简体 | 正體 | 대법서적

2018년 세계 파룬따파의 날 원고 모집 통지

[밍후이왕] 제19회 파룬따파의 날을 맞이하며 밍후이 편집부는 오늘부터 ‘5.13 경축’ 원고를 모집한다.

1992년 5월 13일 오래된 불가(佛家)의 수련 대법 파룬따파(法輪大法)가 전 사회에 공개적으로 전해졌다. 질병을 제거하고 건강해지며 도덕 경지가 향상되는 특효가 있어 아주 빨리 입에서 입으로 전해져 수많은 가구에 전해졌고 억에 달하는 사람들 마음 속에 깊이 자리 잡았다.

존경하는 리훙쯔(李洪志) 사부님께서는 1992년 5월부터 파룬따파를 널리 전하기 시작해 짧은 7년 사이에 1억 명이 진선인(眞善忍)의 소중함을 의식하고 마음을 닦고 선량해지며 좋은 사람이 되고 더 좋은 사람이 되려 했다. 많은 사람이 이후 중국공산당의 18년 박해를 겪으면서도 여전히 미증유의 대법제자로서 정의를 위해 뒤돌아보지 않고 신의 길을 걸었으며, 인연 있는 많은 사람이 1999년 이후에 장애를 배제하고 잇따라 대법 수련을 시작했다.

1999년 7월, 사악한 중국공산당은 전면적으로 파룬따파와 파룬따파 수련자를 박해했다. 중국공산당은 헌법과 법을 어기고 소위 ‘명예를 실추시키고, 경제를 파탄시켜며, 육체를 소멸하라’는 학살 정책으로 현재까지 지속되는 기나긴 18년 동안의 비방과 박해를 가했지만 파룬따파가 세계에 널리 전해지는 것을 막지 못했으며 파룬따파 수련자의 선량해지려는 마음을 개변하지 못했다. 대법제자가 날마다 진상 알리기를 견지해 중국뿐만 아니라 세계 각국에서도 점점 많은 사람이 파룬따파의 아름다움을 알게 됐다.

1999년 7월 박해가 공개된 후 첫 해, 즉 2000년부터 세계 각지 대법제자는 공동으로 매년 5월 13일을 ‘세계 파룬따파의 날’로 정하고 그 후부터 해마다 파룬따파의 날이 되면 각지 대법제자는 모두 각종 경축활동을 열고 파룬따파의 아름다움을 주위 사람들에게 가져다주었다. 세월이 흘러감에 따라 ‘구세력’이 점점 해체되는 과정에서 사람들 마음에 어떤 변화가 생겼을까? 수련자는 혜안이 예리한 데다 직접 보고 겪었기에 생생하게 이 한 단락 역사의 소소하고 진실한 이야기를 독특한 위치에 기록할 수 있을 것이다.

올해 2018년 5월 13일은 제19회 ‘세계 파룬따파의 날’이며 파룬따파가 전해진지 26주년이 되는 기념일이다.

수련 시간이 길어질수록 대법제자들은 대법의 소중함을 더욱 느끼고 사부님의 자비로운 구도에 감사드리며 더 많은 사람이 파룬따파의 진상을 알고 대법의 복을 나눌 수 있길 바란다. 이에 밍후이 편집부는 중국 대륙과 세계 각국 대법제자에게 문장과(수련체험 교류, 수련 이야기, 역사적 증거, 관련 평론, 동서양 신전문화와 관련된 내용 공유) 음악, 회화, 서예 등 예술 작품을 모집해 파룬따파가 세계 각국 사람들에게 가져다준 아름다움, 리훙쯔 사부님께서 대법제자와 세인에게 들인 자비로운 심혈을 증명하려 한다.

원고 모집 시간은 오늘부터 4월 13일까지다.

원고 요구는 사회 각계 인사, 파룬따파를 잘 모르는 사람, 심지어 중국공산당 선전 때문에 각종 오해가 있는 사람에게 보여주는 것이기에 독자가 알아보기 쉽게 해야 한다. 예술작품 요구는 주제가 명확하고 기법이 정통적이어야 한다.

구체적으로 말하면 대법제자 중에 많은 사람이 수련으로 마음이 건강해지고 병고의 시달림에서 벗어났으며, 파룬따파가 좋다는 것을 안 세인도 대법의 복을 받았다. 모든 대법제자는 이 방면에서생생한 실화를 쓸 수 있으리라 믿는다.

아울러 더 근본적인 것은 대법이 사람에게 선량한 사람으로 되라고 가르치고 수련자에게 전 사회를 수련장으로 되도록 지도해 매일 그 속에서 수련하면서 생명의 의의, 도덕성이 고상한 좋은 사람으로 됐고 수련의 참뜻, 역사적 사명을 아는 생명으로 됐다. 이 점은 오늘날 사회 환경에서, 특히 타락한 중국공산 사당(邪黨) 곳곳에 음란한 것, 유독물이 있는 환경에서 더없이 소중한 것이다.

대법제자는 전 사회, 이 큰 절에서 가정에서든 생활, 직장, 대법 항목에서든 일에 부딪히면 진선인 대법으로 대조하고 안으로 부족함을 찾아 심성 경지 제고에 노력하고 있다. 선량한 언행은 내심에서 우러나온 것이고 본인의 선량함을 개의치 않고 뽐내지 않지만, 대법제자가 매일 사람을 대하고 사물을 접촉할 때의 심태와 행동은 모두 수련하기 전이나 수련하지 않은 사람과는 큰 차이가 있다. 무수한 선량한 심태와 언행 자체가 바로 대법 수련을 실증하는 것이다.

수련인이 나누려는 이야기와 겪은 사실은 크고 작은 것과 관계없고 시간의 길고 짧은 것과 관계없으며 겉보기에 얼마나 평범하고 미세한 것과 관계없이 당사자로서 우리 본인이 구체적으로 그 중의 심리 변화 과정, 노정, 의의나 무게를 묘사하면 독자들은 파룬따파가 무엇을 제창하고 대법제자는 어떤 사람인지 보게 되어 박해 진상을 알게 되고,‘파룬따파하오(法輪大法好: 파룬따파는 좋습니다)’란 이 솔직하며모든 사람의 현재와 장래에 관련된 중대한 사실을 알게 되어구도 받을 수 있다.

모든 대법제자는 열정적으로 참여해 하루빨리 투고하기 바란다. 아울러 각 민족 수련생들이 서로 도와가며 시간을 다그쳐 ‘서양인 대법제자 수련체험 원고 모집’ 활동에 참여할 것을 귀띔한다. 하루빨리 투고해 이 국제 사회에 진상 알릴 좋은 기연을 소중히 여기자.

해외 투고자는 성명, 직업, 거주지, 이메일, 작품의 전문 규격을 표기하길 바란다. 중국 투고자는 필명, 성별, 연령, 직업을 제공하기 바란다.

투고는 메일로 fahui@minghui.org에 보내기 바란다. 이메일 제목은 ‘세계파룬따파의 날 원고 모집’이라고 주를 달아주기 바란다.

원고 모집은 지금부터 시작하고 원고 마감 시간은 2018년 4월 13일이다.

밍후이 편집부
2018년 3월 5일

 

원문발표: 2018년 3월 5일
문장분류: 밍후이 편집부
원문위치: http://www.minghui.org/mh/articles/2018/3/5/362534.html

ⓒ 2024 명혜망.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