简体 | 正體 | 대법서적

전염병 데이터 조작, 중공이 앞으로 며칠간 확진 사례를 0건으로 예보

[밍후이왕](밍후이 기자 정옌 보도) 세계보건기구(WHO)와 중공(중국공산당)이 한목소리로 전 세계에 중국의 전염병 발생 상황이 갑자기 현저하게 개선됐다는 소식을 전하고 있다. 각지에서 통보한 확진자 사례는 매우 규칙적으로 줄어들었다. 그중 헤이룽장성 하얼빈(哈爾濱)시는 2월 22일에 마지막 신규 확진자 1명을 보고한 이래 지금까지 18일 동안 보고서에 모두 신규 확진자가 나타나지 않았다고 기록했다.

동시에, 하얼빈시는 봉쇄, 통제를 오히려 강화해 아홉 가지 엄격한 관리 조치를 하던 데에서 메인 지역을 전부 봉쇄하는 전례 없는 초긴장 상태다. 그러자 시민들은 뒤에서 욕을 퍼부었다. “매일 0건이라면서 점점 더 변태적으로 변하네!” “서민을 속일 뿐이다. 누가 믿을까?!”

시민들이 한 말은 틀림없다. ‘신규 사례 0건’은 거짓말이다. 그러나 많은 사람이 아직 생각하지 못했다. 중공의 ‘위광정(偉光正-위대, 영광, 정확)’을 유지하기 위해 중국인은 물론 ‘전 세계 고통받는 사람들’을 구하고 있다고 거짓말을 하고 있으며, 중공의 우민 훈련이 중국인의 생존을 보장한다는 것 또한 허상이다.

3월 12일 하얼빈시는 기관 부서에 본격적으로 출근할 준비를 하라는 내부 통지를 내렸다. 하얼빈의 메인 지역은 공식적으로 16일(월요일)에 봉쇄가 해제될 것이라고 했다.

이 통지는 중공 정권이 전염병 데이터를 조작하고 있음을 남김없이 폭로했다. 우리 모두 알다시피 현재 봉쇄를 해제하려면 연속 14일 이상 신규 확진자가 없어야 한다. 그래서 하얼빈시 정부는 연속 18일 동안 ‘확진자 0건’으로 보고하고 앞으로 4일도 모두 확진자 0건이라는 이런 예측 기능으로 예고했다. 중공 지도자가 너무 과학적인가? 너무 미신적인가? 아니면 너무 파렴치해서 그런 걸까?

2월 말에도 일부 전문 격리 병원에는 수십 건의 확진자와 앞으로 검사해야 할 사례가 있었고, 의심 환자와 밀접하게 접촉한 기타 인원은 집중 관리하는 모텔에 있었다. 그런데 중공의 정부 숫자는 이미 0건으로 되어 모두 건강이 회복되어 퇴원한 것으로 나타났다.

3월에 외래 진찰 의사는 흉부 X선 사진을 통해 직관적으로 우한 폐렴으로 판단되는 몇몇 환자에게 주의를 기울이고 나중에 그 사례를 추적한 결과 숫자가 증가될까 봐 이미 핵산 검사를 하지 않고 일반 폐렴으로 치료한 것을 발견했다.(비용은 전부 자비이며 격리 조치는 불명확함) 중공의 말대로 하면 우한 폐렴 확진자, 사망자는 정부가 책임져야 하지만 일반 폐렴은 정부와 악당 각급 간부에게 책임이 없기 때문이다.

다시 말해, 목적과 출발점은 전염병을 예방하고 통제하며 인명을 보호하는 것이 아니라 공산당의 안정을 유지하기 위한 것이다. 신규 확진자 수를 사실대로 발표하면 봉쇄 해제 및 업무 복귀와 생산 재개를 정당화할 수 없기 때문이다.

동시에 외국 자본의 바인딩도 강화됐다. 3월 9일 중공 ‘국가발전개혁위원회’는 ‘전염병 대응에 관한 …… 외국인 투자 항목에 관련된 업무 완료에 관한 통지’[외국인 투자 안정화(發改外資2020) 343호]를 발표하고 ‘안정적인 외국인 투자를 위해’ 다음과 같이 요구했다. 외국인 자금 기원 기업은 생산과 작업 재개를 추진하고 중요한 외국인 자금 항목 추적, 외국인 자금 항목 승인 절차 간소화를 강화하라고 했다. 어떤 외국 투자 기업이 요행을 바라는 마음을 품고 중공의 최종 희생양이 될지 각계의 계속되는 관찰이 필요하다.

한 내부인사는 중공은 전 세계를 속이는 본성을 영원히 개변할 수 없으며, 전 인류가 그것을 위해 희생하게 할 것이라고 솔직히 말했다.

원문발표: 2020년 3월 13일
문장분류: 중국소식
원문위치: http://www.minghui.org/mh/articles/2020/3/13/402390.html

ⓒ 2024 명혜망.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