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 중국 대법제자
[밍후이왕] 파룬따파(法輪大法)에 대한 사악한 중국공산당의 잔혹한 박해의 나날 속에서 박해에 맞서 대법제자를 보호한 정의감 있는 유식한 인사들이 최종적으로 인생의 큰 복을 받았다. 몇 가지 예를 들겠다.
(1)
나는 일찍 중등금융전문학교에서 교편을 잡았다. 중공(中共)이 파룬궁을 박해하기 전에 우리 학교 운동장은 파룬궁 수련생들이 단체 연공을 하는 장소였다. 중공의 박해 상황이 긴박했던 나날도 A 교장은 줄곧 우리에게 연공 장소를 마련해줬다.
학교 교원들의 주택이 연공 장소에서 가까웠기에 연공한 후 녹음기는 항상 내가 집에 가져와 보관했다. 사악한 중공의 박해가 시작된 뒤 나는 블랙리스트에 올라 경찰이나 주민위원회 사람들이 늘 집에 찾아오거나 전화를 걸어 괴롭혔는데 갈수록 박해는 더욱 심해졌다.
A 교장은 파출소, 아파트 단지, 주민위원회 등과의 업무 관계를 이용해 대법에 대한 박해가 극성을 부리는 날들 속에도 거짓말에 현혹되지 않고 대법제자를 이지적으로 보호했다. 이들 부서 관계자는 이후 여러 차례 나에게 “당신들 교장이 당신에 대해 좋은 말씀을 많이 해주셨어요.”라고 말했다. 이것은 사악한 박해에 대해 일정한 억제 작용을 했다. A 교장은 일찌감치 사악한 당 조직을 탈퇴하고 밝은 미래를 선택했다.
이 교장은 자신의 선행으로 큰 복보를 받았다! 그는 이미 퇴직해 적지 않은 퇴직금을 받고 있으며, 아들의 연봉이 100여만 위안(한화 약 1억 6968만 원)에, 총명하고 귀여운 손자 두 명을 두었다. 가족 구성원들은 모두 건강하며, 수백 제곱미터에 달하는 층집에 거주하며, 자신과 아들은 모두 고급 승용차가 있다.
(2)
나중에 나는 학교에서 은행으로 전직했다. 은행의 서기(書記) B는 전업(轉業) 간부로서 입담이 좋고, 능력도 있고, 책임감이 있으며 정의감도 있는 사람이었다. 우리 회사의 한 수련생이 베이징에 청원(上訪)하러 갔다가 허베이(河北) 경찰에 의해 잔혹하게 박해당해 걸음도 걷기 어려운 상황에서 현지 구치소로 끌려왔다. B 서기는 직접 식료품을 사서 사무실 주임과 인사과장을 데리고 구치소를 찾아갔으며, 그의 상방과 ‘전향(파룬궁 수련을 포기함을 말함)’을 거부하는 용기에 찬사를 보냈다.
박해가 가장 사악한 나날에 다른 기관들이 대법 비방 사진을 게시하거나 내걸어 많은 사람을 해쳤지만, B 서기는 하지 않았다. 이 사진들을 우리는 가져가 태워버렸으며 부서에서 아무도 추궁하지 않았다. B 서기는 백방으로 모든 대법제자를 보호해주었다. B 서기는 은퇴 후 아들을 데리고 장사를 하는데 장사가 흥성하고 가정도 화목해 온 가족이 건강하다.
(3)
나와 같은 사무실의 동료는 중국어를 공부하는 화가 C의 학생이었다. 그래서 화가 C는 내가 파룬궁을 수련한다는 걸 알게 됐다. 그는 사당(邪黨)에 대한 호감이 별로 없었는데 ‘9평 공산당’이란 책을 보여줬더니 다음 날 다시 찾아와 그 후속이 없느냐고 물었다. 그는 또 주동적으로 자신의 아이들을 사당 조직에서 탈퇴하게 했다.
C의 한 학우가 공안국에서 일하는데, 하루는 이 학우를 통해 사당이 또 시의 대법제자들을 체포한다는 걸 알게 됐다. 당시 60대였던 C는 건강 상태가 좋지 않았지만, 나의 대법 서적을 보관해 주려고 5~6리 길을 자전거를 타고 우리 직장에 찾아왔다. C의 선행은 보답을 받아 몸은 점점 건강해졌고, 그의 학생들을 데리고 늘 그림 전시를 하며 그 즐거움이 넘쳤다.
파룬따파(法輪大法)는 ‘진선인(真·善·忍)’에 따라 좋은 사람으로 되게 가르치는 불가의 고덕 대법이다. 대법이 사악한 당에 의해 잔혹한 박해를 당하고 있는 험악한 세월에 누가 강권을 두려워하지 않고 정의와 양심을 지키고 불법(佛法)을 보호하고 대법제자를 보호하면 신불은 반드시 그에게 복분과 영광을 줄 것이다! 반면 사당의 위세에 눌려 양심을 속이고 권세나 재물에 빌붙어 불법(佛法)을 반대했거나 박해한 소인은 반드시 합당한 처벌을 받게 될 것이다! 크게는 국가에서부터 작게는 개인에 이르기까지 모두 예외가 없다.
정(正)과 사(邪), 선과 악의 싸움 속에서, 사람들은 모두 자신의 위치를 정하고 자신의 미래를 선택하고 있다! 모든 인연 있는 사람이 파룬따파를 소중히 여기고 당·단·대(黨·團·隊) 조직에서 탈퇴하며 중공과 멀리해 신불의 가호를 받고, 파룬따파의 구도(救贖)를 받을 것을 진심으로 축원한다!
원문발표: 2020년 10월 22일
문장분류: 중국소식
원문위치: http://www.minghui.org/mh/articles/2020/10/22/414090.htm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