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장춘 대법제자
[명혜망 2004년 10월 24일] 나는 xxx라고 하는 장춘 대법제자로서 1998년 봄에 법을 얻었다. 비록 문화적 지식은 없지만 법을 얻은 후 이것이야말로 내가 일생동안 찾고자 했던 것임을 진정으로 느끼게 되었다. 나는 꼭 끝까지 수련하여 사부님을 따라 집으로 돌아갈 것을 맹세한다.
수련 중 오로지 사부님께서 제자에게 하라고 요구하시는 것이라면 나는 조금도 소홀히 하지 않고 사부님의 요구에 따르며 수련할 것이다. 절대로 자신에게 약간의 퇴로(退路)도 남기지 않을 것이며 수련의 길에서 곧장 용맹정진 할 것이다.
사부님께서 정법시기의 대법제자는 법을 실증하고 3가지 일을 잘해야 한다고 요구하셨으므로 나는 결연 단호하게 사부님의 요구에 따라 행할 것이다. 나는 출근하지 않으므로 하루 시간을 전부 법을 실증하는 일에 사용할 것이다. 매일 법공부를 하고 정념을 발하고 진상을 알릴 것이다.
나는 2001년 7월부터 시작하여 매일 적어도 20 차례에 걸쳐 정념을 발하였으며, 매일 매시 정각마다 정념을 발하는 것을 견지하였다. 간혹 한 번을 견지하지 못하고 좀더 자버렸을 때는 깨어난 후 후회가 막심하였다. 그래서 나는 나의 강력한 정념으로 모든 썩어빠진 귀신, 흑수와 반면 작용을 하는 신을 훼멸시켰다. 나는 나의 강력한 정념으로 동수가 마굴에서 나올 수 있게 도와주었으며 나는 나 자신의 공간을 깨끗이 청리했는가 하면 또한 동수를 도와 청리해 주기도 하였는데, 이는 사부님께서 『미국 플로리다 법회에서의 설법』중에 말씀하셨기 때문이다.
“내가 여러분에게 알려주겠다. 현재 남은 대법과 대법제자를 박해할 수 있는 모든 것은 바로 우리 수련생들 자신의 원인이다. 발정념을 중시하지 못한 이러한 수련생은 당신들 자신이 감당해야 하고 책임진 공간 속에 사악이 아직도 제거되지 않았는데 바로 이러한 원인이다. 그러므로 발정념 이 일에 대하여 여러분은 반드시 중시해야 한다. 당신 자신이 능력이 있는지 없는지를 느꼈든지 간에 당신은 모두 마땅히 해야 한다. 당신은 당신 자신의 사상 중의 것을 제거해야 하는데 그것은 당신 자신 신체 범위 내에서 작용을 일으키는 것이다. 동시에 당신은 외재적인 것을 제거해야 하는데 그것은 당신이 있는 공간과 직접적인 관계가 있는 것이다. 당신이 그것들을 제거하지 않는다면 그것들이 당신들을 박해하고 당신을 억제할 뿐만 아니라 그것들은 여전히 기타 수련생, 기타 대법제자들을 박해하게 된다. ”
나는 감옥의 동수들이 박해를 받고 있으므로 시간이 없어 발정념하지 못할 것을 생각하여 내가 그(그녀)들을 도와 그(그녀)들의 공간마당을 청리하였다. 이렇게 몇 년간 나는 발정념을 견지하였으며 우뢰가 쳐도 움직이지 않았다. 정각에 전화가 오면 나는 끝까지 받지 않았으며 정각에 사람이 와서 문을 두드려도 절대로 문을 열지 않았다. 이때에는 우리 동수들이 모두 발정념을 하기 때문에 누구도 내가 발정념을 하는 것을 교란하지 않았다. 나는 내가 발한 강력한 정념에 대해 의심한 적이 없다. 나는 사부님께서 나더러 이 일을 하라고 하셨으므로 나는 능력이 있을 것이며 능히 잘 해낼 것임을 굳게 믿었다. 사부님의 가지(加持)가 있으시고 나의 이 몇 년간 사부님과 법에 대한 견정한 정념이 있으므로 나는 내가 발한 공은 위력이 비할 바 없을 것이며 따라서 능히 다른 공간의 모든 사악한 생명이 전부 해체될 것임을 굳게 믿었다. 그러므로 나는 정념을 발할수록 정념 마당이 더욱 강대해졌으며 발할수록 더욱 더 발하기가 좋아졌다. 나는 비록 천목이 닫힌 상태에서 수련하고 있지만 나는 도리어 내가 발하는 불법신통이 능히 다른 공간의 사악으로 하여금 숨을 곳이 없게 함을 시시로 느꼈다. 한 번은 장(江)마두(魔頭)가 장춘에 오려한다는 소식을 듣고 우리 장춘의 대법제자들은 일제히 발정념하여 장(江)xx가 우리 장춘, 우리 선생님의 고향에 들어오지 못하게 하였다. 그 며칠간 나는 매일 24시간 발정념을 견지하였는데 나는 장(江)xx가 올 수 없을 것이며 그것이 온다 해도 그에게 좋은 결과가 없을 것이라고 생각하였다. 결국 장(江)xx는 놀라서 정말로 감히 장춘에 오지 못하였다.
지금 우리는 사부님께서 말씀하신 “근거리 발정념”의 중요성을 깨닫게 되어 우리는 늘 해이쭈이쯔(黑嘴子) 노교소(勞敎所)와 헤이쭈이쯔(黑嘴子) 감옥에 가서 근거리 발정념을 하고 있다. 사부님을 따라 정법하는 3가지 일을 잘하기 위하여 몇 년간 밥을 짓거나 집안 일을 할 때도 모두 들고 뛰어다니다시피 하였으며 무슨 설 명절도 없었는데 명절 일수록 내가 정념 발하는 것은 더욱 많아졌으며 밤잠은 여태껏 4시간을 초과한 적이 없었다. 나는 내심으로 자신에게 물었다. 내 일생은 무엇을 하려 왔는가? 내가 법을 위해 온 것이 아닌가? 그러므로 나의 일생은 전부 법을 위할 것이다. 나는 내가 능히 정법시기 대법제자로 될 수 있다는 것이 비할 수 없는 영광으로 느껴진다.
나는 아껴 먹고 아껴 써 절약한 돈은 전부 진상을 알리는 일에 썼다. 비록 잘 먹지 못하고 잘 자지 못하지만 사부님을 따라 정법하고 더 많은 중생을 구도하기 위하여 나는 오로지 법공부를 많이 하고 발정념을 많이 하며 진상을 알리는 일을 더 많이 해야 했다. 그러므로 나는 매일 법공부하는 것을 늦추지 않았다. 나는 비록 글자를 모르지만 대법은 초상적(超常的)이어서 내가 혼자 법공부를 하려고 책을 펴 『전법륜』을 들기만 하면 능히 읽을 수 있었다. 처음에는 읽는 것이 좀 느렸지만 지금은 비교적 빨리 읽을 수 있다. 다른 사람이 틀리게 읽은 곳도 나는 다 알아낼 수 있다. 또한 나는 또 스스로 사부님께서 우리에게 고치라고 요구하신 글자를 전부 다 고쳤다.
최근에 사부님께서『사람의 마음을 내려놓고 세인을 구도하자』고 하신 경문이 발표된 후 나는 세인을 구도하는 시간이 매우 긴박하다는 것을 알게 되었으므로 나는 현재 더 많은 시간을 짜내어 진상을 알리고 있다. 차 위에서나 채소를 살 때를 막론하고 문밖으로 나서기만 하면 진상을 이야기 한다. 사부님께서 말씀하시기를 “특히 중국대륙의 대법제자들은 사람마다 모두 나와서 말해야 하며, 곳곳마다, 사람이 있는 곳이라면 어디라고 할 것 없이 모두 닿도록 해야 한다.” 그리하여 우리는 또 걸어 나와서 시(市), 구(區), 농촌이나 장날 시장에 가서 진상을 알리고 노무자(民工)의 천막에 들어가서도 이야기하며, 이렇게 사람을 만나기만 하면 진상을 이야기 하였다. 나는 지금 사람을 구하는 일이 긴박하다는 것을 알고 있기 때문에 나는 전력을 다해 세인을 구도 할 것이다. 사부님께서 말씀하신 “다그쳐 구도하고 빨리 알리세(快講)”에 따라 할 것이다. 지금 정법이 하루 결속 안 되면 곧 우리가 중생을 구도 하는 좋은 기회인 것이다. 나는 자신에 대하여 조금도 늦추지 않을 것이며 더욱 더 법공부를 잘하고 발정념을 잘하여 더 많은 중생을 구도하는 일을 견지하여 일체 사악을 청리하고 사부님을 따라 정법 할 것이다.
(본인의 평시 수련상황에 근거하여 동수가 정리했음)
(대륙대법제자 수련심득 서면교류대회 원고)
문장 완성: 2004년 10월 15일
문장 발표: 2004년 10월 24일
문장 갱신: 2004년 10월 25일 00:37:56
문장 분류: [대륙소식]
원문 위치: http://www.minghui.ca/mh/articles/2004/10/24/87203.htm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