简体 | 正體 | 대법서적

2014년 ‘세계 파룬따파의 날’ 투고 모집 통지

[밍후이왕] 2014년 5월 13일은 파룬따파 홍전(洪傳) 22주년 기념일이며 또 제15회 ‘세계 파룬따파의 날’이기도 하다. 밍후이편집부는 특별히 전 세계 대법제자, 수련생과 대법의 아름다움을 알고 있는 각계 인사들에게서 파룬궁 진상을 똑똑히 알리고 파룬따파의 자비로움과 아름다움을 펼칠 수 있는 작품을 모집한다. 작품 형식은 문장, 보도한 각종 미술창작과 문예창작물인데 예를 들면 시사(詩詞), 가사, 서예, 전각, 회화, 조소, 사진, 음악, 전통 민간공예 등이다. 주제가 명확하고 마음을 써서 구사하며 격조가 고상하고 예술적 경지가 광명하며 기법이 정통적일 것을 요구한다.

중국 대륙과 세계 각국, 각 민족, 각 어종 대법제자와 수련생들이 앞다투어 투고하거나 혹은 진상을 똑똑히 알고 있는 각계 인사들에게 이 투고모집 정보를 알려주어 더욱 많은 연분 있는 사람들도 투고하게 하여 대법수련자와 함께 공동으로 ‘세계 파룬따파의 날’, 이 개인과 사회, 현실과 미래에 모두 아주 의의 있는 중요한 명절을 경축할 것을 환영한다.

투고요구

1. 주제가 명확하고, 심혈을 기울여 구사하며, 격조가 고상하고, 경지가 광명하며, 기법이 정통적이어야 한다.

2. 세계 대법의 날을 공동 경축하는 것으로 대법수련자의 문장, 보도, 시, 사진은 마땅히 가능한 속인 독자가 진상을 똑똑히 알 수 있도록 고려해야 한다. 법회가 아니기에 수련생 사이에 수련심득체험을 교류하는 문장으로 쓰지 말아야 한다. 속인 독자 속에서 좋은 열독 효과에 도달하기 위해 될수록 속인독자들이 이해하기 쉽고 접수하기 쉬운 표현 방식을 사용해야 한다.

3. 문장 글자 수는 3천자로 제한한다.

4. 모든 작자가 성명, 직업, 지역, 전화, 이메일, 작품의 전문 규격을 똑똑히 쓰기 바란다. 중국대륙 투고는 가명으로 발표하기를 희망한다면 ‘가명으로 발표하기를 희망’이라고 명기하고 가명, 밍후이사이트 사서함과 해외 사서함을 제공해야 한다.

5. 대법제자가 중국대륙에서 평소에 진상을 알리고 해외관광지에서 진상을 알리는 자료를 편집하고 인쇄하는 수요를 고려해, 이번 세계 파룬따파의 날은 특별히 전 세계 각국의 각 민족 대법제자들에게서 대법제자가 연공하고 단체연공하는 아름다움과 신기함을 표현하는 촬영작품 및 회화작품을 모집한다. 전자파일 US Letter 사이즈 혹은 국제 A4사이즈는 모두 가능하다.

6. 투고원고는 이메일로 article@minghui.org로 보내고 제목은 ‘2014년 세계 파룬따파의 날 투고모집’이라고 명기해야 한다.

마감 날짜

투고모집은 오늘부터 시작하며 투고 마감 날짜는 2014년 4월 18일까지다. 미술과 문예 등 창작 기간이 긴 작품은 만약 마감 날짜를 초과했다면 밍후이 편집부에서 자동으로 내년 세계 파룬따파의 날로 미루어져 투고된다.

밍후이 편집부

2014년 2월 20일

원문위치: http://www.minghui.org/mh/articles/2014/2/20/287925.html
영문위치: http://en.minghui.org/html/articles/2014/2/22/145543.html

ⓒ 2024 명혜망.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