체 사회도 모두 이 때문에 혜택을 받는다. 정상적인 사회에서, 언론 자유와 신앙 자유는 법률 보호와 세인의 존중을 받고 있다. 중국에서 설사 중공의 박해 속에서도, 대법제자는 증오와 폭력으로 대하지 않았고, 선량하고 평화롭게 사람들을 향해 그들을 박해하는 사람들을 포함하여 그들에게 진상을 똑똑히 알리고, 그들을 도와 오해와 증오를 제거해 주었다. 20년 이래 우리 대법제자들은 중공이 만들어 놓은 경시[歧視]와 오해 및 중상 등등으로 충만한 심신이 박해당하는 열악한 환경 속에서도, 기이하고 다채로우며 인류 도덕의 마지노선이 거듭하여 아래로 내려가는 현실사회 중에서도, 아직도 강인하게 진선인으로 자신을 지도하여 신체 건강을 유지하고, 끊임없이 도덕 경지를 제고하면서, 주위의 사람들과 함께 진선인의 에너지를 나눌 수 있었다. 이것은 평범함 속에서 신기(神奇)함으로 충만하고, 고난 속에서 아름다움으로 충만하고, 억 만 개 소소함이 호한(浩瀚)으로 모이며, 짧은 오늘로 장구한 미래를 창조하는 한 단락 역사였다. 우리는 펜을 들고,자신이 직접 겪은 경력과 견증을 조금이나마 기록하여, 진실한 역사를 후세사람들에게 남겨주자.
파룬따파를 착실하게 수련하는 매 한 명의 수련생들은 모두 자신이 수련하여 혜택 받은 진실한 이야기가 있다. 이런 경력은, 설령 단지 우리의 수련 중에서 자신이 평범하다고 여기는 작은 일일지라도, 사실 모두 생명이 승화하는 과정으로, 모두 대법의 순정하고 사심 없음을 실증할 수 있고, 진선인의 아름다움을 견증할 수 있다. 희망하건대 더욱더 많은 수련생이 자신의 직접 겪은 경력을 기록하고 서술하여 이성적으로 세인과 공유할 수 있기를 바란다. 그리하여 독자들에게 파룬따파가 무엇을 창도(倡導)하는지를 보게 하고, 대법제자가 진선인의 지도로, 수련 중에서 어떠한 생명으로 되고 있는지를 보게 하여야 한다. 따라서 ‘파룬따파하오(法輪大法好-파룬따파는 좋다)’,이 솔직하면서도 또 모든 사람의 현재와 장래에 관계되는 중대한 사실을 독자들에게 똑똑히 알게 하는 것으로, 밝은 미래를 얻게 하는 것이다.
희망하건대 모든 대법제자가 열정적으로 참여하여, 하루 빨리 투고하길 바란다. 아울러 이 사회 각계를 향해 진상을 알리는 아주 좋은 기연을 소중히 여기기 바란다.
해외 투고자들은 성명, 직업, 거주지, 이메일, 작품의 전문 규격을 똑똑히 표기하기 바란다. 중국 투고자들은 필명, 성별, 연령, 직업을 제공하기 바란다.
투고는 메일로 fahui@minghui.org에 보내기 바란다. 이메일 제목은 ‘세계파룬따파의 날 원고모집’이라고 주를 달아주기 바란다.
원고모집은 지금부터 시작하고 원고 마감 시간은 2019년 4월 13일이다.
밍후이 편집부
2019년 3월 5일
원문발표: 2019년 3월 5일
문장분류: 밍후이 편집부
원문위치: http://www.minghui.org/mh/articles/2019/3/5/383441.htm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