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밍후이왕] (밍후이왕 통신원 랴오닝 보도)후루다오(葫蘆島)시 파룬궁 수련생 후사오웨이(胡紹偉),류잉(劉穎),장둥칭(張東清)은2019년8월21일에 차오양(朝陽)현 법원에서 불법 재판을 받았다. 9월16일,파룬궁 수련생3명은5년의 불법 징역형, 1만 위안(한화 약168만원)의 벌금을 선고받았다.재판장은 천강(陳剛)이고,배심원은 천룬장(陳潤章),추이훙위안(崔洪遠)이고,서기는 쉬팅팅(徐亭亭)이다.현재 이3명의 파룬궁 수련생은 차오양시 중급인민법원에 상소를 제기했다.
2019년3월24일 오후3시경,랴오닝성 후루다오(葫蘆島)시 파룬궁 수련생 후사오웨이(남),류잉(여),장둥칭(여)은 차를 몰고 차오양현 양산(羊山)진 샤오자뎬(肖家店)촌으로 가서 파룬궁 진상 자료를 배포하다가 차오양현 양산진 샤오자뎬촌에 의해 공안국110지휘센터에 신고당했다.차오양현 양산 파출소 경찰은 천신루(陳新露)등3명을 납치했고,그 후 차오양현 공안국 국가보안대대에 인계했다. 대대장은 량스우(梁士武)이고,경찰은 웨이샤오(魏曉)이며,웨이차오(韋超)는 사건 담당자이다.
3월25일 오전,차오양현 공안국 국가보안경찰은 류잉의 집으로 가서 불법 가택 수색을 했다.당시 국가보안경찰은 직접 열쇠로 류잉의 집 문을 열고 큰 칼 한 자루 등 집안의 물품을 강탈했다.게다가 집에 있는 류잉의 남편과 아들을 함께 납치해갔다.현 공안국으로 가서 경찰을 거쳐 그들 두 사람이 차를 몰고 간 것이 아님을 식별해서야 그들을 집으로 돌아가게 했다.류잉 집의 혼다 승용차는 여태껏 불법 압수당한 상태이다.
같은 날,장둥칭의 집에 사람이 없는 상황에서 불법 가택 수색을 당했는데,집안에 사람이 없었기에 강탈한 물품 목록은 상세하지 않다.
차오양현 공안국 국가보안은2019년4월19일 차오양현 검찰원으로 송치했고, 3명은4월24일 차오양현 검찰원 검사 왕톄쿠이(王鐵奎)에 의해 불법으로 체포되었다.검사는 진옌리(靳豔麗)이다.
현재3명은 차오양시 구치소에 불법 감금되어 있다.후사오웨이,류잉은 실명으로 차오양현 국가보안대대 대대장 량스우,경찰 웨이샤오,웨이차오,차오야현 검사 왕톄쿠이,진옌리,양산 파출소 왕윈밍(王雲明)등을 중앙 기율 검사 위원회 등 유관 부서에 고소했다.
*관련 박해 기관과 박해자의 정보는 원문 참조 바람
원문발표: 2019년 9월 28일
문장분류: 중국소식
원문위치: http://www.minghui.org/mh/articles/2019/9/28/393910.htm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