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밍후이왕] (밍후이왕 통신원 산둥 보도) 2019년 12월 3일 오전 자오저우(膠州)시 자오라이(膠萊)진 훙웨이(紅衛)촌의 파룬궁(法輪功) 수련생 두자오차이(杜兆財.50), 우루이팡(吳瑞芳.49) 부부는 지모(即墨) 푸둥(普東) 구치소에 설치된 임시법정에서 각각 6년의 징역형을 선고받았다. 판사는 누구도 법정에서 발언하지 못하게 하는 등 대충 절차를 진행하였고 유죄판결문을 낭독한 후 재판을 끝냈다.
두자오차이, 우루이팡 부부는 자오저우시 자오라이진 훙웨이촌에서 거주하며, 슬하에 22세와 14세의 두 딸을 두고 있다. 부부는 파룬따파(法輪大法)를 수련하여 ‘진선인(眞·善·忍)’의 이념으로 좋은 사람이 되려고 했다. 그들은 집안의 노친을 잘 봉양하면서 시장에서 잡화상을 운영하고 있는데, 성실하고 양심적으로 장사를 하므로 주위 사람들로부터 좋은 사람이라는 평을 듣고 있다. 두자오차이는 말했다. “대법이 우리에게 덕을 중히 여기고 선을 행하도록 했습니다. 사부님께서는 두 차례 나의 목숨을 구해 주셨으므로, 나는 오늘날까지 확고하게 수련을 할 수 있었습니다. 우리 가족은 모두 어려움에서 벗어나 행복한 가정을 이루었습니다.”
2018년 8월 8일 오전 두자오차이, 우루이팡 부부는 파룬따파를 수련했다는 이유로 자오라이진 파출소에 납치되어 가택 수색을 당한 후 두자오차이는 자오저우시 구치소에 불법적으로 감금됐고, 우루이팡은 지모 푸둥 2구치소에 감금됐다.
소박하고 선량한 촌민 부부는 아무런 잘못도 없이 법을 빙자한 중국공산당이 소위 ‘국가통치를 위한 의법조치’라는 터무니없는 거짓말로 선량한 부부에게 탄압을 가한 것이다. 마을 사람들은 이 같은 중국공산당에 대해 모두 불만을 표했고, 205명의 마을 사람들이 부부의 석방을 요구하는 진정서를 작성하여 연대 서명 했으며, 2019년 2월 18일 가족은 부부의 석방을 요구하는 별도의 서신과 함께 마을 사람들의 진정서를 법원에 제출했다.
두자오차이 부부는 대법 수련으로 덕을 중히 여기고 선을 행하다
다음은 두자오차이가 납치당하기 전 친필로 쓴 글이다. 우리 가족은 아버지 대부터 마을 사람들과 사이가 좋지 않았는데 특히 4, 5명의 마을 사람들과의 갈등이 심해서 그들과는 서로 말도 하지 않고 지냈다. 그러나 우리가 파룬따파(法輪大法)를 수련한 얼마 후부터 우리의 사상 경지가 높아지면서 달라졌다. ‘우리는 연공하는 사람인데, 수련하는 사람에게 적(敵)이 있으면 안 되지 않는가? 모든 사람을 선하게 대해야 한다.’라고 생각했고, 적당한 시기에 기회를 보아 지금까지 척을 졌던 몇 사람을 찾아가서 화해했다. 그렇게 우리는 서로의 관계를 좋게 회복시켜 온화한 분위기로 바꾸었으며, 우리는 마을 사람들과 화목하게 지내게 되었다.
나는 마을에서 7, 8리 정도 떨어진 곳에 약간의 농지를 소유하고 있다. 어느 날 소달구지에 양수기와 호스를 싣고 농지에 물을 대러 갔다. 250m 농지의 남북양쪽에 모두 농업용수 우물이 있는데 북쪽의 용수는 수량이 많아 언제나 펑펑 쏟아지기 때문에 양수기를 북쪽 용수 우물 옆에 내려놓고 호스를 펼치기 시작했고, 170~180m 정도 펼쳤을 때 먼 곳에서 농업용 삼륜차가 이쪽으로 달려오더니 곧바로 이곳 북쪽 우물가로 바짝 차를 대고 양수기 호스를 단번에 우물에 꽂아 넣었다. 우물 입구 지름이 30cm 정도밖에 안 되어 파이프 1개밖에 꽂을 수 없다. 그는 타지역마을 사람이고, 이 우물은 우리 마을에서 판 것이기 때문에 규정상 다른 마을 사람들은 사용할 수가 없다. 막 호스를 관정에 연결하려던 나는 어안이 벙벙했다. 그러나 얼른 생각을 바꾸었다. ‘나는 수련인이다. 그와 똑같이 그러지 말자. 기왕 그가 먼저 우물을 점유했으니, 나는 남쪽 우물을 사용하자.’라고 생각했다. 펼쳐 놓았던 호스를 거둬들여 남쪽 우물에 호스를 연결하면서도 마음은 매우 평온했다.
우리가 어느 마을에 대법을 알리러 갔을 때 한 청년을 만났는데, 그는 우리를 보고 의아해하면서 나에게 물었다. “당신도 파룬궁을 연마하세요?” 내가 그렇다고 대답하자, 그는 웃으며 말했다. “그날 내가 농지에 물을 대러 갔던 사람이에요. 나도 도리에 어긋남을 알고 있었기 때문에, 당신이 나에게 따지며 싸우려 할 것으로 생각해서 나도 싸울 준비를 단단히 하고 있었는데 …… 내가 미처 예측하지 못했다.”라고 말했다. 나는 그제야 그를 알아보았고, 웃으면서 “나는 대법을 수련하고 있으므로 그렇게(너그럽게) 대한 것”이라고 말했다. 그는 유쾌한 듯 웃으면서 “파룬궁은 좋습니다! 좋지요! 좋아요!”라고 연속해서 말했다.
아내는 파룬궁을 연마한 후부터 약을 먹거나 주사를 맞은 적이 없지만, 건강하고 일도 잘했다.
아내는 차를 운전할 줄 안다. 그녀는 늘 차로 다른 지역의 큰 도매시장에서 물건(옷)을 들여와 직접 팔았다. 한번은 물건을 들여왔는데 바지 1개가 더 온 것을 발견했다. 그녀는 대법의 요구대로 바지를 되돌려주어야 했으므로 물건 배달원에게 바지를 돌려주며 “나는 파룬궁을 연마하는 사람이므로 부당하게 물건을 점유하지 않는다.”고 말했다. 그 배달원은 몹시 감동한 모습이었고, 이어서 그녀는 자신도 파룬궁을 연마하겠다며 사부님의 ‘교공 녹화영상’을 달라고 했다. 그 후 그녀는 물건을 아내에게 발송할 때 매번 이름을 쓰지 않고 ‘파룬궁 언니’라고 썼다.
또 한 번은 한 도매상에서 주문한 액수보다 더 많은 솜저고리를 보내온 것을 발견하고 아내가 물건을 돌려주며, “나는 파룬궁 수련자이기 때문에 정당하지 않은 재물을 취하지 않는다.”고 말했다. 그러자 도매상 주인이 말했습니다. “지난번에도 어떤 사람에게 잘못 계산해서 4백여 위안의 상품이 더 배달되어 반송해주었는데, 그도 역시 파룬궁을 연마하는 사람이었습니다.” 아내가 곧바로 그 도매상에게 진상을 알려주고 호신부와 진상 자료를 주자, 그는 다 받으면서 “파룬궁 수련자는 참으로 좋은 사람이어요!”하고 계속 말했다.
시간이 길어지면서 모두 ‘파룬궁 수련생은 신용을 잘 지킨다.’라는 사실을 알게 되었다. 아내는 여러 차례 지급한 돈보다 물건이 적게 온 것을 발견하고 거래처에 전화를 걸면, 거래처 사람들은 아내를 의심하지 않고 “괜찮아요. 다음에 갈 때 보충해 줄게요.”라고 말한다. 또 어떤 때는 아내가 자신이 잘못 계산했다는 것을 알게 되어 다시 거래처에 자신의 잘못을 알려주기도 한다.
이렇게 신용 있고 착한 두자오차이, 우루이팡 부부는 중국공산당에 의해 불법적으로 1년 4개월 넘게 투옥된 상태에서 지난 12월 3일 각각 불법적인 6년의 징역형을 선고받았다.
[/span>박해기관 및 기관원 정보
칭다오(青島)시 황다오(黃島)구 법원:
法官王德成18563901259、86975202
판사 왕더청(王德成, 18563901259、86975202)
칭다오시 황다오구 검찰원:
검찰관 판웨이(潘偉) 83012883
원문발표: 2019년 12월 12일
문장분류: 중국소식더욱 많은 박해사례
원문위치: http://www.minghui.org/mh/articles/2019/12/12/396947.htm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