简体 | 正體 | 대법서적

산시성의 푸창성 또다시 불법 징역 9년형, 현재까지 16년의 억울한 징역형 선고받아

[밍후이왕] (밍후이왕 통신원 산시 보도) 2021년 4월, 산시(山西)성 창즈(長治)시 푸창성(付長生)은 단지 ‘진선인(真·善·忍)’의 믿는다는 이유로 창즈시 루저우(潞州)구 법원의 부원장 황허룽(黃河龍)에 의해 불법적으로 9년의 징역형을 선고받았다. 이번 판결로 그는 세 번의 불법 징역형을 선고받았다. 2006년부터 2009년까지 3년, 2016년부터 2020년까지 4년을 비롯해 총 16년의 억울한 징역형을 선고받았다. 성실하게 살아가는 푸창성과 그의 가족에 대해 말하자면 이는 극심한 상해이다.

파룬궁 수련생 푸창성(63세, 남성)은 창즈시 루안 집단 왕좡 탄광의 직원이다. 그는 평판 좋은 노인이었다. 직장에서 성실하게 맡은 일을 하고 자애롭고 예의가 발라 이웃 사람들은 그를 칭찬했다. 그런 그가 단지 ‘진선인(真·善·忍)’을 굳게 믿으며 파룬궁을 굳게 수련한다는 이유로 사악한 공산당 기구는 반복적으로 누명을 씌워 그를 박해했다.

푸창성은 2006년부터 2009년까지 그리고 2016년부터 2020년까지 두 차례 산시 진중(晉中)감옥에 불법적으로 구금당했다. 산시 진중감옥은 파룬궁 수련생들을 박해하는 소굴이다. 푸창성은 감옥에서 온갖 능욕과 모욕과 노예 노동을 당했고, 2020년 1월 21일 마침내 집으로 돌아왔다.

하지만 겨우 반년 후 2020년 6월 18일 악인의 신고로, 푸창성은 창즈툰 공안국 국가보안과 경찰 추이융(崔勇), 리완시(李萬喜) 그리고 창츠 610 두목 한쥔성(韓俊生) 무리에게 납치되었다.

2021년 4월, 63세의 푸창성은 억울하게 9년의 중형을 선고받았다. 이번에 푸창성에게 억울한 징역형을 선고한 자는 창즈시 루저우구 법원 부원장 황허룽이다. 황허룽은 그전에도 이미 여러 차례 파룬궁 수련생에게 부당한 징역형을 선고했고, 그전에도 수차례 파룬궁 수련생을 박해하는 사건에 가담했다. 그중 한 가지 사례를 들면, 2018년 5월 8일 창즈시 교외법원에서는 루안 집단 왕좡 탄광의 노동자이자 파룬궁 수련생인 장옌빙(張岩冰)에 대한 불법 재판을 진행했는데, 황허룽이 바로 재판장이었다.

불법적으로 연금을 공제하고 수련자 가족을 괴롭히다

푸창성은 병약해 직업이 없는 아내와 네 명의 자녀를 두어 형편이 어려웠다. 푸창성이 납치된 후, 중공 당원들은 불법적으로 푸창성의 연금을 공제해 푸창성 가족의 경제 자원이 끊겼다.

어려운 상황에 부닥친 푸창성 가족에게 루안 집단 왕좡 탄광 관련 부서는 그전에 받은 퇴직 급여마저 반환하라고 강요하며 반환하지 않으면 자녀와 사위가 일하지 못하게 하겠다고 위협했다. 큰딸은 정말로 다른 방법이 없어 집을 팔 수밖에 없다고 말했다.

‘진선인(真·善·忍)’에 따라 좋은 사람으로 된 푸창성은 억울하게 9년의 중형을 선고받았다. 그의 가족 역시 이미 극심한 충격과 상해를 입었다. 가족의 마음은 한없이 슬프고 분하고 걱정스러웠다. 그러나 창즈 지역의 610과 정법위(정치법률위원) 등의 사악한 기구에서는 여전히 창푸성의 딸과 아내를 계속해서 공갈 협박으로 위협하며 끊임없이 괴롭혔다. 그들에게 ‘제로화’에 서명하라고 강요했다.

푸창성은 직장에서 맡은 일에 충직하고 성실하며 예의가 발라 아주 좋은 사람으로 알려져 있다. 단지 ‘진선인(真·善·忍)’을 믿고 파룬궁을 수련했다는 이유로 사악한 공산당 기구에 의해 모함받아 세 차례나 불법형을 선고받았다. 그를 아는 사람들은 요즘 세상은 흑백이 뒤바뀌어 좋은 사람 되기가 힘들다고 말했다.

중공의 사악한 공산당은 20년 넘게 무고한 대법 제자(파룬궁 수련자)들을 박해하고 있다. 만고에도 없을 억울하고 참혹한 인권 탄압을 수없이 자행하고 있다. 이로 인해 무수한 가정이 뿔뿔이 흩어지고 위태로워졌다. 그러나 하늘의 도는 순환하고 정의는 영원하다. 지금 세상에 도가 없으나 자연의 이치는 분명하다. 선과 악에는 인과응보가 있다. 이미 파룬궁 수련생을 박해에 참여했던 창즈시 각급 관리들이 악보를 받은 사례가 있다. ‘산시성 창즈시 중공 관원이 악보를 입은 사례’를 참조하시기 일부 사례를 알 수 있다.

현재 중국 사회는 혼돈으로 가득 차 있다. 사람들의 마음은 부패하고 자연재해와 인재가 계속되고 전염병이 반복된다. 사악한 중국공산당 정권 역시 이미 사면초가 상태로 몰락의 길 끝에 있다. 모두가 선악을 분별하고 옳고 그름을 분별할 수 있기를 진심으로 바란다. 지금도 사악한 중국공산당의 파룬궁 박해를 도와 나쁜 짓을 저지르고, 졸개와 도구로 충당되는 사람들에게 권고한다. 빨리 대법 진상을 알아 사악한 당의 희생양이나 순장품이 되지 말기를 바란다. 자신과 가족과 후손이 살아남을 수 있는 한 갈래 길을 남기기를 바란다.

창즈 루저우구 법원 부원장 황허룽(黃河龍) 전화:13835580100

 

원문발표: 2021년 8월 3일
문장분류: 중국소식>박해사례
원문위치: https://www.minghui.org/mh/articles/2021/8/3/429056.html

ⓒ 2024 명혜망.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