简体 | 正體 | 대법서적

지린 푸위시 류칭, 12일간 납치된 후 무고한 11년 형 선고받아

[밍후이왕](밍후이왕 통신원 지린성 보도) 지린(吉林)성 푸위(扶余)시 파룬궁수련생 류칭(劉慶)은 2019년 8월 15일에 납치됐고 8월 27일에 불법 재판을 받았다. 가족은 친구를 거쳐 소식을 문의했는데, 류칭이 11년의 불법 징역형을 선고받았다는 소식을 알게 됐다. 9월 24일, 류칭은 지린성 지린시 감옥으로 보내졌다. 가족은 여태껏 어떠한 판결문, 재정서 혹은 전화 등으로 형기를 통지받지 못했다.

납치부터 재판까지 고작 12일이 걸렸다. 재판 전에도 법원 측은 가족에게 통지하지 않았는데, 완전히 법률 절차에 부합되지 않았다. 재판 전날, 가족이 직접 법원으로 가서 문의해서야 알게 됐다.

9월 29일에 가족은 감옥으로 가서 면회를 진행했는데, 단지 딸만 면회함을 허락했을 뿐이다. 류 씨의 아내는 감옥 측에 의해 면회를 거부당했다. 감옥 측은 결혼증을 지니지 않았다고 말하며 난처하게 굴었다. 딸은 아버지가 몸이 허약하고 피부가 창백하며 걸을 때 경찰이 부축해 줘야 하며 허리를 구부린 것을 보았다. 류칭은 집의 아내, 딸에게 걱정하지 말라며, 모녀의 생활을 걱정했다.

류칭은 집안의 기둥이다. 그의 막내딸은 막 고등학교 공부를 하고 있는데, 매일 돈이 필요했다. 그가 박해를 당해 가정 경제가 곤궁에 빠졌을 뿐만 아니라, 더욱 중요한 것은 가족에게 치유할 수 없는 정신적 상처와 고통을 주었다.

8월 15일 오후 1시가 넘어서 류칭은 쑹위안(松原)시에서 세 맡은 아파트 아래에서 경찰 3명에게 납치됐다. 그중 푸위 국가보안대대장 위신장(于新江, 새로 부임함)과 우자잔(五家站) 파출소 경찰 뤼훙더(呂洪德), 그리고 쑹위안시 경찰이 있었다. 그들은 류 씨 집 건물 아래에서 잠복 감시를 하고 있었는데, 류칭이 외출했다가 막 집에 돌아오자마자 납치됐다. 그날 오후 4시, 3명의 경찰은 경찰복을 입지 않고 류칭의 집으로 가서 불법 수색을 진행했으나 아무것도 얻지 못했다.

이틀이 지나 류칭의 아내는 사건 담당 경찰이 걸어온 전화를 받았는데 다음과 같이 알려주었다. 류칭을 모함한 사건은 2015년의 절차를 이어서 진행하는데, 푸위 법원 측이 곧 재판을 진행하려 한다는 것이다. 2015년 7월 16일 저녁, 푸위 국가보안대대장 쑹둥펑(宋東風)은 리짜이강(李再剛) 등 경찰복을 입지 않은 10여 명의 경찰이 도둑 떼처럼 담장을 뛰어넘어 강제로 류칭을 끌어갔다. 당시 류칭의 딸은 충격으로 경련을 일으켜 병원으로 보내 응급처치를 받았다. 류칭은 구치소에서 11일 동안 박해를 당했을 때, 몸이 극도로 허약해 수시로 생명이 위험해 집으로 보내졌다. 늘 경찰의 소란을 당한 이유로, 핍박에 못 이겨 유랑생활을 해야 했다.

2019년 8월 27일, 푸위 법원에서는 류칭에 대해 불법 재판을 진행했다. 그날 오전 9시, 류칭의 두 손은 뒷짐결박으로 채워진 채 두 명의 법정 경찰에게 끌려서 법정에 들어섰다. 류칭의 머리 위에는 붕대를 감고, 코에는 호스를 꽂고 있어 움직이기 불편했다. 류칭은 자신을 위해 무죄 변호를 진행해, 파룬궁은 중국에서 합리하고 합법적이며 중국의 현 법률 어느 조목에서도 파룬궁을 ×교라고 규정한 것이 없다고 지적했다. 류칭은 “저는 스무 살 때 여러 질병을 앓았는데, 파룬궁을 연마해 얼마 되지 않아 완쾌되고, 성격도 좋아지고 가정도 화목하게 됐습니다”라고 말했다.

불법 재판은 1시간이 넘게 걸렸다. 검찰관은 류칭이 말을 많이 하는 것을 허락하지 않았다.(주: 검찰관은 피고의 변호 발언을 허락하지 않을 권리가 없고, 피고인과 검찰관은 평등한 주체 직위와 동등한 소송 권리가 있음). 그러나 류칭의 아내가 손을 들고 발언하려 할 때, 방청석 위의 10여 명 경찰은 즉시 일어나 저지하며 함께 와서 류칭을 눌러 앉혔다.

류 씨의 아내는 법정에서 류칭이 코에 호스를 꽂고 있는 것을 보고, 비로소 류칭이 이미 여러 날 음식을 먹지 않았음을 알게 됐다. 8월 29일, 구치소 경찰은 류칭의 아내에게 류칭이 밥을 먹도록 권고하라고 했다. 류칭은 “내가 먹지 않은 것이 아니라 먹기만 하면 다 토해냅니다”라고 말했다. 겨우 이틀이 지난 뒤인데, 류칭의 수척해지고 허탈한 모습을 보고 아내는 깜짝 놀랐다. 어떻게 이럴 수 있을까?

류칭에 대한 납치에서부터 재판을 진행해 판결을 선고하기까지, 중국공산당 공검법(공안, 검찰, 법원)은 단지 12일을 사용했을 했을 뿐이다. 만약 공검법 인원이 파룬궁을 박해하는 ‘기력’을 탐오 부패를 징벌하는 데 사용해 불법적이고 사악한 세력의 형사 범죄 탄압에 사용한다면, 중국 사회가 이 같은 상황까지 부패하지 않았을 것이다. 100억 위안을 넘게 탐오하는 탐관이 적어질 수도 있고 매춘, 도박, 마약 및 거래가 아마도 감소할 것이다. 중국공산당이 20년간 선량한 파룬궁수련생에 대한 박해는 사람의 도덕적 최저선을 때려 부쉈고, 사람에게 온갖 악행을 하게 했다. 파룬궁수련생에 대한 이번 박해는 한 번도 법률을 따진 적이 없이 완전히 중국공산당 정법위(정치법률위원회)와 파룬궁을 전문적으로 박해하는 ‘610’이 배후에서 조종한 것으로, 완전히 법률을 짓밟고 모독한 것이다.

공검법 인원에게 다음과 같은 한마디를 하고 싶다. 작게 말하면, 당신이 한 일체는 국민의 세금에 떳떳해야 한다. 크게 말하면 하늘에 눈이 있는바, 선악의 응보는 매일 대량 나타나고 있고 응보의 정도는 전혀 오차가 없다! 응보하지 않는 것이 아니라 하늘이 세상 사람을 자비롭게 여겨서 사람을 각성시키고 사람에게 속죄하게 해새롭게 좋은 일을 하는 기회를 주는 것이다. 만약 당신이 이러한 기회를 갖지 않는다면 기다리는 결과는 극히 두려운 것이다.

원문발표: 2019년 10월 5일
문장분류: 중국소식더욱 많은 박해 사례
원문위치: http://www.minghui.org/mh/articles/2019/10/5/394197.htm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