简体 | 正體 | 대법서적

밍후이왕 ‘파룬따파 홍전(洪傳) 30주년 사진작품’ 모집 통지 

[밍후이왕] 중국과 해외 대법제자 여러분 안녕하십니까! 2022년을 함께 맞이하게 된 걸 축하드립니다!

올해 5월 13일은 ‘파룬따파(法輪大法) 홍전(洪傳) 30주년’이 되는 기념일이다. 30년간 우리는 사부님과 함께, 세인들과 함께 천지개벽 이래 없었던 역사의 한 페이지를 경험했다. 이는 힘들고 심혼을 뒤흔들며 우여곡절과 고난이 가득한 과정인 동시에 또한 불은호탕(佛恩浩蕩)으로 건곤을 바로 잡고 천지를 영원토록 하는 휘황한 개창(開創)의 과정이기도 하다. 박해의 불길은 오직 진금(眞金)을 더욱 순결하게 할 수 있을 뿐이고 ‘진선인(真·善·忍)’으로 주조된[鑄就] 생명은 신(新) 우주와 함께 할 것이다!

2000년 7월, 밍후이 편집부는 ‘자비롭고 위대하신 사부님’이라는 글을 발표한 바 있다. 글에서는 “2000년, 전 세계인들은 겹겹이 쌓인 위기 속에서 또 한 새로운 연대로 진입한 걸 기뻐하고 있으나 인류가 왜 그렇게 운이 좋은지, 이 세상의 그 누가 알고 있겠는가. 얼마나 많은 예언자도 이 시기에 빛을 잃고 말았는가. 그러나 인류에게 이 생존의 희망을 주신 우리 사부님께서는 오히려 인류를 대신해 역사 속에서 그들의 타락으로 인해 빚어진 업력을 감당하고 계신다”, “소중히 하라, 인류가 2000년을 지나온 것은 인류에게 무슨 번영을 주기 위해서가 아니며, 인류가 개인 이익을 위해 계속 업을 짓도록 하는 것은 더더욱 아니다”라고 적시했다.

정법(正法) 수련 23년간, 대법제자들이 정법의 지도 아래 치른 노력과 헌신은 인류에게 희망을 가져다줬고 신 우주를 위해 미래를 바꾸어 왔다. 우리의 서약은 곧 실현될 것이지만 드넓은 사부님 은혜에 대한 우리의 보답은 망망대해에 있는 한 방울 물에도 미치지 않을 정도로 보답하려고 해도 방법이 없다.

전 인류와 온 우주에 있어 전대미문의 위대한 순간인 ‘대법 홍전 30주년’을 기념하기 위해, 그리고 대법제자들이 굳건하고도 충족한 정념으로 이 최후의 한 단락 길을 잘 걸음으로써 진정으로 심성을 제고하고 사부님을 도와 사람을 구하게 하기 위해, 밍후이왕 편집부는 시리즈로 작품 모집 활동을 시작할 것이다. 시리즈 첫 작품 모집으로 본 통지에서는 특별히 제시하는 관련 주제에 대한 ‘우수 사진작품’을 전 세계 대법제자들로부터 모집하고자 하는 바이다.

우수 사진작품의 의의

한 폭의 좋은 그림이 천 마디 만 마디 말보다 낫듯이, 훌륭한 사진작품도 인간 세상에서 우주대법이 널리 전파되는 성황(盛況)을 직관적으로 반영할 수 있다. 또한 여러 계층과 다양한 배경을 가진 여러 민족 대법제자들이 속인사회에서 수련하며 승화하는 정신적 풍모를 반영할 수 있을뿐더러 진상을 알려 중생을 구하는 중에서 비록 평범하게 보일지라도 우주 중에서는 중대한 작용을 하는 중국 및 해외 정법시기 대법제자들의 자비로운 선행도 반영할 수 있다.

사진작품 주제에 관해

주제는 구체적으로, 국제사회 대법제자의 개인 연공과 연공장에서의 단체 연공모습 및 대형 행사 중 단체연공 장면, 그리고 해외의 각종 홍법(洪法)과 진상 알리기 행사에 관한 사진이 될 수 있으며, 중국에서는 곳곳에 피어난 소형 자료점의 작업환경 사진, 다양한 대륙 자료점에서 제작한 밍후이 총서(叢書) 등 자료의 실제 사진, 대륙 자료점에서 제작한 대법서적 및 ‘9평 공산당’ 편집부 시리즈 사설에 관한 자료 사진이 될 수 있다. 이밖에 세인들이 진상을 듣고 진상을 알게 되는 과정에서 대법제자에 대한 지지를 표명하는 사진 등도 가능하다.

사진에 취미와 전문 지식이 있는 대법제자 및 수련생은 자신의 능력을 최대한 발휘해 이번 기회를 통해 밍후이왕에서 진행하는 사진작품 응모에 적극적으로 참여할 것을 권한다. 조건이 갖춰진 해외 수련생은 예를 들어, 의미 있는 랜드마크나 명승지를 배경으로 한 단체연공 사진에 대한 구체적인 촬영 계획을 세워 진행할 수도 있다. 사진 스타일에 대해서는 제한이 없다.

밍후이왕은 우수한 사진작품을 선별해 2022년 5월 13일 ‘세계 파룬따파의 날’ 행사 기간에 밍후이왕에 발표되며 아울러 각종 밍후이 진상 정기간행물, 앨범, 서적에 게재될 예정이다.

응모 사진작품에 대한 세부 사항

1. 제출 기간: 오늘부터 2022년 5월 1일 오후 5시(뉴욕 시간)까지다. ‘세계 파룬따파의 날’ 행사 기간에 촬영한 보도 사진에 관한 응모 마감 시간은 5월 23일 오후 5시까지다.

2. 제출 플랫폼: https://www.minghui.org/mh/contact-us.html

3. 사진 규격: 해상도 300ppi, 사이즈 A4.

4. 텍스트 설명: 사진 설명의 기본 정보에는 언제, 어디서, 누가, 무엇을, 왜, 어떻게 등과 같은 뉴스나 스토리 정보가 포함돼야 하고, 이밖에 카메라, 렌즈, 셔터, 조리개나 플래시 사용 여부 등 메타 데이터가 있어야 한다.

5. 기고자 성명(중국 대륙 수련생은 가명 사용 가능), 거주 국가와 도시 및 연락 가능한 이메일 주소(중국 대륙 수련생은 밍후이 홈페이지 내 사서함[站內信箱]을 이용할 수 있고, 해외 수련생은 일률로 해외 사서함을 사용하기 바람)를 명기하기 바란다.

6. 투고 작품이 발표되는 순간 저작권은 밍후이왕에 귀속되며 출품자는 자동으로 저작권을 포기하게 된다.

기회를 틀어잡고 빠르게 행동하기 바란다. 세인들이 당신의 렌즈를 통해 ‘진선인(真·善·忍)’에 관심을 갖게 되어 진상을 명백히 알고 구원받을 수 있게 하라! 우리 함께 정법수련의 마지막 단계에 증거가 될 수 있는 진귀한 영상자료들을 남기고 법정인간세상[法正人間]의 도래를 다 같이 맞이하자!

밍후이 편집부
2022년 1월 15일

 

원문발표: 2022년 1월 15일
문장분류: 밍후이편집부
원문위치:
正體 https://big5.minghui.org/mh/articles/2022/1/15/436869.html
简体 https://www.minghui.org/mh/articles/2022/1/15/436869.html

ⓒ 2024 명혜망.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