简体 | 正體 | 대법서적

사오난법자(邪悟亂法者)들의 계략을 엄숙히 저지하자

【명혜망 2008년 11월 24일】 정법시기 대법제자는 거대한 역사적 사명을 짊어지고 현재 사람을 구하는 긴박한 역사적 시각에 처해 있다. 절대 다수의 동수들은 모두 사부님께서 우리에게 가르쳐주신 법공부, 발정념, 진상을 알리는 3가지 일을 착실하고 착실하게 잘하면서 정법시기 대법제자의 신성한 사명을 이행하고 있다. 그러나 또 법공부가 깊지 못한 일부 수련생들이 집착심에 이끌려 사오난법자(邪悟亂法者)들의 거짓말에 기만당해 소중한 시간을 낭비하면서 완전히 대법에 부합하지 않는 일부 거동을 이지가 뚜렷하지 못하게 하고 있다.

가령 일부 난법자(亂法者)들은 늘 가짜 경문을 전파하고 골목소식을 퍼뜨리거나 심지어 사악의 사이트에서 다운 받은 것을 전파한다. 또 일부 난법자들은 요녕성 각지에서 교류를 구실로 자금을 모으고 돈을 사취하는데 수련생들의 돈뿐만 아니라 또 수련생 집안 어르신들의 돈도 미혹한다. 난법자들은 자금을 모으고 돈을 사취하기 위해 늘 말을 바꾸곤 하는데 그(그녀)들이 그곳의 보도소장, 학교 교사였든지 막론하고, 그(그녀)들이 얼마나 언변이 좋든지 막론하며, 그(그녀)들이 어떤 구실을 대든지 막론하고, 그(그녀)들은 모두 대법을 파괴하고 수련생과 중생을 훼멸시키는 일을 하고 있다.

난법자들은 종종 천이(天耳), 천목(天目) 및 꿈속에 보고 들은 것에 집착하는데 자아에 집착하면서 오직 대법만이 근본임을 망각했다. 요녕 일대의 일부 수련생들은 개별적인 난법자들에게 미혹되어 대흑산(大黑山) 당왕묘(唐王廟)에 가서 머리를 조아리고 무슨 소원을 발한다. 어떤 난법자들은 수련생들에게 당왕 상(像)에 무릎을 꿇고 절을 하고, 당왕상에 공양을 올리면 ‘인연을 맺어’, ‘특수한 수련상태와 형식’ 및 ‘부동한 방면에서 법을 실증한다’는 종류의 말을 하는데 대법을 단장취의하고 왜곡하여 그(그녀)들의 사오와 난법을 위한 구실을 찾는다. 대법제자의 정법수련은 바로 사부님께서 가르쳐주신 법공부, 발정념, 진상을 알리는 3가지 일을 잘하는 것이다. 난법자들은 심지어 사부님께서 정식으로 발표하신 설법마저도 인정하지 않으며 또 무슨 ‘깨달음이 높다’라고 말한다. 당신은 누구를 따라 수련하는가? 어디로 ‘수련’하려 하는가? 모든 난법자들의 구실은 단지 자아를 표방하고 자신을 속이고 남을 속이는 거짓말일 뿐이다. 난법자들에게 미혹당한 수련생들의 행위 역시 두려운 마음과 인정(人情), 구하고자 하는 마음에 이끌린 것으로 마음이 바르지 못한 표현이다.

난법자들이 잘못 이끈 수련생들이 절벽에서 말을 세우고 빨리 정법수련 속으로 돌아와 조성한 손실을 만회하기 바란다. 또한 대륙 각지의 동수들이 법을 스승으로 모시고 엄숙하게 난법자들의 언행을 저지해 우리의 정법 수련의 길을 바르게 걸어가기를 청한다.

명혜편집부

2008년 11월 23일

문장발표 : 2008년 11월 24일
문장분류 : 명혜편집부
영문위치 : http://www.clearwisdom.net/emh/articles/2008/11/25/102522p.html
원문위치 : http://www.minghui.org/mh/articles/2008/11/24/190384p.html

ⓒ 2024 명혜망.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