简体 | 正體 | 대법서적

‘10.1’ 기간 파룬궁에 대한 장쩌민의 새로운 모함을 폭로한다

명혜망 해설원 문장

[명혜망] ‘10.1’(국경일)이 다가오면서 파룬궁에 대한 장쩌민의 새로운 모함이 시작됐다. 오늘 그들은 ‘중국공안부 내부 소식’이라며 해외에서 여론을 선동했는데, 최근 명혜망 문장 두 편을 부분적으로 인용해 왜곡하고, 수련에 대해 모르면서 수련에 관한 일을 함부로 논했다. 그들은 “이 두 편의 문장은 매우 선동적”이라면서, 파룬궁 창시자가 “수련자들이 베이징에 가는 것을 지지하고 있다”고 망언했다.

최근 명혜망은 ‘장쩌민에게 고한다-더 이상 제멋대로 행동하여 중국을 욕되게 하지 말라’라는 글을 발표했는데, 여기서 중국 파룬궁수련자들은 다음과 같이 밝혔다. ‘지금까지 수만 명의 무고한 파룬궁수련자가 체포되어 감옥이나 강제노동수용소에 수감됐고, 일부 구치소와 노동수용소에서 고문을 당하고 있다. 불완전한 통계에 따르면, 지금까지 50여 명 대법제자가 학대로 사망했다. 21세기에 접어든 오늘날, 중국인을 해치는 장쩌민의 대규모 박해 정책은 중화민족 역사상 가장 치욕적인 한 페이지가 되고 있다.’ ‘만약 장쩌민이 계속 사실과 법률, 국가 시스템을 무시하고, 하늘의 뜻과 민심을 무시한 채, 10.1을 빌미로 다시 한 번 파룬궁수련자를 무차별 체포한다면, 중국의 모든 수련자들은 천안문광장에 가서 평화적으로 청원하며 진상을 알릴 것이다.’

탄압 중지를 촉구하고, 선한 마음으로 파룬궁 진상을 알리며, 파룬궁이 지난 1년 간 잔혹한 박해를 당한 사실을 알리는 것, 이것이 바로 파룬궁수련자들이 현재 하고 있는 일이다. 이는 수천만 중국 파룬궁수련자들을 위해서일 뿐만 아니라, 사회의 안정과 민족의 번영, 국가의 발전을 위해서다.

파룬궁 수련은 우주 특성인 ‘진선인(眞·善·忍)’에 기초하며, 심신 수련과 덕을 중시하고, ‘사회에 대해 책임지고, 수련자에 대해 책임지는 것’을 강조한다. 1억 넘는 사람이 지난 8년간 증명했듯이, 파룬궁은 사회에 유익하고 개인의 심신에도 유익하다. 파룬궁 창시자는 저서에서 제자들에게 알려주셨다. ‘제자들이여, 당신들은 우리가 진수(真修)하는 것임을 기억해야 한다! 속인의 명(名)ㆍ이(利)ㆍ정(情)을 내려놓는 것이다.’ ‘본래 직무의 일을 잘하는 외에 정치ㆍ정권에 대해 관심을 갖지 말아야 하는데, 만약 그렇지 않다면 절대로 나의 제자가 아니다.’(정진요지-수련은 정치가 아니다)

1999년 7월 20일부터 광범위하고 심각한 박해를 당하는 상황에서, 파룬궁수련자들은 정부에 대한 신뢰와 진실을 존중하는 정신으로, 가택 수색, 공직과 학적 박탈, 불법 구류, 감금, 고문과 학대, 강제노동과 실형을 선고받는 심각한 환경에서도 거대한 압력을 견디며, 성의를 다해 각급 정부 지도자와 대중에게 파룬궁 진상을 적극적으로 설명하고 박해를 폭로했다. 그들의 언행은 천지와 세인에게 파룬따파(法輪大法, 파룬궁)의 초범적인 경지와 사람들을 ‘반본귀진(返本歸眞)’하게 하는 거대한 위력을 증명했다.

지금 수련 환경은 매우 어렵지만, 그럴수록 파룬궁은 더욱 ‘이성’을 강조한다. ‘이지(理智)로 법을 실증하고, 지혜로 진상(真相)을 똑바로 알리며, 慈悲(츠뻬이)로 홍법(洪法)하고 세인을 구도해야 한다’(정진요지2-이성) 파룬궁의 심성 표준에 부합하지 않는 언행은 모두 대법제자의 행위가 아니며, 개별적 사람의 수련인답지 않은 행동으로 대법의 명예가 훼손되는 일이 있어서는 안 된다.

많은 사람이 알다시피, 작년 4.25 이래, 장쩌민 일당은 파룬궁에 대한 모함과 날조에 많은 공을 들였다. ‘X월 X일, 향산에서 집단 자살을 시도했다’, ‘X월 X일, 원만하기 위해 천안문에 모였다’라는 거짓말에서부터, 수련을 파괴하는 가짜 경문에 이르기까지, 모두 파룬궁에 대한 적대감과 살기가 담겨 있었다. 10.1을 앞두고 헤이룽장성 등 지역에서 파룬궁수련자를 유인하여 강제노동수용소에 수감하거나 불법 체포하는 사건이 있었는데, 이는 악의적으로 모순을 격화시키는 행동이다. 이번에 그들은 파룬궁이 수련자들을 천안문에 가서 정부를 위협하도록 ‘선동’한다는 유언비어를 퍼트리고 있는데, 이는 장쩌민이 미국 CBS와 인터뷰를 갖고, 파룬궁 창시자를 비방함으로써 서방에서 파룬궁 혐오를 일으키려다 실패하자, 탄압을 정당화하기 위해 내놓은 또 하나의 터무니없는 주장과 악독한 모함이다.

지난 1년간, 전 세계 파룬궁수련자들의 평화로운 청원과 진상 활동은 양심적인 국제사회 인사들에게 파룬궁의 평화적이고 비정치적인 특성을 충분히 인식하게 했으며, 중국 정부 내부 각급 지도자들로 하여금 장쩌민의 잘못을 충분히 인식하고 장쩌민의 탄압 정책을 강력히 반대하게 했다. 파룬궁에 대한 유언비어들도 사실과 진상 앞에서 힘을 잃었다. 이런 상황에서 끝까지 ‘파룬궁이 정권을 위협한다’고 주장하며 온갖 거짓말을 짜내는 것은 매우 현명하지 못한 일이다.

전 세계 파룬궁수련자들은 중국(특히 베이징)에서 일어나는 모든 일을 주시하고 있다. 동시에 우리는 전체 중국 파룬궁수련자들과 함께 중국 정부에 촉구한다. 나라와 국민을 해치는 장쩌민 일당의 행위를 즉시 제지하고, 파룬궁에 대한 박해를 중단하며, 파룬궁 창시자의 명예를 회복하고, 평화롭고 선량한 파룬궁수련자들에게 자유롭고 합법적인 수련 환경을 돌려달라.

2000년 9월 30일

 

원문발표: 2000년 9월 30일
문장분류: 명혜편집부
원문위치:
正體 https://big5.minghui.org/mh/articles/2000/9/30/3038.html
简体 https://www.minghui.org/mh/articles/2000/9/30/3038.html

ⓒ 2025 명혜망.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