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밍후이왕] 밍후이 편집부에서 주최한 제7회 중국 대륙 대법제자 인터넷 수련심득 교류 대회를 2010년 9월 2일로 정하고, 마감일은 10월 15일이며, 11월 초경부터 밍후이왕에 발표하기 시작한다.
보내온 원고는 자신이 ‘세 가지 일’을 잘하는 실천 가운데서 어떻게 법공부를 통해 법리를 알게 됐는지, 자신의 역사적 책임을 이행했는지, 어떻게 법리상에서 인식을 승화하고 관념을 바꾸었는지, 곤란을 돌파하고 안에서 찾으면서 心性을 제고했는지, 배움을 비기고 수련을 비겼는지, 어떻게 사부님의 요구대로 발정념을 잘했으며 아울러 발정념을 잘해 가져오게 된 여러 방면의 효과, 어떻게 착실하게 사람을 구했으며 중생구도의 과정 중에서 心性을 제고 했는지를 둘러싼, 수련 과정 중의 심득 체험을 교류하기 바란다. 우리가 세간에서 조사정법 하고 중생을 구도하는 동시에 자신을 원만하는 이 단락 시간은 지극히 진귀하다. 광대한 대륙 동수들께서 적극 참여해 수련인의 청정(淸靜)한 내경(內境)으로 보다 많은 ‘실재(實在)적이고 준확(準確)하며 깨끗하고 사람의 정(情)을 갖지 않는 문장’(성숙)을 써서 법을 실증하고 부족함을 찾아내 다 함께 정진하길 바란다.
동수께서 원고를 작성하고 정리하고 발송할 때, 계속해서 정념으로 수련 환경과 진상 알리는 환경의 안전 문제를 대하며, ‘도처에 피어나는 꽃’의 형식으로 원고를 쓰거나 타자, 투고해야 하며, 원고를 집중하지 않거나 일하는 마음이 생기지 않도록 하고, 자아를 실증하는 등 속인 마음으로 인해 손해가 빚어지지 않도록 해야 한다. 수련 체득을 쓰는 것과 투고 중의 곤란을 극복하는 과정 역시 우리의 수련 과정이기도 하다.
1. 투고 주의 사항
(1) 투고를 보내올 때 성, 자치주 혹은 직할시 이름을 밝혀 편집부에서 정황을 파악하는데 편리하게 하기 바란다.
(2) 법회 교류 원고는 대법제자를 독자로 한 수련 교류 문장이므로 대륙 동수의 안전을 위해 가명을 쓸 수 있으며, 아울러 ‘가명’이라고 밝혀야 한다.
(3) 원고모집은 중국 대륙 환경 중에 있는 대법제자만 대상으로 한다.
2. 투고 방식
안전하게 문서를 전달할 문제를 해결할 방법이 있는 동수로서, 투고 중에 ‘법회투고’라는 글을 밝힘으로서 편집부에서 우편물에서 가려내는데 편리하게 할 수 있다.
(1) 이메일을 통해 투고할 수 있다. 법회 전용 이메일: fahui@minghui.org을 사용하기 바란다.
(2) 주의사항: 밍후이왕 웹 페이지를 사용할 때 원문에 당신의 지역, 성명과 이메일주소를 써 넣음으로서 편집부와 당신간의 피드백, 소통에 편리하도록 해야 한다.
3. 투고 마감날자: 2010년 10월 15일
밍후이 편집부2010년 9월 2일
문장발표 : 2010년 9월 2일
문장분류 : 공고
문장위치 : http://www.minghui.org/mh/articles/2010/9/2/229149.htm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