简体 | 正體 | 대법서적

톈진의 양장산·왕메이 부부, 억울하게 9년과 5년 징역형 선고받아

[밍후이왕] (밍후이왕 통신원 톈진 보도) 2019년 4월 22일, 톈진(天津) 파룬궁 수련생 양장산(楊江山)과 그의 아내 왕메이(王梅)가 각각 납치되어 베이천(北辰) 구치소에 불법적으로 구금되었다. 베이천구 국가보안대대 예심과와 지셴리(集賢裏) 파출소가 공모하여 양장산과 왕메이를 모함해 검찰원과 법원으로 넘겼다. 억울하게도 최근 증거 부족 상태에서 법원은 양장산에게 9년 형, 왕메이에게 5년 형을 선고했다.

양장산은 난카이(南開) 대학을 졸업했고 톈진 베이첸구에 살고 있었다. 양장산은 한때 유전자 연구에 종사하다가 중공(중국공산당)의 박해를 받고 불법적인 노동 교양처분을 받은 적이 있다. 이후 그는 자신의 전문 직종에서 직업을 잃었다.

2019년 4월 22일 아침, 양장산과 아내 왕메이는 동시에 각자의 직장에서 납치되어 베이천 구치소에 불법적으로 구금되었다. 또 불법 가택 수색으로 많은 개인 물품은 압수되었다. 그 후 공, 검, 법(공안, 검찰, 법원)은 블랙박스 작전으로 2년 만에 ‘증거’를 짜 맞춰 양장산과 양메이 부부에게 누명을 씌웠다.

최근 양장산은 단지 파룬따파(法輪大法)를 믿는다는 이유로 증거 불충분 상태에서 불법적으로 9년 형, 왕메이는 5년 형을 선고받은 사실이 알려졌다. 현재 공,검,법이 양장산과 왕메이 부부에게 누명을 씌운 과정이 세세하게 알려지지 않았다.

중공의 파룬궁 박해 초기 양장산은 단지 파룬따파를 수련하면서 ‘진선인(真·善·忍)’에 따라 좋은 사람으로 되었다는 이유로 불법적으로 노동 교양처분을 받았다. 그는 톈진(天津) 솽커우(雙口) 노동교양소에서 감금돼 박해받았다.

톈진 솽커우 노동교양소는 남성 파룬궁 수련생들을 불법적으로 가두고 있다. 나치식 강제 노동 수용소인 노동교양소를 중공은 ‘부급 현대화 문화’라고 부른다. 이곳에서 사악한 경찰과 수하들은 밤낮으로 파룬궁 수련생들을 끊임없이 고문 학대한다. 그들은 파룬궁 수련생들이 노예 노동을 시키고 최대 볼륨으로 파룬따파를 비방하는 녹음을 반복적으로 재생해 파룬궁 수련생에 대해 정신적으로도 학대한다. 파룬궁 수련생들이 듣지 않으면 노동교양소 직원 네 명이 파룬궁 수련생들의 머리와 사지를 짓누르고 강제로 듣게 한다. 또 강제로 파룬궁 수련생들에게 매일 비방 내용을 암송하고 ‘사상 인식’을 쓰라고 강요한다. 파룬궁 수련생이 조금만 불복하면 곧바로 구타하고 욕했으며 전기곤봉으로 전기충격을 가해 신체 학대를 진행한다.

양장산 역시 2중대에서 각종 형식의 박해를 받았다. 한번은 그의 어머니가 침구와 옷을 보냈지만, 아무것도 받지 못했고, 모두 ‘먼둔얼(門墩兒, 관계를 거쳐 작업장 문을 전문적으로 지키는 죄수)’ 위신(於新)에게 빼앗겼다. 이 사건은 나중에 양장산을 방문한 난카이 대학 교수와 그의 가족에 의해 알려졌다.

양장산이 불법적으로 구금되자 백발의 어머니는 아들 걱정으로 불안했다. 악랄한 경찰은 양장산의 어머니에게 “노동교양소에 가서 아들에게 ‘반성문’을 쓰게만 하면 석방해 집에 돌려보내겠다”라고 속였다. 노모는 경찰의 가증스러운 말을 사실로 믿어 아들에게 무릎을 꿇었다. 그러자 경찰은 본색을 드러내며 양장산의 목에 전기곤봉 몇 개로 충격하면서 “내가 효심도 인성도 없는 너를 전기충격으로 죽이겠다”라고 억지 구실로 모욕하며 학대했다.

사실 파룬따파(法輪大法)를 수련하면 ‘진선인(真·善·忍)’에 따라 좋은 사람으로 되므로 가정과 사회를 이롭게 하고 공중도덕을 제고해 당연히 합법일 뿐만 아니라 칭찬받아 마땅하다. 파룬궁 수련생들은 원칙상 체포되거나, 기소당하거나 재판을 받지 말아야 한다. 파룬궁 수련생이 바른 믿음을 견지하고 진상을 알리는 것은 피해자로서 정의를 추구할 뿐만 아니라 사회 정의를 지지하고 사회 양심을 수호하는 것으로, 역시 헌법과 법의 보호를 받아야 한다.

중공(중국공산당) 장쩌민(江澤民) 집단은 ‘진선인(真·善·忍)’을 실천하는 파룬궁 수련생들을 박해해 옳고 그름을 뒤집어 놓았고 사회 도덕을 타락시켰다. 동시에 중국의 법체계를 한층 어둡게 만들고 중국 사회에 헤아릴 수 없는 손실을 가져왔다. 가, 악, 투(假,惡,鬥)가 곳곳에 널리 퍼지고, 도덕이 추락하고, 탐오 부패하고, 끊임없는 자연재해와 인재가 발생했다. 사실 모든 중국인이 박해의 희생자다.

박해 관련 기관과 박해자의 정보는 원문을 참조하시기 바란다.

 

원문발표: 2021년 8월 5일
문장분류: 중국소식>박해사례
원문위치: https://www.minghui.org/mh/articles/2021/8/5/429162.html

ⓒ 2024 명혜망.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