简体 | 正體 | 대법서적

9월 10일 지린성 쑹위안시 10여 명 파룬궁 수련생 납치당해

[밍후이왕] (밍후이왕 통신원 지린성 보도) 2019년 9월 10일, 쑹위안(松原)시 공안 파출소 경찰은 동시에 행동하여 여러 명의 파룬궁 수련생을 납치했다. 지금 이미 14명의 파룬궁 수련생과 그들의 가족을 납치했다. 또 파룬궁 수련생이 연계를 잃었는데 확실한 숫자는 상세하지 않다.

1. 9월 10일 아침 7시가 넘어서, 훙광(紅光)농장 6대의 파룬궁 수련생 리리옌(李麗燕)은 첸궈(前郭)현 국가보안대대에서 바이라가(白依拉嘎)향 파출소와 결탁해 납치를 진행했다. 사부님의 법신 상, 노트북 한 대를 불법으로 수색당했다. 그리고 여러 권의 대법 서적과 많은 물건 등 차로 반 정도의 분량이었다. 지금 리리옌은 쑹위안시 산유(善友)구치소에 불법으로 감금당해 있다.

2. 훙광 농장 6대의 파룬궁 수련생 양리옌(楊麗燕), 남편 천하이린(陳海林, 남편은 연공하지 않음)도 납치당했고 불법적인 가택수색을 당했다. 경찰은 한 대의 노트북 컴퓨터, 사부님 법신상을 강탈했다. 그리고 대법 서적, 몇 대의 핸드폰이 있었을 것이다. 그리고 또 무슨 물건이 있었는데 상세하지 않다. 양리옌은 지금 쑹위안시 산유구치소에 불법 감금당해 있고, 천하이린은 지금 쑹위안시 유치장에 불법 감금당해 있다. 듣기로는 가족이 이미 가서 면회했다고 한다.

3. 훙광 농장 9대의 파룬궁 수련생 리둥쥔(李東軍), 아내 황슈화(黃秀華), 며느리 위웨이(於微)가 납치당했다. 리둥쥔은 쑹위안시 산유구치소에 불법 감금됐고, 황슈화는 쑹위안시 유치장에 불법 감금됐으며, 위웨이는 첸궈현 유치장에 감금돼 보름 동안 불법 구류처분을 받았다.

4. 9월 10일 오전 10시, 지린성 쑹위안시 경찰은 집으로 가서 파룬궁 수련생 샤오팡(小芳), 샤오푸(小付, 가명) 및 아이를 납치했다.

5. 9월 10일, 쑹장(松江)분국의 6, 7명의 경찰이 파룬궁 수련생 샤오징(小靜, 가명임)의 집 문을 비틀어 여는 동시에, 또 창문으로 뛰어들어가 샤오징을 납치했다.

6. 9월 10일, 파룬궁 수련생 장야루(張亞茹)를 납치, 가택수색을 했다. 싼바이둥(三百棟)파출소에 불법으로 감금당했다.

7. 9월 10일, 파룬궁 수련생 류잉(劉影) 및 언니를 납치, 가택수색을 했다.

8. 9월 10일, 또 한 명의 노년 파룬궁 수련생이 싼바이둥 파출소로 납치당했는데, 이름은 상세하지 않다.

9월 10일부터 지금까지 몇 명의 파룬궁 수련생이 납치당했는지 현재 정확히는 모르고 있다.

관련 전화번호는 원문을 참조하시기 바란다.

원문발표: 2019년 9월 19일
문장분류: 중국소식더욱 많은 박해사례
원문위치: http://www.minghui.org/mh/articles/2019/9/19/393524.html