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밍후이왕] (밍후이왕 통신원 산둥 보도) 2019년12월,막5년의 불법적인 형기를 마치고 출소한 지7개월 밖에 안 된 좋은 청년 왕이판(王一帆)은 사람들에게 파룬따파하오(法輪大法好,파룬따파는 좋습니다)를 알려준 이유로,또다시 납치당했다. 왕이판은 루산(乳山)시 구치소에 불법 감금당해이미 룽청(榮成) 법원에 의해 불법 재판을 받았으나 가족들은 아무런 통지도 받지 못해현재 어떠한 상황인지 전혀 모르고 있다.
왕이판(남)은1984년 허베이(河北)성 스자좡(石家莊)시 차오시(橋西)구 출생이다.그는 부모님과 함께 산둥(山東)성 루산시에 거주한다.왕이판은 베이징 체신대학 졸업 후 직장에서 소프트웨어 개발 업무를 했다.
2015년, 그는PC방에서 인터넷을 돌파하다 인터넷 관리원에게 무고를 당했다.그 후 파출소로 납치되어탕산(唐山)시 법원에 의해5년의 불법 징역형을 선고받고 허베이성 지둥(冀東)제2감옥에 불법 감금당해 박해를 당했다.
지둥 제2감옥에서 왕이판은 줄곧 진선인(眞·善·忍)에 대한 믿음을 포기하지 않아 많은 박해를 당했다.부모는 수 천리 밖에서 지둥 제2감옥으로 그를 면회하러 갔는데 그가‘전향’하지 않았다는 이유로, 매우 난처함을 당하고 면회 순번을 맨 마지막으로 배치했다.어머니는 어려서부터 말을 잘 듣던 좋은 아들이 이와 같은 심각한 박해를 당한 것을 보고 면회 때마다 그의 어머니의 마음을 찢어지게 했다.
엄혹한5년을 견뎌내고2019년5월, 왕이판은 출소해 부모가 지금 거주하고 있는 산둥성 루산구로 왔다.
2019년12월,왕이판은 루산시 바이사탄(白沙灘)진 창자좡(常家莊)촌의 장에서 파룬궁 진상을 알렸다. 바이사탄 변방 파출소에서‘낚시’형식으로 납치를 진행했다.루산시 국가보안 경찰 니더페이(倪德飛),왕타오(王濤)등은 불법적으로 그의 부모의 집을 수색했다.비록 아무것도 얻지 못했으나,여전히 왕이판에 대해 불법 형사구류처분을 내렸다.
루산 국가보안경찰은 왕이판에게‘전과’(사실 그것은 단지 사악한 당이 좋은 사람을 박해하는 죄증으로 된 것일 뿐이지,왕이판이 죄를 저질렀다는 증거로 삼아서는 안 됨)가 있다는 구실로왕이판을 룽청시 검찰원으로 이첩했다.
2020년3월,검찰원에서는 이첩자료를 받은 후,즉시 왕이판의 서류를 룽청시 법원에 직접 건넸다.약2년 전부터 웨이하이(威海)지역에서 파룬궁을 박해한 서류는 모두 룽청시 검찰원,법원에서 불법 기소해 심리를 진행했다.
2020년5월15일,룽청시 법원에서는 가족에게 아무런 통지도 하지 않고 불법 재판을 진행했다.지금 부모는 왕이판에 대한 상황을 전혀 모르고 있다.
관련 박해 기관과 박해자의 정보를 참조하시기 바란다.
원문발표: 2020년 5월 19일
문장분류: 대륙소식더욱 많은 박해사례
원문위치: http://www.minghui.org/mh/articles/2020/5/19/406527.htm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