简体 | 正體 | 대법서적

제13회 대륙 법회 원고모집 통지

[밍후이왕] 밍후이편집부에서 주최하는 제13회 중국 대법제자 수련 심득교류회 원고를 오늘부터 모집한다.

대법제자는 이미 17년이란 정법수련 노정을 걸어 지나왔다. 지금 중국과 국제사회 많은 민중은 이미 파룬따파가 좋다는 진상과 중국공산당의 박해 진상을 알고 있다. 박해에 참여했던 각급 관리들은 잇달아 악행의 대가를 치렀으며 많은 정부 인사들은 진상을 안 후 다시는 박해에 참여하지 않았고 파룬따파가 좋다는 것을 인정했다. 그러나 일부 장마귀 보수 집단과 목숨을 내걸고 악행을 저지르는 나쁜 무리들은 이익에 눈이 어두워 아직도 계속 박해에 참여하고 있다.

동시에 많은 대법제자가 수련해 올라오지 못했고 구도 받지 못한 세인이 너무 많다. 정법 수련의 마지막 단계에 어떻게 용맹정진하고, 착실하게 다그쳐 마음을 닦고 제고하며 이지적으로 세인을 구할 것인가 하는 것은 모든 대법제자 앞에 놓인 과제다.

많은 수련생들이 얼마 남지 않은 정법시기에 밍후이 법회의 기연을 소중히 여기고 수련생들과 서로 촉진하고 공동으로 제고할 수 있도록 정법수련 사례, 제고 과정과 법에 대한 바른 믿음을 써내기 바란다. 우리 법회가 더 많은 수련생들이 법을 사부님으로 모시고 안으로 찾으며 어떤 모순 속에서든 착실하게 법으로 대조해 자신의 부족한 점을 찾고 심성을 제고하는데 도움이 된다면, 우리 대법제자 전체는 법을 더 잘 실증할 수 있고 조사정법하고 사람 구하는 작용을 일으킬 수 있으며 사람 구하는데 손실을 감소시킬 수 있을 것이다.

독자들이 읽기 편리하도록 원고에 이것저것을 다 언급하는 것을 피하고, 실제적 내용이 없는 인사말과 머리말을 피하며, 밍후이 문장을 이용해 자신을 실증하는 것을 피해야 한다. 원고 제목은 가급적 구체적이고 문장 내용과 직접 관련이 있어야 한다. 장문 원고는 소제목을 달아주기 바란다. 밍후이 법회 원고는 대법 수련생들과의 교류이긴 하지만 속인 독자도 읽기 때문에 교류 원고를 쓸 때 사회에 진상 알리는 효과도 생각해야 한다.

수련생들의 열정적인 참여를 기대한다. 중국 수련생들의 순정한 수련 이야기와 법속에서 심성을 제고하고 착실하게 사람을 구한 심득 체험을 기대한다.

투고 방식과 주의 사항:

(1) 원고모집 기간: 2016년 8월 2일부터 9월 15일까지

(2) 원고 모집은 중국 대륙 환경에서 수련하는 대법제자만을 대상으로 한다.

(3) 수련생은 원고를 쓰고 정리하고 보낼 때 이지적으로 안전 문제를 대하기 바란다.

(4) 내부 이메일로 투고하고 소재지를 밝히기 바란다.

(5) 편집부에서 대량으로 편지를 받기 때문에 빠르고 정확하게 분별할 수 있도록 투고문 제목에 ‘법회 투고’라는 글을 명기하기 바란다.

(6) 투고는 중국 법회 전용 메일 fahui@minghui.org에 보내기 바란다.

밍후이 편집부
2016년 8월 2일

 

원문발표: 2016년 8월 2일
문장분류: 밍후이 편집부>밍후이 통지>원고 모집
원문위치: http://www.minghui.org/mh/articles/2016/8/2/332215.html

ⓒ 2024 명혜망.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