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밍후이왕](밍후이왕 통신원 후난 보도) 후난(湖南)성 헝양(衡陽)시 헝산(衡山)현 파룬궁수련생 볜쉐메이(邊雪梅)가 2021년 1월 29일 헝산현 검찰원, 법원에 의해 불법적인 재판을 받았다. 3월 11일에 또 화상 재판을 받았는데, 그녀가 파룬궁(法輪功)을 수련하는 것은 합법적이라고 믿으며 신앙을 견지한 이유로 5년의 불법 징역형을 선고받았다. 판사에 따르면, 성 법원에서 감독했는데 그들은 볜쉐메이가 거부하며 ‘자백하지 않는다’,‘협조하지 않는다’라고 말했다.
현재 볜쉐메이는 헝양시 제1구치소에 불법 감금돼 있다. 구치소, 법원에서는 여전히 볜쉐메이에게 ‘보증서’를 쓰도록 핍박하고 있다.
파룬궁은 파룬따파(法輪大法)라고도 불린다. 우주의 최고 특성인 진선인(真·善·忍)의 원칙에 따라 수련을 지도한다. 간단하고 우아하며 아름다운 다섯 가지 공법은 수련생이 극히 짧은 시간 내에 심신이 정화되고 도덕이 상승되게 할 수 있다. 1999년 7월, 중공(중국 공산당)이 파룬궁을 박해하기 전에 공식 통계에 따르면, 중국 대륙에서 1억 명이 넘는 사람이 수련했다. 그러나 중공이 전면적으로 박해한 이후 거의 20년 동안 파룬궁은 중공에 의해 넘어지지 않았을 뿐만 아니라, 반대로 전 세계 140여 개 이상의 국가와 지역으로 퍼졌다.
후난성 헝양시 헝산현 카이윈(開雲)진에 사는 볜쉐메이는 이 억만 명의 파룬궁 수련생 중 한 명으로 파룬따파가 그녀에게 가져다준 건강과 아름다움을 깊이 체험했다.
2020년 9월 23일, 볜쉐메이는 헝산 창장(長江) 파출소 옌융추(顏永初)에 의해 악의적인 신고를 당해, 한 무리의 경찰이 집안에 들이닥쳐, 납치당했다. 경찰은 그녀 집안의 모든 대법 경서, 진상 자료, 기타 각종 개인 물품 및 4천여 위안(약 68만 원)의 인민폐를 강탈했다. 볜쉐메이는 헝산시 제1구치소로 납치당했다.
2021년 1월 23일, 볜쉐메이가 헝양시 구치소에 4개월 동안 불법 감금당했을 때, 경찰은 볜쉐메이의 가족에게 그녀를 위해 ‘보석’ 수속을 밟도록 했다. 그녀 가족은 그녀를 위해 변호사를 선임했는데, 이후에야 비로소 볜쉐메이가 이미 법원에 모함당했음을 알게 되었다. 그러나 이전에 헝산시 공안국, 검찰원에서는 줄곧 거짓말을 하며 그녀 가족을 속였다.
2021년 1월 29일 오전, 헝산현 검찰원, 법원에서는 볜쉐메이에 대해 불법적인 재판을 진행했는데, 법정에서 결과가 없었다. 소식에 따르면, 판사는 볜쉐메이에게 법정에서 자백하고 이후 다시는 파룬궁을 연마하지 않는다고 보증하도록 했다. 그렇게 하지 않는다면 판결을 선고한다는 것이다. 볜쉐메이는 줄곧 진상을 알리며, 진선인에 따라 좋은 사람이 되는 것은 잘못이 없다고 말했다.
2021년 3월 11일, 헝산현 법원에서는 볜쉐메에에 대해 거듭 화상재판을 진행하여 5년 형을 선고했다. 이른바 이유는 법률 조항이 아니고, 파룬궁 수련생 볜쉐메이가 거부하며 ‘자백하지 않는다’, ‘협조하지 않는다’라는 것이다. 이후 헝양시 제1구치소에 불법 감금당한 볜쉐메이는 여전히 구치소와 법원 직원에 의해 ‘보증서’를 쓰도록 핍박당했다.
박해 관련자의 정보는 원문을 참조하시기 바란다.
원문발표: 2021년 3월 28일
문장분류: 중국소식
원문위치: http://www.minghui.org/mh/articles/2021/3/28/422651.htm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