简体 | 正體 | 대법서적

해외제자는 대륙제자를 교란하지 말라

[밍후이왕] 얼마 전에, 중국대륙 모 지역 몇 명 노수련생들이 해외 수련생들의 부탁을 받고 현지에서 사료(史料)를 수집하면서 당년에 대법이 현지에서 널리 전해진 역사를 정리하며 사기(史記)를 쓸 준비를 했다. 이 일은 현지 수련생들에게 분명한 안전 위험을 조성했다. 현지 일부 수련생은 충고해도 효과가 없자 밍후이편집부에 상황을 반영했다. 밍후이편집부도 안전에 주의하라고 일깨워주고 지금은 진상을 알리고 사람을 구하는 일이 중점이며 사기를 쓰는 일은 서두를 필요가 없다고 했다. 그러나 반복되는 일깨움에도 당사자 수련생은 여전히 권고를 듣지 않았다. 최근 잇달아 소식이 전해왔는데, 대륙에서 이 일을 주도한 수련생, 특히 동영상인터뷰를 받은 수련생이 전부 중공에 체포됐고 대법제자에게 손실을 조성했으며 사부님을 깊이 상심하시게 했다.

99년 중공이 파룬궁을 박해한 이래, 소수 해외수련생들이 대륙제자의 안전에 주의하지 않고 중국 제자를 상해하고 중국대법제자가 사부님께서 배치하신 길을 걷는 것을 교란하는 일을 여러 차례 저질렀는데 두세 가지가 아니다. 만약 정법이 정말 종결된다고 할 때 이 시기에 아직도 중공이 박해할 빌미를 주고 구세력이 기뻐할 이런 일을 한다면, 반드시 즉시 자아를 내려놓고 심성을 착실히 수련(實修)해야 되지 않겠는가?

사부님께서는 줄곧 제자들에게 가르치시기를, 정법수련 시기는 일이 매우 중대하며 대법제자가 무엇을 하고 어떻게 하는가와 수련의 여하(如何)는 중생의 미래에 관계된다고 하셨다. 해외제자는 마땅히 무엇을 해야 하고 중국제자는 마땅히 무엇을 해야 하는가는, 모두 사부님께서 합당하게 배치하셨음을 대법제자들은 알고 있다. 그럼 사부님께서 명확하게 우리 해외제자들에게 잘하라고 하신 일을 우리는 모두 착실하게 잘했는가? 왜 자신이 원하는 것을 중국수련생들에게 시키고 그들을 배치하는 것을 좋아하는가? 자아와 사람마음이 움직여서가 아닌가? 자신이 교란당하는 것을 배제하려고 생각하지 않고 또 가서 다른 사람을 교란하는 것이 아닌가? 우리는 그런 결과에 대해 책임질 수 있는가? 이런 것은 모두 가슴에 손을 얹고 스스로 반성해봐야 한다.

누구든지 막론하고, 어느 매체 또는 사이트 혹은 수련생이 자발적으로 조직한 항목이든지를 막론하고, 해외수련생들이 중국수련생의 안전에 주의하지 않고 중국수련생들에게 사람을 구하는 일과 아무런 관계 없는 일을 하게 한다면 모두 사부님의 정법에서 사람을 구하는 배치를 파괴한 것이며 모두 중국대법제자를 교란한 것이다. 희망하건대 관련된 해외제자들이 다시는 이렇게 업을 짓지 말고 이지적으로 착실히 수련(實修)하며 시간을 다그쳐 사람을 구하기 바란다. 또 이 일을 들은 국내외 대법수련생들은 이 일을 거울로 삼고 타인의 전철을 밟지 말기 바란다.

밍후이편집부

2012년 11월 12일

문장발표:2012년 11월 12일
문장분류: 밍후이편집부
원문위치: http://www.minghui.org/mh/articles/2012/11/12/265400.html

ⓒ 2024 명혜망.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