简体 | 正體 | 대법서적

지린시 85세 궈위녠, 무고한 징역 6년을 선고받아

[밍후이왕] (밍후이왕 통신원 지린성 보도) 지린(吉林)시 85세의 궈위녠(郭餘年)은 파룬궁을 수련한다는 이유로 2019년 7월 19일, 집에서 납치되었으며 가택수색과 모함을 당했다. 가족은 최근, 궈위녠 노인에게 불법 징역 6년이 선고된 지린시 촨잉(船營)구 법원의 판결문을 받았다. 게다가 2010년 1월에는 신체검사를 한다고 했다. 궈위녠과 가족은 판결에 불복해 지린시 중급인민법원에 상소했다.

궈위녠은 지린시 룽탄(龍潭)구 화력발전아파트에 살았다. 1996년에 다행히 파룬궁 수련으로 온몸의 병이 모두 완쾌되어 20여 년 동안 의료비를 전혀 쓰지 않았다.

2019년 7월 19일 이른 아침 5시, 지린시 룽탄구 공안 분국 신안(新安)파출소의 경찰 4~5명이 궈위녠이 사는 지린시 룽탄구 화력발전아파트 아래에서 잠복 감시를 하며 “오는 사람을 몽땅 붙잡겠다”고 했다. 아침 8시경, 노년 파룬궁 수련생 리창하이(李長海), 리수윈 부부, 파룬궁 수련생 롼(欒) 씨(모두 70여 세)는 궈 씨 집으로 법 공부(파룬궁이 사람에게 마음을 닦고 선을 행하도록 가르치는 서적을 공부함)하러 갔다가 납치된 후 풀려나 집으로 돌아갔다.

궈위녠은 불법 수색을 당했다. 요원은 불법으로 프린터 용지 6박스와 잉크, 파룬궁 진상 CD 및 테이프 그리고 현금 약 만 위안(한화 약 168만 원)과 모든 대법 서적 등 개인 물품을 강탈해갔다. 궈위녠은 불법 수색을 당한 날 구치소로 납치되었다가, 신체검사에서 불합격된 후 약 2천 위안(한화 약 34만 원)을 갈취당하고 보석으로 풀려나 돌아왔다.

2019년 11월 초, 촨잉(船營)구 법원은 궈위녠을 불법으로 재판했다. 촨잉구 검찰원은 불법 징역 7~8년을 구형했다. 12월 중순, 가족은 무고한 징역 6년이 선고된 판결문(판결문 서명 날짜는 11월 29일)을 받았다. 그리고 1월 2일에 신체검사를 한다는 통지를 받았다. 이것은 궈위녠을 가두려는 계략이었다.

궈위녠에 대한 불법적인 판결문 중의 이른바 ‘범죄 증거’는 집에 파룬따파(法輪大法) 서적과 파룬궁 진상 자료, 파룬궁 진상 문구가 찍힌 인민폐(금액을 쓰지 않았음), 진상 문구가 찍힌 도장 몇 개가 있다는 것이었다. 이것을 증거로 ‘사교 조직을 이용해 법률의 실시를 파괴했다’고 불법으로 선고하고 85세의 노인에게 무고한 징역 6년을 선고했으며, 즉시 감옥으로 보내려 했다.

이 ‘범죄 증거’란 것이 도대체 중국의 어느 법을 위반했고, 도대체 누가 죄를 범했으며, 법을 집행하는 사람 누가 법을 위반했는지를 보자.

궈위녠은 1996년에 파룬궁을 수련한 후 심신에 이로움을 얻어 온몸이 병이 없어지고 가벼워졌다. 파룬따파(法輪大法)는 파룬궁(法輪功)이라고도 한다. 리훙쯔(李洪志) 선생께서 1992년 5월부터 전한 불가상승수련대법(佛家上乘修練大法)이다. 직지인심(直指人心)으로 진정하게 수련하려면 바로 ‘진선인(眞․善․忍)’ 표준에 따라 마음을 수련해야 한다고 하는데, 심성(心性) 수련이라고 한다. 1억 이상의 수련인이 실천을 통해 증명하였다시피, 파룬따파(法輪大法)는 대법대도(大法大道)로서 진정으로 수련하는 사람을 고층차(高層次)로 이끌었을 뿐만 아니라, 사회 안정과 사람의 건강 및 도덕성 향상에 예상치 못한 긍정적 작용을 일으켰다. 1998년 10월 20일, 중국 국가체육총국에서 창춘(長春)과 하얼빈(哈爾濱)으로 파견한 연구팀장은 파룬궁에 관해 조사한 후, 파룬궁의 건강에 대한 효과와 사회의 안정 및 정신문명에 대한 촉진 작용을 긍정했다.

파룬따파(法輪大法) 서적은 사람에게 선을 행하게 하고, ‘진선인(眞․善․忍)’에 따라 좋은 사람, 더욱더 좋은 사람이 되도록 가르친다. 1996년 3월 22일 자 ‘북경만보(北京晚報)’에 실린 1월과 2월의 베스트셀러에 ‘전법륜(轉法輪)’이 들어있다. 1998년 8월 11일 자 ‘북경일보(北京日報)’는 수도에서 아침 운동하는 것을 소개했는데, 파룬궁을 특별하게 언급했고 또 파룬궁 수련생이 연공하는 모습을 표제 사진으로 실었다. 1998년 11월 10일 자 ‘양성만보(羊城晚報)’는 ‘노소(老少) 모두 파룬궁을 연마하다’라는 제목으로 광저우(廣州) 파룬궁 연공장에서 5,000명이 아침 연공하는 것을 보도했다. 또한, 몸 70%가 마비되어 사지가 말을 듣지 않는 광저우 디웨이(迪威) 가죽 유한회사의 통계원 린찬잉(林嬋英)이 파룬궁을 연마한 후 몸을 움직일 수 있게 된 일도 보도했다. 1998년 11월 24일, 상하이(上海) 텔레비전방송국은 파룬궁이 유럽과 아메리카, 오스트레일리아와 아시아에 널리 전해지고, 상하이 및 세계 각국에서 환영받는 상황을 보도했는데, 전 세계에서 일억 명 이상이 파룬궁을 연마하고 있다고 했다.

파룬궁은 지금까지 세계 백여 개 국가와 지역에 널리 전파되었고, 세계 각국에서 3,500여 개의 표창을 받았다. 파룬궁의 주요 저작 ‘전법륜(轉法輪)’은 39종의 언어로 번역되어 국제사회에서 공개적으로 발행되었다(인터넷에서 무료로 내려받아 읽을 수 있음). 리훙쯔(李洪志) 선생께서는 연속 4년간 노벨 평화상 추천을 받았다.

신앙의 자유와 언론의 자유는 중국 헌법이 국민에게 부여해 준 기본적인 권리이다. 형법의 원칙은 ‘법률에 명문 규정이 없으면 정죄하지 않는다’는 것이다. 어떠한 법도 위반하지 않은 파룬궁 수련생을 경찰이 납치한 것 자체가 바로 불법이며 폭력 조직의 납치 행위이다. 파룬궁 수련생이 바른 믿음을 견지하면서 진상을 알리는 것은 피해자로서 공정한 평가를 요구하는 것일 뿐만 아니라 사회정의를 바로잡고 사회의 양심을 수호하는 것으로, 헌법과 법률의 보호를 받아야 한다.

최근 몇 년간 백여 명의 정의로운 변호사가 파룬궁 수련생을 위해 수천 건의 무죄 변호를 했다. 정의로운 변호사들은 법률과 신앙 그리고 파룬궁 진상과 정치의 관점에서, 파룬궁을 수련하고 파룬궁 진상을 알리는 것은 무죄임을 논리적으로 입증했다. 중공이 파룬궁을 박해하는 것은 법적인 근거가 전혀 없는바, 파룬궁은 중국에서 완전히 합법적이다.

20여 년간, 중공 지린성의 각 파출소와 공안국, 검찰원, 법원은 법을 위반하며 세도를 부렸고, ‘진선인(眞․善․忍)’을 수련하는 파룬궁 수련생을 법을 남용하며 모함했다. 또한, 제멋대로 납치하고 불법 감금했으며, 불법 재판하여 형을 선고했으며, 파룬궁 수련생을 잔혹하게 박해했는바 이것은 명백한 악행이다. 파룬궁 박해에 참여한 공검법사(공안․검찰․법률․사법) 관계자는 죄를 범했는바, 모두 법적 책임을 추궁받을 것이다.

공검법은 국가의 사법기관으로서 악을 징벌하고 선을 권장하며 진정한 범죄자를 처벌하는 기구이지, 권력을 장악한 자가 함부로 좋은 사람을 박해하는 도구가 아니다. 문화대혁명은 이미 수십 년이 지나갔다. 오늘의 중국에서는 가짜 법률로 억울한 사건과 허위 사건, 조작 사건을 만들어내고 신앙의 자유와 기본적인 인권을 짓밟았다. ‘진선인(眞․善․忍)’을 수련하는 좋은 사람을 박해하는 비극이 여전히 벌어지고 있는바, 이러한 사회에서 생활하는 것은 슬픈 일이 아니겠는가? 무엇 때문에 여전히 비극을 조장하려 한단 말인가?

국내외의 정의롭고 선량한 인사들이 궈쉬녠 노인에게 관심을 두고 노인이 만년을 편안하게 보내도록 성원해주시기 바란다.

박해 관련 기관과 박해자의 정보는 원문을 참조하시기 바란다.

원문발표: 2019년 12월 29일
문장분류: 중국소식더욱 많은 박해사례
원문위치: http://www.minghui.org/mh/articles/2019/12/29/397944.htm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