简体 | 正體 | 대법서적

지린시 량춘화 억울하게 징역 8년형 선고받고 수감

[밍후이왕] (밍후이왕 통신원 지린 보도) 지린(吉林)시 룽탄(龙潭)구 파룬궁(法輪功)수련생 량춘화(粱春华)는 2019년 3월 중국공산당(이하 중공)에 불법적으로 납치되어 징역 8년 형을 선고받고 지린성 여자감옥에 감금되었다.

량춘화는 파룬궁 수련으로 심신이 건강해져서 세인에게 중공사당의 사악한 거짓선전에 속고 있는 사람들을 도와주기 위해 진상을 알렸다. 2019년 3월 17일 오후 지린시 다화(大華) 시장에서 진상 화폐를 교환하다가 불법적으로 경찰에 납치되어 1만 위안(약 170만 원)을 강탈당한 뒤 10일의 구류처분을 받았다.

2019년 3월 27일 구류기간이 만료되자, 경찰은 량춘화를 이끌고 가택수색을 해 카드, 저축통장 등 금품을 전부 강탈해 집안이 텅 비었다. 량춘화는 가택수색이 끝난 뒤 지린시 구치소에 감금되었고, 재판에 회부되어 징역 8년 형을 선고 받은 뒤 지린성 여자감옥에 감금되었다.

량춘화는 2017년 10월 20일 오전 지린시 국가보안대와 신안(新安) 파출소 합동 패거리들에게 불법적으로 납치되었고, 당일 오후 3시경 유치장에 감금되어 하루 동안의 핍박을 견디지 못해 서명하고 말았다.

진상 화폐는 인민폐에 파룬궁 진상 문구를 인쇄한 것인데, ‘파룬따파하오(法輪大法好- 파룬따파는 좋습니다), 쩐싼런하오(真善忍好- 진선인은 좋습니다), ‘파룬따파는 정법수련이다’, ‘파룬따파가 세계에 홍전되다’ 등의 문구를 인쇄해서 인연이 있는 사람들에게 진상을 보여주는 것이다.

아직도 파룬궁 박해에 가담하고 있는 공검법(공안, 검찰, 법원) 요원들에게 권한다. 양심과 착한 마음을 불러 일으켜 파룬궁 문제를 사고하라. 21년 동안 가한 잔혹한 박해는 이미 너무 오랫동안 지속되었다. 박해가 끝날 때 당신은 어떻게 할 것인가? 당신의 자손이 당신의 눈을 바라보며 파룬궁을 사악하게 박해할 때 당신은 무슨 짓을 했느냐고 물을 때, 당신은 무어라고 대답하겠는가? 바라 건데, 당신들은 정신을 차려 박해를 멈추고 돌아서서 공을 세워 속죄하여 자신과 가족의 미래를 선택하기 바란다.

 

원문발표: 2020년 8월 18일
문장분류: 중국소식>더욱 많은 박해사례
원문위치: http://www.minghui.org/mh/articles/2020/8/18/410623.html

ⓒ 2025 명혜망.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